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안해봤는데 유튜브만 보고 원트에 깨버림
3극딜남음
배율은 세팅 체크안해서 크확 2% 모자라가지고
직접 입력에서 크확 100 넣어서 나온 배율인데 그거 감안해도 쎄긴한..가?
이번 챌섭 호영하는데 120퍼 0분대에 1극 남기고 깼는데
현타가 좀 오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