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40
조회: 591
추천: 0
노말세렌 105퍼 이게맞냐 ㅋㅋㅋㅋ한 6트정도 박은거같은데 레테는 빌드 짜고 지랄하고 할 이유가없다 5프로 3프로 7프로 계속남던게 재사용 잘터지니 1분이 남아버리네 ㅋㅋㅋ 개망판이라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다 레테는 그냥 물떠놓고 기도나하자 나중에 펀치킹 나오면 재밌겟네 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