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6트정도 박은거같은데 레테는 빌드 짜고 지랄하고 할 이유가없다 5프로 3프로 7프로 계속남던게 재사용 잘터지니 1분이 남아버리네 ㅋㅋㅋ 개망판이라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다 레테는 그냥 물떠놓고 기도나하자 나중에 펀치킹 나오면 재밌겟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