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 검마 클이야
어떻게든 2주차 해방 하면 편할거 같아서 여러가지 해보다가 다행히 클리어

아까 1인 연습하는데
1페 극딜컷, 2페 1~2데스 사이컷 까지는 문제가 없다가
해외라 3페 발차기 엇박을 죽어도 못넘기겠어서

4페 구경 못하고 그냥 초행팟 모집해서 해봤는데
다행히 2트만에 깼어

처음 4페 갔을때는 다른분이 데카아웃, 나 2개, 한분은 개고수인지 10개
두번째로 갔을때는 한분 2개, 나 3개, 고수(?)분 10개로 들어가서

처음 해보는거라 손 덜덜 떨면서 했는데
검정 발라서 때리니까 그냥 밥이더라

하나도 안아프고 짱쉬워서 여기서 안죽고
2개 남으신분 한번 죽고 1로 다같이 버티다가 클리어~
















였는데 반전으로 첫주차 진힐라 노말로 잡았는지
2주차 해방 85 모자름

아아아아ㅡ으우우ㅜ으으ㅡ으으ㅜ우으ㅡ어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