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il
2023-11-02 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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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목) 업데이트 안내 (캐릭터 밸런스 조정 2)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 오퍼레이터 예진입니다. 11/2(목)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릭터 밸런스 조정 2 ] 아라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아라 캐릭터 [물방울 쏘기]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마지막 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는데 성공하면 30초 동안 수속성 강화가 10% 증가됩니다.(최대 2중첩) > 변경: 마지막 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는데 성공하면 30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8% 증가됩니다. 아라 캐릭터 [청새치], [텐타클], [불가사리 부메랑], [범고래 아저씨], [폭발 조개] 스킬에 바다 친구들 신규 태그가 추가됩니다. 파랑매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파랑매 캐릭터 [기적의 샘]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대상 지점에 뛰어들어 신비한 효능의 샘물을 솟아 나오게 합니다. 샘물의 범위 안에 있는 아군은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샘물 생성 시에 샘물 위에 있는 받은 아군 수만큼 버블을 생성합니다. > 변경: 대상 지점에 뛰어들어 신비한 효능의 샘물을 솟아 나오게 해 타격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샘물의 범위 안에 있는 아군은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합니다. 샘물 생성 시에 샘물 위에 있는 받은 아군 수만큼 버블을 생성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기적의 샘]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기적의 샘이 생성될 때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공중에 띄웁니다. 아머 파괴 효과가 적용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아머 파괴 효과가 적용됩니다. 파랑매 캐릭터 [워터 돔]이 생성될 때 범위 내 적들을 타격하도록 변경됩니다. 파랑매 캐릭터 [모비딕 코스터]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일반 몬스터 대상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우두머리 대상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모비딕 코스터]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무력화 상태인 적에게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물부름]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물부름에 맞은 아군은 15초 동안 아라 지능의 2.5%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변경: 물부름에 맞은 아군은 15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5%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물대포]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물대포가 무지개 물대포로 변해 타격한 대상이 받는 피해가 5초동안 10% 씩 최대 30% 증가합니다. > 변경: 물대포가 무지개 물대포로 변해 타격한 대상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동안 10%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아이스 버블]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된 대상의 받는 피해량이 15초동안 10% 증가합니다. > 변경: 타격된 대상의 받는 피해량이 15초동안 5%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물감옥]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물감옥에 갇힌 적은 질식 상태가 되어 15초동안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물감옥에 타격된 대상은 15초동안 받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심연의 제단]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속성 강화 20%(+레벨당 1%, 버프효과 비례 수치 10%)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5.5%(+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5%) 차징 시 타격 기능 기본효과로 변경, 타격 범위 50% 감소, 차징 시 타격 대상 모아주는 효과 추가 파랑매 캐릭터 [심해 유영]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속성 강화 20%(+레벨당 0.5%, 20레벨 시 +1%, 버프효과 비례 수치 30%)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0.5%(+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8%) 파랑매 캐릭터 [물의 축복]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스킬 피해 1%(+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3%) 파랑매 캐릭터 [바다의 노래]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속성 강화 10%(+레벨당 0.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증가 8%(+레벨당 0.5%) 파랑매 캐릭터 [바다의 노래] 패시브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속성 강화 효과가 3% 증가합니다.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효과가 3%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바다의 노래] 패시브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오오라의 크기가 30% 증가하고 모든 속성 강화 효과가 2% 증가합니다. > 변경: 오오라의 크기가 30% 증가하고 모든 스킬 피해가 2%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구슬 속의 캐리비안]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받는 피해 증가 8.25%(+레벨당 0.75%) > 변경: 받는 피해 증가 10.5%(+레벨당 0.5%) 파랑매 캐릭터 [구슬 속의 캐리비안]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받는 피해량이 8%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파랑매 캐릭터 [파도의 가호]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버프 효과가 30% 증가하고, 혼자서 던전 플레이 시 버프효과의 20%만큼 비례하여 모든 스킬 피해가 증가합니다. > 변경: 버프 효과가 30% 증가하고, 버프효과의 10% 비례하여 몬스터 추가 피해, 우두머리 추가 피해, 모든 타격 피해, 모든 속성 강화, 피해 증가가 증가하고 20%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 30% 비례하여 치명타 피해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 피해에 수속성 피해가 적용됩니다. 파랑매 캐릭터 [소환 : 물정령], [폭탄 소라게], [전기 뱀장어], [모비딕 코스터] 스킬에 바다 친구들 신규 태그가 추가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해류 감지] 패시브 스킬의 해류 예측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해류 감지] 패시브 스킬이 해류 예측 상태에서도 해류 감지 수준이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첨벙 올리기]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회전 베기로 타격 시 날선 기운이 남아 10초간 공격력이 7.5% 증가합니다. > 변경: 회전 베기로 타격 시 날선 기운이 남아 15초간 모든 스킬 피해가 5% 증가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첨벙 올리기]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날선 기운의 공격력 증가량이 15%로 증가합니다. > 변경: 날선 기운의 모든 스킬 피해 증가량이 10%로 증가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플루드 콤비네이션]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중에서 시전 시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해령 빙의 상태 시에 15초 동안 타격한 대상의 나에게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 변경: 해령 빙의 상태 시에 15초 동안 타격한 대상의 나에게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플루드 콤비네이션]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에어 드라이브 효과 타격 대상의 나에게 받는 피해를 15%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 변경: 에어 드라이브 효과 타격 대상의 나에게 받는 피해를 10%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용오름 곡예]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올려치기에 맞은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간 8% 증가합니다. > 변경: 올려치기에 맞은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간 10% 증가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수격술]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타격 피해 11%(+레벨당 1%)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1%(+레벨당 1%) 네레이스 캐릭터 [수룡 돌파] 스킬의 선딜레이 구간에 슈퍼아머가 추가됩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네레이스 : 심해의 아이돌]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변신 시 60초 동안 스킬 피해량이 10%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 변경: 변신 시 60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네레이스 캐릭터 [바다의 용사]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피해 감소 15%,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 감소 15%,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 피해에 수속성 피해가 적용됩니다. 맥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맥 캐릭터 [무심한 사격]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마무리 사격 시 30초 동안 공격속도가 5% 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 변경: 마무리 사격 시 30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8% 증가합니다. 맥 캐릭터 [비기 앤 팍]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비기 앤 팍으로 폭발물을 폭발시킬 때마다 20초동안 치명타 확률이 3% 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 변경: 비기 앤 팍으로 폭발물을 폭발시킬 때마다 20초동안 모든 스킬 피해이 10% 증가합니다. 맥 캐릭터 [훅 샷]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한 번 시전으로 5명 이상을 타격하면 20초 동안 맥의 공격력 6% 증가합니다. #사격 폭발도 타격 수에 포함됩니다.(최대 2중첩) > 변경: 한 번 시전으로 5명 이상을 타격하거나 우두머리를 타격하면 20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사격 폭발도 타격 수에 포함됩니다. 바이퍼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바이퍼 캐릭터 [공중 저격]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표적이 새겨진 대상 타격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40%까지 감소합니다. > 변경: 표적이 새겨진 대상 타격 시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바이퍼 캐릭터 [너는 여기에 없었다]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표적 제거한 수만큼 넌 이미 죽어있다의 피해량이 5%씩 25%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표적 제거 성공 시에 넌 이미 죽어있다의 피해량이 25%까지 증가합니다. 바이퍼 캐릭터 [첩혈 쌍웅] 스킬에 표적 제거 태그가 추가됩니다. 바이퍼 캐릭터 [미스터 하이라이트] 스킬이 공중 저격 중에 시전해도 지상에 있는 적이 타격되도록 공격 범위 높이가 변경됩니다. 바이퍼 캐릭터 [사이드 와인더] 스킬에 표적 제거 태그가 추가됩니다. 바이퍼 캐릭터 [사이드 와인더]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표적 사냥 > 기존 효과: 표적이 새겨진 대상에게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우두머리 사냥 > 변경 효과: 우두머리 대상에게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바이퍼 캐릭터 [줄리아]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타격 피해 11%(+레벨당 1%)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1%(+레벨당 1%) 바이퍼 캐릭터 [줄리아]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줄리아의 모든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줄리아의 듀얼 액션 피해 감소율이 5% 추가로 감소합니다. 바이퍼 캐릭터 [스트라이크 칼리]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한 적이 있다면 15초 동안 공격력이 7.5% 증가합니다. > 변경: 타격한 적이 있다면 15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7.5% 증가합니다. 바이퍼 캐릭터 [스트라이크 칼리]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사격 연계Ⅰ의 공격력이 7.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사격 연계Ⅰ의 모든 스킬 피해가 7.5% 추가로 증가합니다. 바이퍼 캐릭터 [누아르]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적중 20%(+레벨당 0.5%, 20레벨 시 +1%), 치명타 확률 5%(+레벨당 0.25%), 치명타 피해 20%(+레벨당 1%) > 변경: 치명타 확률 5%(+레벨당 0.25%), 모든 스킬 피해 21%(+레벨당 1%) 바이퍼 캐릭터 [누아르]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치명타 확률이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추가 적중 확률의 50%만큼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변경: 치명타 확률이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바이퍼 캐릭터 [누아르]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치명타 확률의 50%만큼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변경: 모든 스킬 피해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데드 아이]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중 시전 시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변경: 사격 폭발 시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바운싱 베티]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바운싱 베티를 4개 연계 폭발시켜 적을 타격하면 30초 동안 화속성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바운싱 베티를 4개 연계 폭발시켜 적을 타격하면 30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줄리아]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타격 피해 11%(+레벨당 1%)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1%(+레벨당 1%) 트러블 슈터 캐릭터 [줄리아]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줄리아의 모든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줄리아의 듀얼 액션 피해 감소율이 5% 추가로 감소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카타클리즘] 스킬 시전 시 선딜레이, 중간 사격 시간, 마지막 사격 선딜레이가 소폭 감소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이퀼리브리엄]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된 대상은 잠시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2%씩 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 변경: 타격된 대상은 잠시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이퀼리브리엄]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달구기의 최대 중첩 횟수가 4회 증가합니다. > 변경: 달구기의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데드엔드]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콘크리트 잔해와 폭발성 드럼통에 타격된 적들은 2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 변경: 콘크리트 잔해와 폭발성 드럼통에 타격된 적들은 2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데드엔드]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장갑 손상Ⅰ 효과가 12%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장갑 손상Ⅰ 효과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트러블 슈터 캐릭터 [폭연 속으로]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피해 감소 10%, 힘 8%, 화속성 강화가 5% 증가하고, 수속성 저항이 50 감소합니다. > 변경: 피해 감소 10%, 힘 8%, 화속성 강화가 5% 증가하고, 수속성 저항이 50 감소합니다.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 피해에 화속성 피해가 적용됩니다. 일렉트로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일렉트로 캐릭터 [전기제어 전투]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마지막 타격 성공 시 30초 동안 명속성 강화가 5% 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 변경: 마지막 타격 성공 시 30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8% 증가합니다. 일렉트로 캐릭터 [전기제어 전투]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 범위가 20% 증가하고, 빛의 일격의 중첩 수가 1회 증가합니다. > 변경: 타격 범위가 20% 증가하고,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일렉트로 캐릭터 [전기제어 전투]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마지막 타격이 치명타로 성공할 시 빛의 일격 효과가 한 번 더 발생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일렉트로 캐릭터 [잔상전선]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잔상을 생성할 때마다 15초 동안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 변경: 잔상이 생성되면 15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테슬라 캐릭터 [펄스링] 스킬이 펄스링 소모가 30초 동안 발생하지 않으면 펄스링 수치가 0으로 감소하도록 변경됩니다. 테슬라 캐릭터 [볼트 대쉬]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충전 : 충전 타격으로 타격한 적 수당 5씩 최대 25까지 펄스링을 충전합니다. > 변경: 충전 : 시전 시 펄스링을 20 충전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볼트 대쉬]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충전 타격 시 타격된 대상 1명당 펄스링의 충전량이 1, 최대 충전량이 5 증가합니다. 우두머리 타격 시 20 충전합니다. > 변경: 펄스링 충전량이 5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볼트 대쉬]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전기 표식을 남긴 대상 1명당 충전 타격의 타격 피해량이 6%씩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전기 표식을 남긴 대상 1명당 충전 타격의 타격 피해량이 6%씩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우두머리 타격 시 최대 30% 증가가 적용됩니다.) 테슬라 캐릭터 [잔광 : 이형일섬]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충전 : 일렉트로 본체가 적을 타격 시 펄스링을 30 충전합니다. > 변경: 충전 : 시전 시 펄스링을 30 충전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잔광 : 이형일섬]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일렉트로가 직접 적을 타격하면 공격력이 30초 동안 5% 증가합니다. > 변경: 일렉트로가 직접 적을 타격하면 모든 스킬 피해가 30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잔광 : 이형일섬]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희열이 강화되어 공격력이 5% 더 증가합니다. > 변경: 희열이 강화되어 모든 스킬 피해가 10% 더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크롭 서클]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충전 : 낙뢰에 타격당한 적이 있으면 펄스링을 40 충전합니다. > 변경: 충전 : 시전 시 펄스링을 40 충전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크롭 서클]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푸른 번개에 타격된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20초동안 15% 증가합니다. > 변경: 푸른 번개에 타격된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20초동안 10%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잔광 : 제타]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충전 : 타격할 때마다 5씩 최대 4회까지 펄스링을 충전합니다. > 변경: 충전 : 시전 시 펄스링을 20 충전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잔광 : 제타]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이동할 때 가로 폭이 20% 증가하고, 타격한 대상이 우두머리라면 펄스링을 10 추가로 충전합니다. > 변경: 이동할 때 가로 폭이 20% 증가하고, 펄스링 충전량이 10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잔광 : 제타]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피해량 증가 10%하고, [잔광 : 제타]로 펄스링을 10이상 충전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포톤 발칸]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중에 뜬 적에 대한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백어택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포톤 발칸]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중에 뜬 적에 대한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백어택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잔광 : 반전]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소모 : 명속성 강화 10% > 변경: 소모 : 모든 스킬 피해 15% 테슬라 캐릭터 [잔광 : 반전]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최대 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소모 효과로 얻는 명속성 강화가 1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최대 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소모 효과로 얻는 모든 스킬 피해 증가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테슬라 캐릭터 [뉴런 동기화]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타격 피해 11.5%(+레벨당 1.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1.5%(+레벨당 1.5%) 매그니토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매그니토 캐릭터 [연쇄번개] 스킬의 기존 원거리 피해 태그가 원근거리 피해 태그로 변경됩니다. 매그니토 캐릭터 [번개 작살]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한 적 수당 8%씩 최대 32%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변경: 타격한 적 수당 8%씩 최대 32%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우두머리 타격 시 최대 32%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적용됩니다.) 매그니토 캐릭터 [폐기 처리]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뇌진탕 발생 시 대상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동안 12% 증가합니다. > 변경: 뇌진탕 발생 시 대상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동안 10% 증가합니다. 매그니토 캐릭터 [폐기 처리]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빈틈투성이 효과의 나에게 받는 피해가 8%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빈틈투성이 효과의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린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나타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나타 캐릭터 [자객벌]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투척검을 3회 맞은 적은 2초동안 기절합니다. > 변경: 투척검을 3회 맞은 적은 2초동안 기절합니다. 공중 시전 시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나타 캐릭터 [혼백 사출]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시전 시 바람 식신이 몸에 깃들어 혼백 사출 동안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변경: 시전 시 바람 식신이 몸에 깃들어 혼백 사출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나타 캐릭터 [혼백 사출]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강화 혼백Ⅰ로 증가되는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강화 혼백Ⅰ로 증가되는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나타 캐릭터 [수라의 인]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격력 10.5%(+레벨당 0.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0.5%(+레벨당 0.5%) 나타 캐릭터 [수라의 인]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수라의 인 유지 중에 5초이상 피격 받지 않으면 공격력이 5% 추가 증가합니다. > 변경: 수라의 인 유지 중에 5초이상 피격 받지 않으면 모든 스킬 피해가 10% 추가 증가합니다. 나타 캐릭터 [수라의 인]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수라의 인이 유지되는 동안 민첩이 5% 증가합니다. > 변경: 수라의 인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나타 캐릭터 [수라의 인]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수라의 투지의 조건이 2초로 줄어들고 공격력이 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수라의 투지의 조건이 2초로 줄어들고 모든 스킬 피해가 5% 추가로 증가합니다. 나타 캐릭터 [수라의 인]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수라의 인이 유지되는 동안 공격력이 5%, 민첩이 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수라의 인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나타 캐릭터 [도깨비 화살]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명속성 강화 20.5%(+레벨당 0.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20.5%(+레벨당 0.5%) 음양사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음양사 캐릭터 [식신 : 낫족제비]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무력화 상태인 적이 있으면 족제비가 마지막에 한 번 더 강하게 벱니다. > 변경: 무력화 상태인 적이나 우두머리를 타격 했다면 족제비가 마지막에 한 번 더 강하게 벱니다. 음양사 캐릭터 [악신축멸진]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결계가 펼쳐질 때 결계 내의 적이 하이퍼 아머 상태라면 대상을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 변경: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결계가 펼쳐질 때 결계 내의 적이 하이퍼 아머 상태라면 대상을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음양사 캐릭터 [식신 : 종이새]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격 가능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 변경: 공격 가능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식신 스킬 사용 시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최대 15% 감소합니다. 음양사 캐릭터 [신내림]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버프효과 25%, 지능 5%, 이동속도 -5% > 변경: 버프효과 10% 증가, 버프효과의 10% 비례하여 몬스터 추가 피해, 우두머리 추가 피해, 모든 타격 피해, 모든 속성 강화, 피해 증가가 증가하고 20%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 30% 비례하여 치명타 피해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 피해에 수속성 피해가 적용됩니다. 음양사 캐릭터 [광명혼절진]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인력의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음양사 캐릭터 [화영보]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시전 시 모든 타격 피해가 증가하고 대상 지점으로~ > 변경: 시전 시 모든 스킬 피해가 증가하고 대상 지점으로~ 음양사 캐릭터 [화영보]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타격 피해 증가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증가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음양사 캐릭터 [신성현현]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스킬 재사용 속도 10%(버프효과 수치 비례 10%)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5.25%(+레벨당 0.25%, 버프효과 수치 비례 5%) 음양사 캐릭터 [신성현현]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신묘한 힘의 재사용 속도 효과가 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신묘한 힘의 모든 스킬 피해 증가가 5% 추가로 증가합니다. 음양사 캐릭터 [식신 : 치치]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받는 피해 증가 10% > 변경: 받는 피해 증가 5% 음양사 캐릭터 [식신 : 치치]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대상의 받는 피해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대상의 받는 피해가 5% 추가로 증가합니다. 음양사 캐릭터 [식신 : 호비]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격속도 10.5%(+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10%)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증가 5.5%(+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5%) 음양사 캐릭터 [야옹타!]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영혼 약화 효과의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영혼 약화 효과의 받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음양사 캐릭터 [음양사의 자질]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스킬 피해 2%(+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10%)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0.5%(+레벨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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