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14
조회: 279
추천: 0
친구가 똥블에 40억 박았대아이고 머리야
미라클때 보조엠블에 적당히 한두줄 큐브박고 써 라는 말을 했는데 레유 띄워놓고 통보를 하네 하이고...... 이벤트큐브 박으라는 말이었다고 했더니 2주차인데 아직도 카이에서 막혀서 진행을 못해서 받은 큐브가 없어서 메소로 박았대 근데 레전갈때까지 두줄이 안떠서 어쩔수없었다니까 할말이 없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