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애들은 100퍼대로 잡느니 마느니 하는데

재사용 잘 터진 거 같은 판도 시간이 빡빡하던데?

따따ㅏ따따따따따ㄸ 말고
다다 다 다 다 다 이런 느낌으로 눌러줘야하나?

필터키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