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 드랍 60퍼인데 당연하게도 솔에르다가 좁도 안 모인다..

챌섭에서 레벨은 최소 286은 찍을거 같은데 지금은 280임 
드랍 조금만 더 맞춰 줄까 고민이네 

본섭에 무교 풀드랍 있어서 더 고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