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해방?이라는거까지 해볼까하는데
현재 쌍크 에디 크+@ 장갑 22성 구입한 상태이고, 
추후에 견 신 망 더 구매할 예정인데 레에22성으로 구매해서 쓰다가
에테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