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42
조회: 328
추천: 0
아니 근데 뭔 마스터 보상이 방어구 전용 18성권이야마스터 보상이길래 당연히 200제 미만 18성권인줄 알았는데
에테에 쓸수 있는것도 아니고 아케인 따리 심지어 3장이라 두개는 사던지 작하던지 해야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