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어디 나가기 전에 급하게 패스만 사려다가
뭔 네이버페이로 하면 혜택 어쩌고 있길래
막 누르다가 오늘 보니까 넥슨으로 로그인 안되고
네이버로 로그인해야 들어가지는데
이거 원래도 바꿀 수 있는 방법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