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머리야
미라클때 보조엠블에 적당히 한두줄 큐브박고 써 라는 말을 했는데
레유 띄워놓고 통보를 하네 하이고......
이벤트큐브 박으라는 말이었다고 했더니 2주차인데 아직도 카이에서 막혀서 진행을 못해서 받은 큐브가 없어서 메소로 박았대
근데 레전갈때까지 두줄이 안떠서 어쩔수없었다니까 할말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