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라 핑 튀는거 감안해도 어렵네
2페는 이제 안죽거나 한번 죽까 말까하는데
3페 좀 빡세

근데 가장 큰 문제는 재미가 하나듀 없어
눕------스킬눕-------스킬
이거 반복이 맞아?

메이린이나 카이처럼 모든 보스 리메이크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