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5시간넘게 검마 잡던분이
4페에서 먼저 데카아웃했고 이대로 깨면 둘다 보상먹을수있는지를 모르겠어서 일단 혼자서 깨봤는데
그분은 이번달 잡은거로 뜨고 어둠의흔적이랑 보상은 못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