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실력이 필요가없어

그냥 딜이쎄야해

콜렉터를 3페열릴때까지 유지해야 잡을딜이 될거같은데...

일필맞추고 콜렉터제외 모든도핑 살아있고

초기화 15번넘게떴는데 0.6줄정도 남음

91퍼배율이라 그런가 

이거보다 더 잘박을수가 있겠나 싶은디

걍 스펙업하고 패는게 답인가보다 얘는

콜렉터 있었으면 잡았겠지만

애초에 콜렉터 살려서 3페갈정도면 그런거 상관없이 잡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