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들 인벤에 쌓여있던 여명+분자벨에 유니온 에잠달고 파는 것 만으로 20억 벌었음
+파풀마 두개도 4억씩 팔아치움

내 목표 까지 앞으로 50억 남았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