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il
2023-11-02 12:06
조회: 421
추천: 0
11/2(목) 업데이트 안내 (아이템 밸런스 조정 1)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 오퍼레이터 예진입니다. 11/2(목)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템 밸런스 조정 1 ] ■ 아발란체 무한동력 (전설) 효과명 : 무한동력 * 기존 : [::자이언트 스윙::] 의 피해량이 540% 증가하고 수플렉스 사이클론으로 변경됩니다. 수플렉스 사이클론은 적을 붙잡은 채 [::자이언트 스윙::] 회전 수의 절반만큼 수플렉스를 반복합니다. * 변경 : [::자이언트 스윙::] 의 피해량이 580% 증가하고 수플렉스 사이클론으로 변경됩니다. 수플렉스 사이클론은 적을 붙잡은 채 [::자이언트 스윙::] 회전 수의 절반만큼 수플렉스를 반복하며, [스킬 시전 키] 를 누르고 있으면 [::연속잡기::] 스택을 1개씩 소모하여 수플렉스를 1회씩 추가로 더 반복할 수 있습니다. 무한동력 (고대 전설) 효과명 : 무한동력 * 기존 : [::자이언트 스윙::] 의 피해량이 1350% 증가하고 수플렉스 사이클론으로 변경됩니다. 수플렉스 사이클론은 적을 붙잡은 채 [::자이언트 스윙::] 회전 수의 절반만큼 수플렉스를 반복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자이언트 스윙::] 의 피해량이 970% 증가하고 수플렉스 사이클론으로 변경됩니다. 수플렉스 사이클론은 적을 붙잡은 채 [::자이언트 스윙::] 회전 수의 절반만큼 수플렉스를 반복하며, [스킬 시전 키] 를 누르고 있으면 [::연속잡기::] 스택을 1개씩 소모하여 수플렉스를 1회씩 추가로 더 반복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폭룡조 타라스크 (전설) 효과명 : 폭룡조 타라스크 * 기존 : [::숄더 슬러스터::] 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숄더 슬러스터::] 시전 시마다 용의 발톱이 일어나 [::숄더 슬러스터::] 피해량에 비례한 100%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전방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용의 발톱으로 타격 시 30초간 끌어당긴 숫자에 비례하여 #::잡기:: 스킬의 피해량이 최대 25% 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 [::숄더 슬러스터::] 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숄더 슬러스터::] 시전 시마다 용의 발톱이 일어나 [::숄더 슬러스터::] 피해량의 1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전방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용의 발톱으로 타격 시 30초간 끌어당긴 숫자에 비례하여 #::퍼포먼스:: 스킬의 피해량이 최대 20% 까지 증가합니다.갯 폭룡조 타라스크 (고대 전설) 효과명 : 폭룡조 타라스크 * 기존 : [::숄더 슬러스터::] 의 피해량이 140% 증가합니다. [::숄더 슬러스터::] 시전 시마다 용의 발톱이 일어나 [::숄더 슬러스터::] 피해량에 비례한 100%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전방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용의 발톱으로 타격 시 30초간 끌어당긴 숫자에 비례하여 #::잡기:: 스킬의 피해량이 최대 25%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숄더 슬러스터::] 의 피해량이 160% 증가합니다. [::숄더 슬러스터::] 시전 시마다 용의 발톱이 일어나 [::숄더 슬러스터::] 피해량의 1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전방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용의 발톱으로 타격 시 30초간 끌어당긴 숫자에 비례하여 #::퍼포먼스:: 스킬의 피해량이 최대 2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임팩트 스매셔 (전설) 효과명 : 임팩트 스매셔 * 기존 : [::마운트::] 가 연속 펀치 대신 단 한 번의 강력한 타격을 내려꽂도록 변경됩니다. 해당 타격의 피해량은 [::마운트::] 의 총 피해량보다 150% 강력합니다. [::마운트::] 가 적을 붙잡지 못하더라도 실패하지 않고 그 즉시 지면에 타격을 내려 꽂아 강력한 충격파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마운트::] 의 피해량이 150% 증가하고, 연속 펀치 대신 단 한 번의 강력한 타격을 내려꽂도록 변경됩니다. 강력한 타격의 피해량은 [::마운트::] 의 총 피해량이 한 번에 적용됩니다. [::마운트::] 가 적을 붙잡지 못하더라도 실패하지 않고 그 즉시 지면에 타격을 내려 꽂아 강력한 충격파 피해를 가합니다. 임팩트 스매셔 (고대 전설) 효과명 : 임팩트 스매셔 * 기존 : [::마운트::] 가 연속 펀치 대신 단 한 번의 강력한 타격을 내려꽂도록 변경됩니다. 해당 타격의 피해량은 [::마운트::] 의 총 피해량보다 380% 강력합니다. [::마운트::] 가 적을 붙잡지 못하더라도 실패하지 않고 그 즉시 지면에 타격을 내려 꽂아 강력한 충격파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마운트::] 의 피해량이 380% 증가하고, 연속 펀치 대신 단 한 번의 강력한 타격을 내려꽂도록 변경됩니다. 강력한 타격의 피해량은 [::마운트::] 의 총 피해량이 한 번에 적용됩니다. [::마운트::] 가 적을 붙잡지 못하더라도 실패하지 않고 그 즉시 지면에 타격을 내려 꽂아 강력한 충격파 피해를 가합니다. 스위티 리틀 키티 (영웅) 효과명 : 스위티 리틀 키티 * 기존 : [::슈팅 스타::] 를 ::슈퍼 플라이::로 사용하면, 가장 높이 떠올랐을 때 낙하 예정 지점에 지속시간이 8초인 사각의 링이 펼쳐집니다. 만약 이미 설치된 사각의 링 이 있다면 먼저 설치된 사각의 링 은 사라집니다. * 변경 : [::슈팅 스타::] 를 ::슈퍼 플라이::로 사용하면 가장 높이 떠올랐을 때 낙하 예정 지점에 지속시간이 8초인 사각의 링이 펼쳐지고, 사각의 링 이 펼쳐질 때마다 30초 동안 #::퍼포먼스:: 스킬의 재사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만약 이미 설치된 사각의 링 이 있다면 먼저 설치된 사각의 링 은 사라집니다. ::슈퍼 플라이::로 펼쳐지는 사각의 링은 30초 동안 다시 발동하지 않습니다. 암영수 하야부사 (영웅) 효과명 : 암영수 하야부사 * 기존 : [::마리안 피니쉬::] 의 마지막 뒤로 찍기 공격으로 바닥에 떨어질 때 [스킬 시전 키] 추가 입력을 통해 135% 강력한 내려찍기를 한 번 더 시전합니다. * 변경 : [::마리안 피니쉬::] 의 마지막 뒤로 찍기가 피해량이 120% 증가한 강력한 내려찍기 공격으로 변경되며, 잡기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마리안 피니쉬::]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 감소합니다. 히어로 매니아 (영웅) 효과명 : 히어로 매니아 * 기존 : [::펜타곤 프로세스::] 시전 시 별을 그리면서 공중으로 올라가며 적을 8번 추가 타격하고, 마지막 타격 후 폭발을 일으켜 [::펜타곤 프로세스::] 의 내려찍기에 비례한 100% 의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펜타곤 프로세스::] 시전 시 별을 그리면서 공중으로 올라가며 적을 8번 추가 타격하고, 마지막 타격 후 폭발을 일으켜 [::펜타곤 프로세스::] 의 내려찍기의 1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아이언 피스트 뇌격권 / 뇌격장 (영웅) 효과명 : 뇌격장 * 기존 : [::바디블로::] 의 급소 강타 시 타격 대상 의 뒤 편으로 충격파가 발생해 [::바디블로::] 의 피해량에 비례한 160% 의 명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바디블로::] 의 급소 강타 시 타격 대상 의 뒤 편으로 충격파가 발생해 [::바디블로::] 의 피해량의 160%에 해당하는 명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에메랄드 헤일로 (전설) 효과명 : 에메랄드 헤일로 * 기존 : [::암석포::] 의 ::질풍암석포:: 사용 시 하늘로 돌을 차올립니다. 차올린 돌은 유성우로 변하여 잠시 후 주변의 적 하나를 기준으로 3초 간 떨어지며 [::암석포::] 의 큰 바위 피해량에 비례하여 1초당 110%의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암석포::] 의 ::질풍암석포:: 사용 시 하늘로 돌을 차올립니다. 차올린 돌은 유성우로 변하여 잠시 후 주변의 적 하나를 기준으로 3초 간 떨어지며 1초당 [::암석포::] 의 큰 바위 피해량의 11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에메랄드 헤일로 (고대 전설) 효과명 : 에메랄드 헤일로 * 기존 : [::암석포::] 의 ::질풍암석포:: 사용 시 하늘로 돌을 차올립니다. 차올린 돌은 유성우로 변하여 잠시 후 주변의 적 하나를 기준으로 3초 간 떨어지며 [::암석포::] 의 큰 바위 피해량에 비례하여 1초당 200%의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암석포::] 의 ::질풍암석포:: 사용 시 하늘로 돌을 차올립니다. 차올린 돌은 유성우로 변하여 잠시 후 주변의 적 하나를 기준으로 3초 간 떨어지며 1초당 [::암석포::] 의 큰 바위 피해량의 2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프로즌 피버 (전설) 효과명 : 프로즌 피버 * 기존 : 모든 #::각:: 스킬들의 타격에 수속성 피해 가 추가되며 [::수라각::] 으로 적을 타격 시마다 얼음이 치솟아 마무리 차기 피해량에 비례한 190% 의 추가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모든 #::각:: 스킬들의 타격이 수속성 영향을 받게되고, [::수라각::] 이 적을 타격할 때마다 얼음이 치솟아 마무리 차기 피해량의 40%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프로즌 피버 (고대 전설) 효과명 : 프로즌 피버 * 기존 : 모든 #::각:: 스킬들의 타격에 수속성 피해 가 추가되며 [::수라각::] 으로 적을 타격 시마다 얼음이 치솟아 마무리 차기 피해량에 비례한 240% 의 추가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든 #::각:: 스킬들의 타격에 수속성 피해 가 추가되며 [::수라각::] 으로 적을 타격 시마다 얼음이 치솟아 마무리 차기 피해량의 50%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살갈퀴 기어 / 살갈퀴 (영웅) 효과명 : 살갈퀴 * 기존 : [::선풍각::]을 끝까지 유지할 경우, 해당 위치에 칼바람이 생성되어 5초간 적들을 끌어당기며 피해를 가합니다. 칼바람에 갇혀있는 적들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55% 증가합니다. * 변경 : [::선풍각::] 의 피해량이 160% 증가하고, 회전 타격을 하지 않고 바로 돌풍차기 타격을 시전하며 돌풍차기 타격에 최대 회전 수 타격이 압축되어 적용됩니다. 염룡조 파프니르 (전설) 효과명 : 염룡조 파프니르 * 기존 : [::팔괘연환각::] 사용 시 범위 안의 적들을 용의 발톱이 햘퀴어 마무리 발차기 피해량에 비례한 65% 의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팔괘연환각::] 으로 타격 성공 시 30초간 모든 #::액티브:: 스킬에 화속성 피해 가 추가되며 공격력을 15% 증가시킵니다. * 변경 : [::팔괘연환각::] 사용 시 범위 안의 적들을 용의 발톱이 햘퀴어 마무리 발차기 피해량의 35%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팔괘연환각::] 으로 타격 성공 시 30초간 모든 #::액티브:: 스킬에 화속성 피해 가 추가되고 공격력을 10% 증가시키며 [::정의의 콤보::] 의 마지막 타격 시 염폭 이 발생합니다. 염폭 은 마무리 발차기 피해량에 비례한 15% 의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염룡조 파프니르 (고대 전설) 효과명 : 염룡조 파프니르 * 기존 : [::팔괘연환각::] 사용 시 범위 안의 적들을 용의 발톱이 햘퀴어 마무리 발차기 피해량에 비례한 70% 의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팔괘연환각::] 으로 타격 성공 시 30초간 모든 #::액티브:: 스킬에 화속성 피해 가 추가되며 공격력을 15% 증가시킵니다. * 변경 : [::팔괘연환각::] 사용 시 범위 안의 적들을 용의 발톱이 햘퀴어 마무리 발차기 피해량의 70%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팔괘연환각::] 으로 타격 성공 시 30초간 모든 #::액티브:: 스킬에 화속성 피해 가 추가되고 공격력을 10% 증가시키며 [::정의의 콤보::] 의 마지막 타격 시 염폭 이 발생합니다. 염폭 은 마무리 발차기 피해량에 비례한 35% 의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바이퍼 레드 슈터 / 레드 독 (영웅) 효과 명: 레드 독 * 기존 : [::총알 세례::] 의 총탄들이 각각 [::세가지 맛::] 카운트에 반영 됩니다. * 변경 : [::총알 세례::] 피해량이 75% 증가하고, 각 총탄들이 각각 [::세 가지 맛::] 카운트에 반영 됩니다. [::세 가지 맛::] 이 발동될 때마다 [::레드 아이::] 가 충전되고, 이미 [::레드 아이::] 가 최대로 충전되어있으면 [::총알 세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페이탈 키스 (영웅) 효과명 : 페이탙 키스 * 기존 : 줄리아의 공격은 무조건 표적이 감지되며, [::세 가지 맛::] 카운트에 반영되지만 1초의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 변경 : [::세 가지 맛::] 의 피해량이 260% 증가하고, 줄리아의 공격은 무조건 표적이 감지되며, [::세 가지 맛::] 카운트에 반영되지만 0.3초의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스포트 라이트 (전설) 효과명 : 스포트 라이트 * 기존 : 공중에서 [::미스터 하이라이트::] 시전 시 피해량이 10% 감소하지만 잔영 사격 횟수가 3배로 증가하고 한 번이라도 타격했다면 스킬 종료 후 10초간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증가한 타격으로는 ::표적 주시::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변경 : [::미스터 하이라이트::] 시전 시 피해량이 10% 감소하지만 잔영 사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고, 매 타격이 [::세 가지 맛::] 카운트에 반영 됩니다. 증가한 타격으로는 ::표적 주시::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스포트 라이트 (고대 전설) 효과명 : 스포트 라이트 * 기존 : 공중에서 [::미스터 하이라이트::] 시전 시 피해량이 10% 감소하지만 잔영 사격 횟수가 3배로 증가하고 한 번이라도 타격했다면 스킬 종료 후 10초간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증가한 타격으로는 ::표적 주시::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미스터 하이라이트::] 시전 시 잔영 사격 횟수가 2배로 증가하고, 매 타격이 [::세 가지 맛::] 카운트에 반영 됩니다. 증가한 타격으로는 ::표적 주시::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트러블 슈터 레드 카펫 (영웅) 효과명 : 레드 카펫 * 기존 : [::줄리아::] 의 ::미안, 좀 늦었네?:: 발동 시 줄리아가 차량 대신 [::블랙 호크 다운::] 의 헬기를 끌고 등장합니다. 이 때 헬기는 [::블랙 호크 다운::] 의 피해량에 비례하여 30% 의 피해를 지니며 헬기 공격이 모두 종료되면, 헬기가 추락하면서 줄리아가 튀어나옵니다. * 변경 : [::줄리아::] 의 ::미안, 좀 늦었네?:: 발동 시 줄리아가 차량 대신 [::블랙 호크 다운::] 의 헬기를 끌고 등장합니다. 이 때 헬기는 [::블랙 호크 다운::] 의 피해량에 비례하여 50% 의 피해를 지니며 헬기 공격이 모두 종료되면, 헬기가 추락하면서 줄리아가 튀어나옵니다. ■ 파랑매 수령산탄 슈터 / 수령산탄총 (영웅) 효과명 : 수령산탄총 * 기존 : [::수령총::] 의 투사체가 3개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변경 : [::수령총::] 의 투사체가 3개로 증가하고 피해량이 190% 증가합니다. 기름 망치 / 기름 부음 효과명 : 기름 부음 (영웅) * 기존 : [::물부름::] 대상이 자신으로 고정되는 대신 범위가 100% 증가합니다. [::물부름::]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변경 : [::물부름::] 대상이 자신으로 고정되는 대신 범위가 100% 증가합니다. [::물부름::] 피해량이 230% 증가합니다. 플라잉피쉬 트라이건 (전설) 효과명 : 플라잉피쉬 트라이건 * 기존 : [::물감옥::] 에 갇힌 적에게 1초마다 폭발 피해의 2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물감옥:: 이면 폭발 후에도 3 초간 동일한 피해를 입히는 전기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 변경 : [::물감옥::]으로 타격한 대상의 받는 피해가 15초간 5% 증가합니다. 갇힌 적에게는 1초마다 폭발피해의 40%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물방울이면 폭발 후에도 2초간 동일한 피해를 입히는 전기웅덩이를 생성합니다. 플라잉피쉬 트라이건 (고대 전설) 효과명 : 플라잉피쉬 트라이건 * 기존 : [::물감옥::] 에 갇힌 적에게 1 초마다 폭발 피해의 3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물감옥:: 이면 폭발 후에도 3 초간 동일한 피해를 입히는 전기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물감옥::]으로 타격한 대상의 받는 피해가 15초간 5% 증가합니다. 갇힌 적에게는 1초마다 폭발피해의 40%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물방울이면 폭발 후에도 2초간 동일한 피해를 입히는 전기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엔트로피 일 (전설) 효과명 : 엔트로피 일 * 기존 : [::전기 뱀장어::] 가 적에게 닿으면 퀴라스의 마법이 폭발해 [::전기 뱀장어::] 의 1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20 초간 대상의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전기 뱀장어::] 가 적에게 닿으면 퀴라스의 마법이 폭발해 [::전기 뱀장어::] 의 50%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20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엔트로피 일 (고대 전설) 효과명 : 엔트로피 일 * 기존 : [::전기 뱀장어::] 가 적에게 닿으면 퀴라스의 마법이 폭발해 [::전기 뱀장어::] 의 17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20 초간 대상의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항상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들의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 [::전기 뱀장어::] 가 적에게 닿으면 퀴라스의 마법이 폭발해 [::전기 뱀장어::] 의 70%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20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쯔바이헌터 (전설) 효과명 : 쯔바이헌터 * 기존 : [::심연의 제단::] 이 5초마다 파문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제단의 힘의 17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파문 영역 내의 파티원에게는 15초간 모든 스킬 피해를 10% 증가 시켜주고, 해당 파티원이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 중이 아니라면 자동으로 ::기원:: 효과를 부여합니다.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변경 : [::심연의 제단::] 이 5초마다 파문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제단의 힘의 10%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파문 영역 내의 파티원에게는 15초간 모든 스킬 피해를 10% 증가 시켜주고, 해당 파티원이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 중이 아니라면 자동으로 ::기원:: 효과를 부여합니다.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쯔바이헌터 (고대 전설) 효과명 : 쯔바이헌터 * 기존 : [::심연의 제단::] 이 5초마다 파문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제단의 힘의 17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파문 영역 내의 파티원에게는 15초간 모든 스킬 피해를 25% 증가 시켜주고, 해당 파티원이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 중이 아니라면 자동으로 ::기원:: 효과를 부여합니다.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변경 : [::심연의 제단::] 이 5초마다 파문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제단의 힘의 55%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파문 영역 내의 파티원에게는 15초간 모든 스킬 피해를 15% 증가 시켜주고, 해당 파티원이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 중이 아니라면 자동으로 ::기원:: 효과를 부여합니다. ::기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우무 문어 (전설) 효과명 : 우무문어 * 변경 전 : [::심해 유영::] 상태일 때 지속시간 동안 2 초마다 폭탄 소라게가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폭탄 소라게::] 의 ::얼어버리게:: 달성 시 80% 확률로 얼음 소라게가 떨어집니다. * 변경 후 : [::심해 유영::] 시전 시 지속시간 동안 0.5초마다 15%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진 폭탄 소라게가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폭탄 소라게::] 의 ::얼어버리게:: 습득 시 10% 확률로 얼음 소라게가 떨어집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얼음 소라게의 피해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무 문어 (고대 전설) 효과명 : 우무문어 * 변경 전 : [::심해 유영::] 상태일 때 지속시간 동안 2 초마다 폭탄 소라게가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폭탄 소라게::] 의 ::얼어버리게:: 달성 시 80% 확률로 얼음 소라게가 떨어집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5% 중가하고 버프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 변경 후 : [::심해 유영::] 시전 시 지속시간 동안 0.5초마다 15%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진 폭탄 소라게가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폭탄 소라게::] 의 ::얼어버리게:: 습득 시 15% 확률로 얼음 소라게가 떨어집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얼음 소라게의 피해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5% 증가하고 버프 효과가 30% 증가합니다. 북극해의 정수 (전설) 효과명 : 북극해의 정수 * 기존 : [::소환 : 물의 정령::] 이 물의 정령왕 으로 변신하여 기본 공격 피해량이 60%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40% 빨라집니다. 물의 정령왕 은 피해를 입지 않는 대신 30 초 이후에 [::마엘스트롬::]의 80%의 피해량을 가진 소용돌이를 생성하고 사라집니다. * 변경 : [::소환 : 물의 정령::]이 물의 정령왕 으로 변신하여 물의 정령 펀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50% 빨라집니다. 물의 정령왕 은 피해를 입지 않는 대신 30초 후에 사라집니다. 소환될 때와 ::기습 폭발:: 시에 전 방위로 물의 정령 분신을 보내 돌진 피해의 80%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물의 정령왕 이 소환 되어 있을 때에는 #바다 친구들 스킬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북극해의 정수 (고대 전설) 효과명 : 북극해의 정수 * 기존 : [::소환 : 물의 정령::] 이 물의 정령왕 으로 변신하여 기본 공격 피해량이 60%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40% 빨라집니다. 물의 정령왕 은 피해를 입지 않는 대신 30 초 이후에 [::마엘스트롬::]의 80%의 피해량을 가진 소용돌이를 생성하고 사라집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소환 : 물의 정령::]이 물의 정령왕 으로 변신하여 물의 정령 펀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공격 주기가 50% 빨라집니다. 물의 정령왕 은 피해를 입지 않는 대신 30초 후에 사라집니다. 소환될 때와 ::기습 폭발:: 시에 전 방위로 물의 정령 분신을 보내 돌진 피해의 80%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물의 정령왕 이 소환 되어 있을 때에는 #바다 친구들 스킬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아이스 페스티벌 (전설) 효과명 : 아이스 페스티벌 * 변경 전 : [::아이스 버블::] 의 냉기 지대가 발동 후 사라지면 6개의 아이스 버블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추가 아이스 버블은 범위가 35% 감소하고, 피해량이 60% 감소합니다. * 변경 후 : [::아이스 버블::] 의 냉기 지대가 발동 후 사라지면 6개의 아이스 버블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추가 아이스 버블은 범위가 30% 감소하고, 30% 비례하는 피해량을 가집니다. 아이스 버블을 ::나이스 샷:: 으로 터트리면 #::버프:: 스킬의 피해량이 30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아이스 페스티벌 (고대 전설) 효과명 : 아이스 페스티벌 * 변경 전 : [::아이스 버블::] 의 냉기 지대가 발동 후 사라지면 6개의 아이스 버블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추가 아이스 버블은 범위가 35% 감소하고,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후 : [::아이스 버블::] 의 냉기 지대가 발동 후 사라지면 6개의 아이스 버블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추가 아이스 버블은 범위가 30% 감소하고, 65% 비례하는 피해량을 가집니다. 아이스 버블을 ::나이스 샷:: 으로 터트리면 #::버프:: 스킬의 피해량이 30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네레이스 셰이프 클러스터 (영웅) 효과명 : 셰이프 클러스터 * 기존 : [::파도 가르기::] 시전 후 물 형상이 공격을 따라합니다. * 변경 : [::파도 가르기::] 시전 시 물 형상이 공격을 따라합니다. ::연속 가르기::를 습득했다면 시전 가능 수가 추가로 3회 증가합니다. 지상에서 사용 시 공중으로 올라가고 공중에서 사용 시 공중에 머무릅니다. 포르퀴스 (전설) 효과명 : 포르퀴스 * 변경 전 : [::플루드 콤비네이션::] 시전 시 각 타격마다 아파테의 검기를 발사하여 각 타격의 38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후 : [::플루드 콤비네이션::] 시전 시 각 베기마다 아파테의 검기를 발사하여 각 베기의 15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플루드 콤비네이션::] 의 마지막 베기로 발사한 아파테의 검기에 타격된 대상은 삼투 여부와 상관 없이 ::삼투 폭발::이 발생합니다. 포르퀴스 (고대 전설) 효과명 : 포르퀴스 * 변경 전 : [::플루드 콤비네이션::] 시전 시 각 타격마다 아파테의 검기를 발사하여 각 타격의 49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후 : [::플루드 콤비네이션::] 시전 시 각 베기마다 아파테의 검기를 발사하여 각 베기의 23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플루드 콤비네이션::] 의 마지막 베기로 발사한 아파테의 검기에 타격된 대상은 삼투 여부와 상관 없이 ::삼투 폭발::이 발생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하이퍼 스피너 (전설) 효과명 : 하이퍼 스피너 * 기존 : [::해수 물레방아::] 시전 시 양 옆에 물 형상 둘이 나타나 70%의 피해량을 가진 [::해수 물레방아::]를 함께 시전합니다. * 변경 : [::해수 물레방아::] 시전 시 양 옆에 물 형상 둘이 나타나 100% 에 해당하는 피해량을 가진 [::해수 물레방아::]를 함께 시전합니다. 하이퍼 스피너 (고대 전설) 효과명 : 하이퍼 스피너 * 기존 : [::해수 물레방아::] 시전 시 양 옆에 물 형상 둘이 나타나 70%의 피해량을 가진 [::해수 물레방아::]를 함께 시전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해수 물레방아::] 시전 시 양 옆에 물 형상 둘이 나타나 100% 에 해당하는 피해량을 가진 [::해수 물레방아::]를 함께 시전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크리스탈 위버 (전설) 효과명 : 크리스탈 위버 * 기존 : [::만경창파::] 로 내려찍을 때 얼음가시들이 튀어나와 [::만경창파::] 내려찍기의 46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6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 변경 : [::만경창파::] 로 내려찍을 때 얼음가시들이 튀어나와 [::만경창파::] 내려찍기의 36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6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삼투 폭발::이 발생할 때마다 [::만경창파::]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 됩니다. 크리스탈 위버 (고대 전설) 효과명 : 크리스탈 위버 * 기존 : [::만경창파::] 로 내려찍을 때 얼음가시들이 튀어나와 [::만경창파::] 내려찍기의 67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6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만경창파::] 로 내려찍을 때 얼음가시들이 튀어나와 [::만경창파::] 내려찍기의 67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6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삼투 폭발::이 발생할 때마다 [::만경창파::]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 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솟구치는 기만 (전설) 효과명 : 솟구치는 기만 * 기존 : [::타이달 스매쉬::] 타격 지점에서 세 줄기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7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만약 #::차징::을 통해서 ::거대 망치:: 로 내려찍었다면 다섯줄기의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더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줍니다. [::타이달 스매쉬::] 시전 시 3초간 가시여왕 상태가 됩니다. 가시여왕 상태에서는 매 초마다 주변 적에게 작은 얼음기둥이 솟구쳐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5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타이달 스매쉬::] 타격 지점에서 세 줄기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25%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만약 #::차징::을 통해서 ::거대 망치:: 로 내려찍었다면 다섯줄기의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더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줍니다. [::타이달 스매쉬::] 시전 시 3초간 가시여왕 상태가 됩니다. 가시여왕 상태에서는 매 초마다 주변 적에게 작은 얼음기둥이 솟구쳐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4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솟구치는 기만 (고대 전설) 효과명 : 솟구치는 기만 * 기존 : [::타이달 스매쉬::] 타격 지점에서 세 줄기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1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만약 #::차징::을 통해서 ::거대 망치:: 로 내려찍었다면 다섯줄기의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더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줍니다. [::타이달 스매쉬::] 시전 시 3초간 가시여왕 상태가 됩니다. 가시여왕 상태에서는 매 초마다 주변 적에게 작은 얼음기둥이 솟구쳐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타이달 스매쉬::] 타격 지점에서 세 줄기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1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만약 #::차징::을 통해서 ::거대 망치:: 로 내려찍었다면 다섯줄기의 얼음가시가 솟구쳐서 더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줍니다. [::타이달 스매쉬::] 시전 시 3초간 가시여왕 상태가 됩니다. 가시여왕 상태에서는 매 초마다 주변 적에게 작은 얼음기둥이 솟구쳐 [::타이달 스매쉬::] 피해량의 6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솟구치는 기만(고대 전설)은 효과 설명 중 일부가 변경되어 수치는 동일합니다. ■ 나타 레라 - 리 / 레라 마키리 (영웅) 효과명 : 레라 마키리 * 기존 : [::귀살풍::] 의 투사체가 3 개로 증가하는 대신 투사체 당 기본 타격의 8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 변경 : [::귀살풍::] 의 투사체가 3 개로 증가하며 투사체 당 기본 타격의 65%에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자전검 스사노오 (전설) 효과명 : 자전검 스사노오 * 기존 : [::낙뢰의 술::] 시전 시 모든 스택을 소모하며, 스택 당 2초간 유지되는 폭풍을 일으킵니다. 폭풍은 범위 내의 적에게 [::낙뢰의 술::] 의 19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며 ::먹구름:: 습득 시 ::먹구름:: 의 19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적으로 가합니다.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명 속성 강화가 30% 증가합니다. * 변경 : [::낙뢰의 술::] 시전 시 모든 스택을 소모하며, 스택 당 2초간 유지되는 폭풍을 일으킵니다. 폭풍은 범위 내의 적에게 [::낙뢰의 술::] 의 18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며 ::먹구름:: 습득 시 ::먹구름:: 의 18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적으로 가합니다.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파마:: 피해량과 명 속성 강화가 15% 증가합니다. 자전검 스사노오 (고대 전설) 효과명 : 자전검 스사노오 * 기존 : [::낙뢰의 술::] 시전 시 모든 스택을 소모하며, 스택 당 2초간 유지되는 폭풍을 일으킵니다. 폭풍은 범위 내의 적에게 [::낙뢰의 술::] 의 2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며 ::먹구름:: 습득 시 ::먹구름:: 의 2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적으로 가합니다.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명 속성 강화가 3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낙뢰의 술::] 시전 시 모든 스택을 소모하며, 스택 당 2초간 유지되는 폭풍을 일으킵니다. 폭풍은 범위 내의 적에게 [::낙뢰의 술::] 의 18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며 ::먹구름:: 습득 시 ::먹구름:: 의 18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적으로 가합니다.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파마:: 피해량과 명 속성 강화가 15%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풍륜 : 태아 (전설) 효과명 : 풍륜 : 태아 * 기존 : [::높새바람::] 시전 후 각 소용돌이가 풍둔 수리검 으로 변신하여 [::높새바람::] 의 9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고 적을 끌어당깁니다. [::높새바람::] 시전 후 20초간 #::기본 공격:: 의 피해가 370% 증가합니다. * 변경 : [::높새바람::] 시전 후 각 소용돌이가 풍둔 수리검 으로 변신하여 [::높새바람::] 의 9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하고 적을 끌어당깁니다. [::높새바람::] 시전 후 20초간 #::기본 공격:: 의 피해가 450% 증가합니다. 풍륜 : 태아 (고대 전설) 효과명 : 풍륜 : 태아 * 기존 : [::높새바람::] 시전 후 각 소용돌이가 풍둔 수리검 으로 변신하여 [::높새바람::] 의 2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고 적을 끌어당깁니다. [::높새바람::] 시전 후 20초간 #::기본 공격:: 의 피해가 47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높새바람::] 시전 후 각 소용돌이가 풍둔 수리검 으로 변신하여 [::높새바람::] 의 2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고 적을 끌어당깁니다. [::높새바람::] 시전 후 20초간 #::기본 공격:: 의 피해가 5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이즈나 (영웅) 효과명 : 이즈나 * 기존 : [::자객벌::] 공격 범위가 50% 증가하며, 투척검이 폭발하여 [::자객벌::] 의 1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적으로 가합니다. * 변경 : [::자객벌::] 공격 범위가 50% 증가하며, 투척검이 폭발하여 [::자객벌::] 의 1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적으로 가합니다. 공중 시전 시 10초 동안 #궁술 스킬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담로 (전설) 효과명 : 담로 * 기존 : [::삼고의 화살::] 화살 발사 시 화살의 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진 화살 2발을 추가로 더 쏩니다. * 변경 : [::삼고의 화살::] 화살 발사 시 화살의 6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진 화살 2발을 추가로 더 쏩니다. [::삼고의 화살::] 시전 시 30초 동안 #궁술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담로 (고대 전설) 효과명 : 담로 * 기존 : [::삼고의 화살::] 화살 발사 시 화살의 12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진 화살 2발을 추가로 더 쏩니다. 추가로 모든 #::궁술::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삼고의 화살::] 화살 발사 시 화살의 12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진 화살 2발을 추가로 더 쏩니다. [::삼고의 화살::] 시전 시 30초 동안 #궁술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아시아라이 (전설) 효과명 : 아시아라이 * 기존 : [::대궁 가네샤::] 의 화살이 지나간 궤적을 따라 [::지맥공파전::] 1500% 에 해당하는 화살들이 내리꽂힙니다. * 변경 : [::대궁 가네샤::] 의 화살이 지나간 궤적을 따라 하늘에서 화살들이 내리꽂히며 [::지맥공파전::] 970% 에 해당하는 화살들이 내리꽂힙니다. 시전 시 60초 동안 #파마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화살들의 타격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시아라이 (고대 전설) 효과명 : 아시아라이 * 기존 : [::대궁 가네샤::] 의 화살이 지나간 궤적을 따라 [::지맥공파전::] 1500% 에 해당하는 화살들이 내리꽂힙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대궁 가네샤::] 의 화살이 지나간 궤적을 따라 하늘에서 화살들이 내리꽂히며 [::지맥공파전::] 970% 에 해당하는 화살들이 내리꽂힙니다. 시전 시 60초 동안 #파마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화살들의 타격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음양사 만구전파 - 리 / 만구전파 (영웅) 효과명 : 만구전파 * 기존 : [::벽력투::] 의 구체가 돌아올 때 적을 타격하면 근처의 적을 향해 [::벽력투::] 의 기본 타격 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구체를 보냅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반복됩니다. * 변경 : [::벽력투::] 의 구체가 돌아올 때 적을 타격하면 근처의 적을 향해 [::벽력투::] 의 기본 타격 의 30%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하는 구체를 보냅니다. 이 효과는 최대 1회 반복됩니다. #기본공격 마지막 타격에도 동일한 구체를 보냅니다.` 백귀야행 - 인 / 백귀야행 (영웅) 효과명 : 백귀야행 * 기존 : [::식신 : 늑대 무리::] 의 피해량이 120% 증가하고 ::뒤따름:: 이 자동 발동 됩니다. ::뒤따름:: 이 진행되는 동안 음양사가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게 변경되고, ::진언 : 늑대 무리:: 가 발동될 때에도 ::뒤따름:: 효과가 자동 발동합니다. * 변경 : [::식신 : 늑대 무리::] 의 피해량이 75% 증가하고 ::뒤따름:: 이 자동 발동 됩니다. ::뒤따름:: 이 진행되는 동안 음양사가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게 변경되고, ::진언 : 늑대 무리:: 가 발동될 때에도 ::뒤따름:: 효과가 자동 발동합니다. ::진언 : 늑대 무리:: 효과가 1회 추가로 발동됩니다. 유혼백탈 (전설) 효과명 : 유혼백탈 * 기존 : [::정신차렷!::] 타격 대상에 아군이 포함된 경우 5 초 동안, 자신과 아군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지능의 30% 에 비례한 보호막 을 부여합니다. * 변경 : [::정신차렷!::] 피해량이 70% 증가하고 타격 대상에 아군이 포함된 경우 5 초 동안, 자신과 아군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지능의 30% 에 비례한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유혼백탈 (고대 전설) 효과명 : 유혼백탈 * 기존 : [::정신차렷!::] 타격 대상에 아군이 포함된 경우 5 초 동안, 자신과 아군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지능의 30% 에 비례한 보호막 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5% 증가하고 버프 효과 능력치가 30% 증가합니다. * 변경 : [::정신차렷!::] 피해량이 70% 증가하고 타격 대상에 아군이 포함된 경우 5 초 동안, 자신과 아군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지능의 30% 에 비례한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5% 증가하고 버프 효과 능력치가 30% 증가합니다. 흑야궁 이미 (전설) 효과명 : 흑야궁 이미 * 기존 : [::여우신 강림::] 유지 시간 동안 강화된 기본 공격에 검은 기운이 깃들어 #::기본 공격:: 피해량이 230% 증가합니다. [::여우신 강림::]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20%,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으로 타격 시 여우신의 기 가 쌓이는 양이 50% 증가합니다. 음양공파 재사용 대기시간이 1 초 감소합니다. * 변경 : [::여우신 강림::] 유지 시간 동안 강화된 기본 공격에 검은 기운이 깃들어 #::기본 공격:: 피해량이 280% 증가합니다. [::여우신 강림::]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20%,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으로 타격 시 여우신의 기 가 쌓이는 양이 50% 증가합니다. 음양공파 재사용 대기시간이 1 초 감소합니다. 흑야궁 이미 (고대 전설) 효과명 : 흑야궁 이미 * 기존 : [::여우신 강림::] 유지 시간 동안 강화된 기본 공격에 검은 기운이 깃들어 #::기본 공격:: 피해량이 230% 증가합니다. [::여우신 강림::]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20%,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으로 타격 시 여우신의 기 가 쌓이는 양이 50% 증가합니다. 음양공파 재사용 대기시간이 1 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여우신 강림::] 유지 시간 동안 강화된 기본 공격에 검은 기운이 깃들어 #::기본 공격:: 피해량이 280% 증가합니다. [::여우신 강림::]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20%,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으로 타격 시 여우신의 기 가 쌓이는 양이 50% 증가합니다. 음양공파 재사용 대기시간이 1 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적화검 카구즈치 (전설) 효과명 : 적화검 카구즈치 * 기존 : [식신 : 홍련 윤회] 가 5초간 유지되는 화염 폭풍 을 일으키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화염 폭풍 은 적에게 매 초당 [식신 : 홍련 윤회] 의 70%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하며 염열의 둥지 를 습득 한 경우에는 화염 폭풍 이 염열의 둥지 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화염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화 속성 강화가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식신 : 홍련 윤회] 가 5초간 유지되는 화염 폭풍 을 일으키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화염 폭풍 은 적에게 매 초당 [식신 : 홍련 윤회] 의 70%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하며 염열의 둥지 를 습득 한 경우에는 화염 폭풍 이 염열의 둥지 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화염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화 속성 강화가 20%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한 화염 폭풍 타격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화검 카구즈치 (고대 전설) 효과명 : 적화검 카구즈치 * 기존 : [식신 : 홍련 윤회] 가 5초간 유지되는 화염 폭풍 을 일으키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화염 폭풍 은 적에게 매 초당 [식신 : 홍련 윤회] 의 90%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하며 염열의 둥지 를 습득 한 경우에는 화염 폭풍 이 염열의 둥지 의 1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화염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화 속성 강화가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식신 : 홍련 윤회] 가 5초간 유지되는 화염 폭풍 을 일으키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화염 폭풍 은 적에게 매 초당 [식신 : 홍련 윤회] 의 90%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하며 염열의 둥지 를 습득 한 경우에는 화염 폭풍 이 염열의 둥지 의 1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로 가합니다. 화염 폭풍이 유지되는 동안 화 속성 강화가 20% 증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한 화염 폭풍 타격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EXP
445,315
(36%)
/ 468,001
Veil
인벤팀 Veil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기사제보 / 문의 Veil@inven.co.kr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