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il
2023-11-02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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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목) 업데이트 안내 (아이템 밸런스 조정 2)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 오퍼레이터 예진입니다. 11/2(목)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템 밸런스 조정 2 ] ■ 적면귀 아비규환 - 촌 / 아비규환 (영웅) 효과명 : 아비규환 * 기존 : [::블라인드 슬로터::] 사용 시 검 대신 피의 손톱로 적을 할퀴어 연속 베기 총 피해량의 85%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연속 베기의 공격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 변경 : [::블라인드 슬로터::] 사용 시 검 대신 피의 손톱로 적을 할퀴어 연속 베기 총 피해량의 360%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연속 베기의 공격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마지막 할퀴기에 피격된 대상에게 #::상처::가 적용되고 #::혈정::을 생성해 흡수합니다. (#::우두머리::에게는 #::혈정::이 추가 생성됩니다.) 카론의 비수 (영웅) 효과명 : 카론의 비수 * 기존 : [::삼도천::] 가 매 베기마다 각 베기의 1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교차 베기를 추가적으로 시전합니다. * 변경 : [::삼도천::] 가 매 베기마다 각 베기의 12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교차 베기를 추가적으로 시전합니다. 돌진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요도 카마이타치 (전설) 효과명 : 요도 카마이타치 * 기존 : #::상처::가 [::절개::] 될 때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피해량의 17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 변경 : #::상처::가 [::절개::] 될 때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기본 피해량의 1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기본 2개의 검기가 생성되며 #::상처:: 3개당 검기가 하나씩 증가합니다. [::절개::]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요도 카마이타치 (고대 전설) 효과명 : 요도 카마이타치 * 기존 : #::상처::가 [::절개::] 될 때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피해량의 31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상처::가 [::절개::] 될 때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기본 피해량의 25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기본 2개의 검기가 생성되며 #::상처:: 3개당 검기가 하나씩 증가합니다. [::절개::]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전설) 효과명 :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 기존 : [::운요난도::] 시전 시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40% 의 피해를 6 회 가합니다. * 변경 : [::운요난도::] 시전 시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50% 에 비례하는 피해를 6 회 가합니다. [::마조히즘::] 의 재사용 대기시간의 최대 감소 제한이 40%까지 감소합니다.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고대 전설) 효과명 :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 기존 : [::운요난도::] 시전 시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40% 의 피해를 6 회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운요난도::] 시전 시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50% 에 비례하는 피해를 6 회 가합니다. [::마조히즘::] 의 재사용 대기시간의 최대 감소 제한이 40%까지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교룡창, 전당군 (전설) 효과명 : 교룡창, 전당군 * 기존 : [::혈해::] 시전 시 1 초마다 주변 적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총 [::혈해::] 초당 피해의 29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는 적을 타격 성공 시 혈정 을 생성합니다. * 변경 : [::혈해::] 시전 시 1 초마다 주변 적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총 [::혈해::] 초당 피해의 2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는 적을 타격 성공 시 혈정 을 생성합니다. [::혈해::]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교룡창, 전당군 (고대 전설) 효과명 : 교룡창, 전당군 * 기존 : [::혈해::] 시전 시 1 초마다 주변 적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총 [::혈해::] 초당 피해의 29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는 적을 타격 성공 시 혈정 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혈해::] 시전 시 1 초마다 주변 적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총 [::혈해::] 초당 피해의 20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는 적을 타격 성공 시 혈정 을 생성합니다. [::혈해::]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쿨리카의 조각 (영웅) 효과명 : 쿨리카의 조각 * 기존 : [::피구렁이::] 시전 시 지나간 자리에 [::피구렁이::] 피해량의 15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부동명왕의 손을 소환합니다. * 변경 : [::피구렁이::] 시전 시 지나간 자리에 [::피구렁이::] 피해량의 50% 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는 부동명왕의 손을 소환합니다. 부동명왕의 손에 피격한 대상은 30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피구렁이::]의 크기가 20%증가하며 이동속도가가 30% 증가합니다. 얽메인 야수 (전설) 효과명 : 얽메인 야수 * 기존 : [::광혈참::]의 회전베기 시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3% 의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씩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수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30% 씩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 변경 : [::광혈참::]의 회전베기 시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10% 의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씩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수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70% 씩 최대 21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얽메인 야수 (고대 전설) 효과명 : 얽메인 야수 * 기존 : [::광혈참::]의 회전베기 시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3% 의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씩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수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30% 씩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광혈참::]의 회전베기 시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10% 의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씩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수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70% 씩 최대 21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얽메인 야수' 효과에 회전이 종료되는 모션이 추가됩니다. ■ 팬텀 블레이드 오러 소드 / 오러 블레이드 (영웅) 효과명 : 오러 블레이드 * 기존 : #::기본 공격:: 시 매 공격 마다 3 의 마나를 소모해 검기를 발산하여 550% 의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기본 공격:: 시 매 공격 마다 5 의 마나를 소모해 검기를 발산하여 무기 종류별 피해량의 55%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마지막 공격과 월식 찌르기에 특별한 검기를 발산하여 최대 3회 타격합니다. 전검 에스페로사 (전설) 효과명 : 전검 에스페로사 * 기존 : [::발검 1식 : 쾌::] 의 피해량이 16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에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시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가 1스택씩 충전됩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의 피해량이 9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에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시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가 1스택씩 충전되며 [잔심] 을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격에 성공 시 #::쾌검:: 15초 동안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전검 에스페로사 (고대 전설) 효과명 : 전검 에스페로사 * 기존 : [::발검 1식 : 쾌::] 의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에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시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가 1스택씩 충전됩니다. 추가로 모든 ::쾌검::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의 피해량이 26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에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시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가 1스택씩 충전되며 [잔심] 을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격에 성공 시 #::쾌검:: 15초 동안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전검 에스페로사' 효과의 차징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0.7 → 0.3 ) 공간절리검 (전설) 효과명 : 공간절리검 * 기존 : [::발검 1식 : 쾌::] 을 사용하여 적을 타격 시 마나를 30 더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의 기파을 대상 위치에 8 회 발생시킵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을 사용하여 적을 타격 시 마나를 50 더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의 기파을 대상 위치에 4 회 발생시킵니다. 공간절리검 (고대 전설) 효과명 : 공간절리검 * 기존 : [::발검 1식 : 쾌::] 을 사용하여 적을 타격 시 마나를 100 더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의 기파을 대상 위치에 10 회 발생시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을 사용하여 적을 타격 시 마나를 100 더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의 기파을 대상 위치에 7 회 발생시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모랄타 (전설) 효과명 : 모랄타 * 기존 : [::이문베기::] 시전 시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350% 증가한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시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 변경 : [::이문베기::] 시전 시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피해량 30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시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며 #::근거리 피해::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모랄타 (고대 전설) 효과명 : 모랄타 * 기존 : [::이문베기::] 시전 시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피해량의 630% 증가한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시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이문베기::] 시전 시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피해량 44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시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며 #::근거리 피해::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환영질주 (전설) 효과명 : 환영질주 * 기존 : [::환영검무::] 의 매 베기 시 분신이 소환되어 [::발목 자르기::] 를 시전합니다. 분신은 [::발목 자르기::] 피해량의 140% 의 피해를 줍니다. * 변경 : [::환영검무::] 의 매 베기 시 분신이 소환되어 함께 적을 베어 공격합니다. 분신은 [::환영검무::] 마지막 타격 피해량의 15% 에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환영검무::] 시전 중 #::무적:: 상태가 됩니다. 환영질주 (고대 전설) 효과명 : 환영질주 * 기존 : [::환영검무::] 의 매 베기 시 분신이 소환되어 [::발목 자르기::] 를 시전합니다. 분신은 [::발목 자르기::] 피해량의 200% 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환영검무::] 의 매 베기 시 분신이 소환되어 함께 적을 베어 공격합니다. 분신은 [::환영검무::] 마지막 타격 피해량의 15% 에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환영검무::] 시전 중 #::무적:: 상태가 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DC 스탠드 마이크 (영웅) 효과명 : DC 스탠드 마이크 * 기존 : [::환검 : 백우::] 의 초당 피해량이 95% 증가하고, [::환검 : 백우::] 의 환검에 2 회 연속 타격될 때마다 대상의 머리 위에 낙뢰가 꽂힙니다. 낙뢰 타격 대상은 30% 의 확률로 체인 라이트닝을 발산합니다. * 변경 : [::환검 : 백우::] 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환검 : 백우::] 의 환검에 2회 연속 타격될 때마다 대상의 머리 위에 [::환검 : 백우::] 초당 피해량의 30% 에 비례하는 피해를 주는 낙뢰가 꽂힙니다. 월검 적소 (전설) 효과명 : 월검 적소 * 기존 : [::발검 2식 : 절명::]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의 치명타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시 [::발검 2식 : 절명::] 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 변경 : [::발검 2식 : 절명::]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의 치명타 피해가 11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시 [::발검 2식 : 절명::] 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월검 적소 (고대 전설) 효과명 : 월검 적소 * 기존 : [::발검 2식 : 절명::]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의 치명타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시 [::발검 2식 : 절명::] 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발검 2식 : 절명::]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의 치명타 피해가 11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시 [::발검 2식 : 절명::] 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그림자의 왕 데카라비아의 파종 (전설) 효과명 : 데카라비아의 파종 * 기존 : [::아바돈의 쐐기::] 로 심연의 눈을 소모하여 적을 타격 시 각 줄기마다 처음으로 타격한 적에게 검은 씨앗 을 심습니다. 2 초 뒤 검은 씨앗 이 발아하여 숙주에게 [::아바돈의 쐐기::] 의 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전방위의 적에게 기본 타격의 1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아바돈의 쐐기::] 를 시전합니다. * 변경 : [::아바돈의 쐐기::] 로 심연의 눈을 소모하여 적을 타격 시 각 줄기마다 처음으로 타격한 적에게 검은 씨앗 을 심습니다. 2 초 뒤 검은 씨앗 이 발아하여 숙주에게 [::아바돈의 쐐기::] 의 60% 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고 전방위의 적에게 기본 타격의 16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아바돈의 쐐기::] 를 시전합니다. 단죄의 때 (영웅) 효과명 : 단죄의 때 * 기존 : [::왕의 비상::] 의 지속시간이 1 초 증가하며 활공 상태 중에는 ::그림자의 왕:: 의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그림자의 왕:: 상태로 활공 중이라면 [::징벌의 창::] 의 피해량이 85% 감소하는 대신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과 무관하게 시전 가능합니다. * 변경 : [::왕의 비상::] 의 지속시간이 1 초 증가하며 활공 상태 중에는 ::그림자의 왕:: 의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그림자의 왕:: 상태로 활공 중이라면 [::징벌의 창::] 의 피해량이 85% 감소하는 대신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과 무관하게 시전 가능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징벌의 창::] 타격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그림자 인형사 크로스 오버 (영웅) 효과명 : 크로스 오버 * 변경 전 : [::모방 : 히든 크로스::]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증가하는 대신 십자 형태로 공격합니다. 스며든 대상에게는 두 배의 타격을 가하며 각 방향의 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시 각각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 변경 후 : [::모방 : 히든 크로스::]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증가하는 대신 십자 형태로 공격합니다. 스며든 대상에게는 두 배의 타격을 가하며 각 방향의 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시 각각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스며든 대상이 #우두머리인 경우 타격과 상관 없이 모든 방향의 효과가 발동합니다. - '크로스 오버' 의 타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우두머리에게 유효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알고스 (전설) 효과명 : 알고스 * 변경 전 : [::모방 : 차원참::] 의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시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이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가 돋아나 주변 적을 2 회 타격하며 매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26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후 : [::모방 : 차원참::] 의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시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이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가 돋아나 주변 적을 2 회 타격하며 매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41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알고스 (고대 전설) 효과명 : 알고스 * 변경 전 : [::모방 : 차원참::] 의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시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이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가 돋아나 주변 적을 2 회 타격하며 매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33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전 : [::모방 : 차원참::] 의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시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이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가 돋아나 주변 적을 2 회 타격하며 매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53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알고스' 의 피해량 연산 방식이 곱연산에서 합연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간의 손길 / 자간의 발구름 (영웅) 효과명 : 자간의 발구름 * 기존 : [::모방 : 위상 교환::] 사용 시 주변에 주변에 [::단죄::] 의 가시 가 6 개 떨어집니다. * 변경 : [::모방 : 위상 교환::] 시전 시 인형이 마우스커서로 지정한 위치로 이동하지 않는 대신 [::모방 : 위상 교환::] 의 최대 사용 횟수가 1 회 증가하고 충전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방 : 위상 교환::] 의 피해가 110% 증가합니다. 천체의 화합 (전설) 효과명 : 천체의 화합 * 기존 : [::어둠의 공전::] 중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중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 변경 : [::어둠의 공전::] 중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중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천체의 화합 (고대 전설) 효과명 : 천체의 화합 * 기존 : [::어둠의 공전::] 중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중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어둠의 공전::] 중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중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일륜 : 형벌 (전설) 효과명 : 일륜 : 형벌 * 기존 :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시 2 개의 링 이 생성되어 본체의 82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레이저 를 발사합니다. * 변경 : [::모방 : 늑대 위령제::] 피해량이 370% 증가합니다.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시 내 캐릭터와 인형 대신 2 개의 링이 생성되어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일륜 : 형벌 (고대 전설) 효과명 : 일륜 : 형벌 * 기존 :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시 2 개의 링 이 생성되어 본체의 820% 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레이저 를 발사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방 : 늑대 위령제::] 피해량이 370% 증가합니다.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시 내 캐릭터와 인형 대신 2 개의 링이 생성되어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흑주 로르샤흐 (전설) 효과명 : 흑주 로르샤흐 * 기존 : [::모방 : 어둠의 숨결::] 의 마나 소모량이 5% 증가하는 대신 죽음의 광선으로 추가 마나를 소모 시 마다 내 캐릭터 후방에 최대 12 까지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모방 : 어둠의 숨결::] 종료 시 마법진 으로부터 죽음의 광선이 시전됩니다. * 변경 : [::모방 : 어둠의 숨결::] 시전 중 매 초 마다 죽음의 광선 이 4 회 발사됩니다. 이 효과로 생성된 죽음의 광선은 기존 피해의 7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흑주 로르샤흐 (고대 전설) 효과명 : 흑주 로르샤흐 * 기존 : [::모방 : 어둠의 숨결::] 의 마나 소모량이 5% 증가하는 대신 죽음의 광선으로 추가 마나를 소모 시 마다 내 캐릭터 후방에 최대 12 까지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모방 : 어둠의 숨결::] 종료 시 마법진 으로부터 죽음의 광선이 시전됩니다. 추가로 모든 ::모방:: 스킬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방 : 어둠의 숨결::] 시전 중 매 초 마다 죽음의 광선이 4 회 발사됩니다. 이 효과로 생성된 죽음의 광선은 기존 피해의 7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모방:: 스킬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헤비암즈 인페르노 (영웅) 효과명 : 인페르노 * 기존 : [::작전명 : 죽음의 천사::] 시전 중 바이크 충돌 피해량이 780% 증가합니다. * 변경 : [::작전명 : 죽음의 천사::] 의 바이크 충돌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바이크가 폭발한 지점에 핵미사일을 투하하여 바이크 폭발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작전명 : 죽음의 천사::] 시전 시 60초 동안 #::택티컬::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텅스텐 폭격기 (영웅) 효과명 : 텅스텐 폭격기 * 기존 : [::섬광탄::] 이 폭발할 때 중심부에 ::십자포화::가 발생하고, [::섬광탄::] 영역 내의 무작위 위치로 [::지원 포격::] 이 2 초간 떨어집니다. * 변경 : [::섬광탄::] 이 폭발할 때 중심부에 ::십자포화::가 발생하고, [::섬광탄::] 영역 내의 무작위 위치로 [::지원 포격::] 이 1 초간 떨어집니다. [::섬광탄::] 시전 시 #::택티컬::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CW-919 가십걸 (전설) 효과명 : CW-919 가십걸 * 기존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시전 시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 변경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시전 시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시즈 모드::] 에서는 HR-88 퀸 설치 없이 [::HR-84 스토커::] 발사 수 2배가 적용됩니다. CW-919 가십걸 (고대 전설) 효과명 : CW-919 가십걸 * 기존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시전 시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시전 시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시즈 모드::] 에서는 HR-88 퀸 설치 없이 [::HR-84 스토커::] 발사 수 2배가 적용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드래곤 브레스 (전설) 효과명 : 드래곤 브레스 * 기존 : [::화염 방사::] 가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390% 증가하고,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시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 [::화염 방사::] 가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200% 증가하고,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시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기의 화염 발사 속도가 60% 증가하여 전체 화염을 발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대폭 줄어듭니다. 드래곤 브레스 (고대 전설) 효과명 : 드래곤 브레스 * 기존 : [::화염 방사::] 가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540% 증가하고,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시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화염 방사::] 가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380% 증가하고,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시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기의 화염 발사 속도가 60% 증가하여 전체 화염을 발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대폭 줄어듭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ATR-36A 뱅퀴셔 (전설) 효과명 : ATR-36A 뱅퀴셔 * 변경 전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13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시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5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 변경 후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시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8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해금 된 추가 충전 단계에는 #::과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ATR-36A 뱅퀴셔 (고대 전설) 효과명 : ATR-36A 뱅퀴셔 * 변경 전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25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시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5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후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20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시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15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해금 된 추가 충전 단계에는 #::과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액시온 슈터 (전설) 효과명 : 액시온 슈터 * 기존 : [::GT-9 중력자탄::] 의 ::매개 중력장:: 을 습득한 상태라면 차징이 완료된 상태로 시전되고 폭발할 때 혼돈의 기운이 십자로 퍼지며 폭발 피해량의 3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변경 : [::GT-9 중력자탄::] 의 ::매개 중력장:: 을 습득한 상태라면 차징이 완료된 상태로 시전되고 폭발할 때 혼돈의 기운이 십자로 퍼지며 폭발 피해량의 3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 센티넬 도시화기 미르미돈 (영웅) 효과명 : 도시화기 미르미돈 * 기존 : [::D0 호넷::] 시전 시, 3 개의 D0 호넷을 추가로 소환하는 대신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 변경 : [::D0 호넷::] 시전 시, 3 개의 D0 호넷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D0 호넷::] 의 ::벌의 춤::을 습득한 상태라면, [::D0 호넷::] 시전 직후 ::벌의 춤::이 자동으로 추가 발동 합니다. 프로토타입 카론 1형 / 도시화기 카론 (영웅) 효과명 : 도시화기 카론 * 기존 : [::드론 전폭::] 에 의해 폭발한 드론 개체 1개당 5% 씩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0초간 유지되며, 최대 6 회 중첩됩니다. * 변경 : [::드론 전폭::] 에 의해 폭발한 드론 개체 1개당 5% 씩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0초간 유지되며, 최대 7 회 중첩됩니다. 초전자 머신건 / 초전자포 (영웅) 효과명 : 초전자포 * 기존 : [::D3 랜서::] 시전으로 설치된 D3 랜서의 발사 궤적에 플라즈마 영역이 생성됩니다. 플라즈마 영역은 적의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키고 3초 동안 매 초마다 [::D3 랜서::] 레이저 피해의 4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D3 랜서::] 시전으로 설치된 D3 랜서가 전방 범위내에서 체력이 가장 높은 적을 찾아내어 자동 조준하며, 발사 궤적에 플라즈마 영역이 생성됩니다. 플라즈마 영역은 적의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키고 3초 동안 매 초마다 [::D3 랜서::] 레이저 피해의 40%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전설) 효과명 :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 기존 : [::T1 파이선::] 시전 후,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때 바로 파괴되지 않고, 3 회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 변경 : [::T1 파이선::] 시전 시 T1 파이선 1기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때 바로 파괴되지 않고, 2 회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T1 파이선의 회전 반경이 60% 증가합니다. [::T1 파이선::] 시전 시 20초 동안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고대 전설) 효과명 :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 기존 : [::T1 파이선::] 시전 후,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때 바로 파괴되지 않고, 3 회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추가로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변경 : [::T1 파이선::] 시전 시 T1 파이선 1기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때 바로 파괴되지 않고, 2 회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T1 파이선의 회전 반경이 60% 증가합니다. [::T1 파이선::] 시전 시 20초 동안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항상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60% 추가로 증가합니다. 가디언 디바이스 (전설) 효과명 : 가디언 디바이스 * 기존 : [::D4 리퍼::] 시전 시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14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8 회 가하고 사라집니다. * 변경 : [::D4 리퍼::] 시전 시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45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4 회 가하고 사라집니다. 가디언 디바이스 (고대 전설) 효과명 : 가디언 디바이스 * 기존 : [::D4 리퍼::] 시전 시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24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8 회 가하고 사라집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D4 리퍼::] 시전 시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55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4 회 가하고 사라집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테슬라 뇌옥 약건 (영웅) 효과명 : 썬더 스퀘어 * 기존 : [::테서랙트::] 의 역장이 폭발한 후에도 5 초간 바닥에 잔류하며 매 초마다 역장 폭발 피해량의 6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역장 내 아군의 명 속성 강화가 10% 증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변경 : [::테서랙트::] 의 역장이 폭발한 후에도 10 초간 바닥에 잔류하며 매 초마다 역장 폭발 피해량의 25% 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역장 내 아군의 명 속성 강화가 10% 증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머신 피스톨 뇌갑 / 머신 키마이라 (영웅) 효과명 : 머신 피스톨 * 기존 : [::포톤 발칸::] 시전 시 한발 당 원래 [::포톤 발칸::] 탄환 당 피해량의 90% 피해량을 가진 전기 발칸 포를 3중으로 발사합니다. * 변경 : [::포톤 발칸::] 시전 시 한발 당 원래 [::포톤 발칸::] 탄환 당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량을 가진 전기 발칸 포를 3중으로 발사합니다. 최초의 반짝임 : 스파크 (전설) 효과명 : 와일드 스파크 * 기존 : [::볼트 대쉬::] 의 ::전기 합선::이 발생할 때마다 3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 됩니다. [::볼트 대쉬::] 이동 경로에 돌진 피해량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초전도 합선이 연달아 발생합니다. * 변경 : [::볼트 대쉬::] 의 ::전기 합선::이 발생할 때마다 3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 됩니다. [::볼트 대쉬::] 이동 경로에 돌진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초전도 합선이 연달아 발생합니다. 혼돈의 징벌자 슈바르츠 (전설) 효과명 : 혼돈의 손아귀 * 기존 : [::핀 판넬 지원::] 의 핀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핀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1000%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 변경 : [::핀 판넬 지원::] 의 핀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핀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1800%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의 마지막 공격이 타격에 성공하면 #::펄스링::을 10씩 충전합니다. 혼돈의 징벌자 슈바르츠 (고대 전설) 효과명 : 혼돈의 손아귀 * 기존 : [::핀 판넬 지원::] 의 핀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핀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1200%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핀 판넬 지원::] 의 핀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핀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2100%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의 마지막 공격이 타격에 성공하면 #::펄스링::을 10씩 충전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초전류 : 맹호출림 (전설) 효과명 : 초전류 * 기존 : [::전류 주입::] 시전 시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에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30%씩,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 [::전류 주입::] 시전 시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에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50%씩, 최대 250% 까지 증가합니다. 초전류 : 맹호출림 (고대 전설) 효과명 : 초전류 * 기존 : [::전류 주입::] 시전 시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에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30%씩,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전류 주입::] 시전 시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에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90%씩, 최대 4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위성 : 노바 (전설) 효과명 : 위성 붕괴 * 기존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때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의 폭발 피해량에 5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때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의 폭발 피해량에 5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초신성 폭발::] 의 피해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위성 : 노바 (고대 전설) 효과명 : 위성 붕괴 * 기존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때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의 폭발 피해량에 13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때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의 폭발 피해량에 13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초신성 폭발::] 의 피해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매그니토 중력의 힘 뇌갑 / 짓누르는 중력 (영웅) 효과명 : 중력장 * 기존 : [::강철 운석::] 시전 시 내려찍은 위치로 고철들을 끌어당겨 [::강철 운석::] 피해량의 10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강철 운석::] 시전 시 내려찍은 위치로 고철들을 끌어당겨 [::강철 운석::] 피해량의 140% 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폭주:: 상태 해제 시 #::부하::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팬텀 비검 / 도플갱어 버스트 (영웅) 효과명 : 팬텀 버스트 * 기존 : [::아크버스트::] 를 전기 환영이 대신 수행합니다. 전기 환영의 [::아크버스트::] 는 원래 피해량의 210% 를 가지며 사거리가 20% 더 길어집니다. * 변경 : [::아크버스트::] 를 전기 환영이 대신 수행합니다. 전기 환영의 [::아크버스트::] 는 원래 피해량의 180% 에 해당하는 피해량을 가지며 사거리가 20% 더 길어집니다. 탐욕스러운 밤피르 (전설) 효과명 : 탐욕의 뇌마 * 기존 : [::번개 작살::] 의 피해량이 19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시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 변경 : [::번개 작살::] 의 피해량이 18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시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탐욕스러운 밤피르 (고대 전설) 효과명 : 탐욕의 뇌마 * 기존 : [::번개 작살::] 의 피해량이 35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시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번개 작살::] 의 피해량이 45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시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뇌명의 아니마 (전설) 효과명 : 뇌명의 손길 * 기존 : [::뇌신::] 상태에서는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18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 변경 : [::뇌신::] 상태에서는 ::신의 위광:: 공격과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18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뇌명의 아니마 (고대 전설) 효과명 : 뇌명의 손길 * 기존 : [::뇌신::] 상태에서는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35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뇌신::] 상태에서는 ::신의 위광:: 공격과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35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아수라의 눈동자 (전설) 효과명 : 아수라발발타 * 기존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시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씩 소모하며 1000% 증가한 연타 당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 변경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시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씩 소모하며 390% 증가한 연타 당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폭주:: 상태 해제 시 #::부하::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고, [::뇌연격::] 이 #::과부하:: 상태가 되면 #::폭주::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아수라의 눈동자 (고대 전설) 효과명 : 아수라발발타 * 기존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시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씩 소모하며 1000% 증가한 연타 당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시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씩 소모하며 390% 증가한 연타 당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폭주:: 상태 해제 시 #::부하::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고, [::뇌연격::] 이 #::과부하:: 상태가 되면 #::폭주::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공용 장비 - 장갑 농락하는 손가락 (영웅) 효과명 : 농락 특수효과가 발동 가능할 때, 가이드 아이콘이 표시되도록 수정됩니다. 특수효과 설명에 능력치 명칭이 정상 수정 됩니다. (캐스팅 속도 → 캐스팅/차지 속도) 수배자 네비게이터 (영웅) 효과명 : 지명수배 특수효과로 대상에게 디버프가 걸려있을때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해당 디버프가 즉시 제거되도록 수정됩니다. 부활 시 마우스 커서가 가르키고 있던 적의 이동속도가 즉시 감소합니다. 섬광 방출기 (전설) 효과명 : 빛 방출 * 기존 : #::명속성:: 스킬 시전 시 5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 속도가 모두 10%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변경 : 스킬 시전 시 5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차지 속도가 모두 5%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섬광 방출기 (고대 전설) 효과명 : 빛 방출 * 기존 : #::명속성:: 스킬 시전 시 20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차지 속도가 모두 10%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추가로 몬스터 추가 피해가 10%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 변경 : 스킬 시전 시 20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차지 속도가 모두 10% 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추가로 몬스터 추가 피해가 10%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심해의 보물 (전설) 효과명 : 심해 속으로 * 기존 : #::수속성:: 스킬의 재사용 속도가 50%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 변경 : 스킬 재사용 속도가 25%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심해의 보물 (고대 전설) 효과명 : 심해 속으로 * 기존 : #::수속성:: 스킬의 재사용 속도가 50%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0% 증가하고, 공격력이 5%,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 변경 : 스킬의 재사용 속도가 25%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0% 증가하고, 공격력이 5%,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 공용 장비 - 팔찌 불새 고리 (전설) 효과명 : 불새의 계약 * 기존 : 체력이 30% 감소하는 대신 전투 시 5초마다 체력을 400만큼 회복합니다. * 변경 : 체력이 15% 감소하는 대신 전투 시 5초마다 체력을 400만큼 회복합니다. - '불새의 계약' 효과 버프가 캐릭터 사망 즉시 제거되도록 수정됩니다. (사망 화면에서 버프가 남아있던 부분이 사라지며 효과는 동일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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