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49
조회: 271
추천: 0
메쌤들 앱솔22성 쓸만합니까?더티해방?이라는거까지 해볼까하는데
현재 쌍크 에디 크+@ 장갑 22성 구입한 상태이고, 추후에 견 신 망 더 구매할 예정인데 레에22성으로 구매해서 쓰다가 에테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 무기 19강 2트 20강 51퍼 21강 4퍼 22강 2트 23강 5트 24강 특재 25강 30퍼 특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