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1:49
조회: 572
추천: 1
항상 챌섭하면 느끼는건데 하루시가 진짜 떡벽임얘는 실력이 필요가없어
그냥 딜이쎄야해 콜렉터를 3페열릴때까지 유지해야 잡을딜이 될거같은데... 일필맞추고 콜렉터제외 모든도핑 살아있고 초기화 15번넘게떴는데 0.6줄정도 남음 91퍼배율이라 그런가 이거보다 더 잘박을수가 있겠나 싶은디 걍 스펙업하고 패는게 답인가보다 얘는 콜렉터 있었으면 잡았겠지만 애초에 콜렉터 살려서 3페갈정도면 그런거 상관없이 잡을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