힘이랑 인트 가격 차이만 20억이고 + 관세 인데
좀 참을까? 어떻게 할지 고민중..

3석펫도 하고싶고..
현명한 소비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챌섭은 지금 다이아까지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