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 오퍼레이터 예진입니다.

11/2(목)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템 밸런스 조정 2 ]

 적면귀

아비규환 -  / 아비규환 (영웅)

효과명 : 아비규환

* 기존 : [::블라인드 슬로터::] 사용   대신 피의 손톱로 적을 할퀴어 연속 베기  피해량의 85%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연속 베기의 공격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 변경 : [::블라인드 슬로터::] 사용   대신 피의 손톱로 적을 할퀴어 연속 베기  피해량의 360%  강력한 피해를 입히며 

          연속 베기의 공격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마지막 할퀴기에 피격된 대상에게 #::상처::가 적용되고 #::혈정::을 생성해 흡수합니다. 

          (#::우두머리::에게는 #::혈정::이 추가 생성됩니다.)


카론의 비수 (영웅)

효과명 : 카론의 비수

* 기존 : [::삼도천::]   베기마다  베기의 10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교차 베기를 추가적으로 시전합니다.

* 변경 : [::삼도천::]   베기마다  베기의 12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교차 베기를 추가적으로 시전합니다. 돌진하는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요도 카마이타치 (전설)

효과명 : 요도 카마이타치

* 기존 : #::상처::가 [::절개::]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피해량의 17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 변경 : #::상처::가 [::절개::]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기본 피해량의 10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기본 2개의 검기가 생성되며 #::상처:: 3개당 검기가 하나씩 증가합니다. [::절개::]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요도 카마이타치 (고대 전설)

효과명 : 요도 카마이타치

* 기존 : #::상처::가 [::절개::]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피해량의 31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상처::가 [::절개::]   대상의 양방향으로 [::절개::] 절개 기본 피해량의 25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검기를 발생시킵니다. 

          기본 2개의 검기가 생성되며 #::상처:: 3개당 검기가 하나씩 증가합니다. [::절개::] 대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전설)

효과명 :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 기존 : [::운요난도::] 시전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40%  피해를 6  가합니다.

* 변경 : [::운요난도::] 시전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50%  비례하는 피해를 6  가합니다. [::마조히즘::]  재사용 대기시간의 최대 감소 제한이 40%까지 감소합니다.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고대 전설)

효과명 : 만인경 칼레이도머시에리

* 기존 : [::운요난도::] 시전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40%  피해를 6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운요난도::] 시전  베기 공격이 스킬 시전 장소를 중심으로 복사되어 퍼져나갑니다. 

          복사된 베기 공격은 범위 안의 적에게 베기 피해량의 50%  비례하는 피해를 6  가합니다. 

          [::마조히즘::]  재사용 대기시간의 최대 감소 제한이 40%까지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교룡창, 전당군 (전설)

효과명 : 교룡창, 전당군

* 기존 : [::혈해::] 시전  1 초마다 주변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혈해::] 초당 피해의 29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적을 타격 성공  혈정  생성합니다.

* 변경 : [::혈해::] 시전  1 초마다 주변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혈해::] 초당 피해의 20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적을 타격 성공  혈정  생성합니다. [::혈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교룡창, 전당군 (고대 전설)

효과명 : 교룡창, 전당군

* 기존 : [::혈해::] 시전  1 초마다 주변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혈해::] 초당 피해의 29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적을 타격 성공  혈정  생성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혈해::] 시전  1 초마다 주변  근처에 혈상어가 나타나  [::혈해::] 초당 피해의 20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혈상어  적을 타격 성공  혈정  생성합니다. [::혈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쿨리카의 조각 (영웅)

효과명 : 쿨리카의 조각

* 기존 : [::피구렁이::] 시전  지나간 자리에 [::피구렁이::] 피해량의 150%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부동명왕의 손을 소환합니다.

* 변경 : [::피구렁이::] 시전  지나간 자리에 [::피구렁이::] 피해량의 50%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는 부동명왕의 손을 소환합니다. 

부동명왕의 손에 피격한 대상은 30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피구렁이::]의 크기가 20%증가하며 이동속도가가 30% 증가합니다.


얽메인 야수 (전설)

효과명 : 얽메인 야수

* 기존 : [::광혈참::]의 회전베기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3%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있습니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30%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 변경 : [::광혈참::]의 회전베기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10%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있습니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70%  최대 21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얽메인 야수 (고대 전설)

효과명 : 얽메인 야수

* 기존 : [::광혈참::]의 회전베기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3%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있습니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30%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광혈참::]의 회전베기  [스킬 시전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10%  #::체력 소모::를 하여 추가 회전을 이어나갈  있습니다. 

           추가 회전마다 회전 속도가 10%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지막 타격을 사용할  없고 회전베기의 피해가 70%  최대 210% 까지 증가합니다. 

          [::광혈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얽메인 야수' 효과에 회전이 종료되는 모션이 추가됩니다.



 팬텀 블레이드

오러 소드 / 오러 블레이드 (영웅)

효과명 : 오러 블레이드

* 기존 : #::기본 공격::   공격 마다 3  마나를 소모해 검기를 발산하여 550%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기본 공격::   공격 마다 5  마나를 소모해 검기를 발산하여 무기 종류별 피해량의 55%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마지막 공격과 월식 찌르기에 특별한 검기를 발산하여 최대 3회 타격합니다.


전검 에스페로사 (전설)

효과명 : 전검 에스페로사

* 기존 : [::발검 1식 : 쾌::]  피해량이 16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1스택씩 충전됩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피해량이 9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1스택씩 충전되며 [잔심]  1회 사용할  있습니다. 

          타격에 성공  #::쾌검:: 15초 동안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전검 에스페로사 (고대 전설)

효과명 : 전검 에스페로사

* 기존 : [::발검 1식 : 쾌::]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1스택씩 충전됩니다. 

          추가로 모든 ::쾌검::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피해량이 260% 증가합니다. [::발검 1식 : 쾌::]  #::차징::이 추가됩니다. 

          #::차징::을 완료할  공격범위가 50% 증가하며 모든 발검 스택을 소모하여 타겟 지점 주변을 연달아 베어버립니다. 

          #::차징:: 완료 후에도 #::차징:: 상태를 유지할  있으며 

          유지하는 동안 0.5 초마다 [::발검 1식 : 쾌::]  1스택씩 충전되며 [잔심]  1회 사용할  있습니다. 

          타격에 성공  #::쾌검:: 15초 동안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전검 에스페로사' 효과의 차징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0.7  0.3 ) 


공간절리검 (전설)

효과명 : 공간절리검

* 기존 : [::발검 1식 : 쾌::]  사용하여 적을 타격  마나를 30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기파을 대상 위치에 8  발생시킵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사용하여 적을 타격  마나를 50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기파을 대상 위치에 4  발생시킵니다.

공간절리검 (고대 전설) 

효과명 : 공간절리검

* 기존 : [::발검 1식 : 쾌::]  사용하여 적을 타격  마나를 100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기파을 대상 위치에 10  발생시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 [::발검 1식 : 쾌::]  사용하여 적을 타격  마나를 100  소모하여 [::제비 가르기::]  기파을 대상 위치에 7  발생시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모랄타 (전설)

효과명 : 모랄타

* 기존 : [::이문베기::] 시전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350% 증가한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 변경 : [::이문베기::] 시전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피해량 30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며 #::근거리 피해::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모랄타 (고대 전설)

효과명 : 모랄타

* 기존 : [::이문베기::] 시전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피해량의 630% 증가한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이문베기::] 시전  검을 펼쳐 주변 넓은 범위의 적을 베어 피해량 44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이문베기::] 시전  30 초간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며 #::근거리 피해::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환영질주 (전설)

효과명 : 환영질주

* 기존 : [::환영검무::]   베기  분신이 소환되어 [::발목 자르기::]  시전합니다. 

          분신은 [::발목 자르기::] 피해량의 140%  피해를 줍니다.

* 변경 : [::환영검무::]   베기  분신이 소환되어 함께 적을 베어 공격합니다. 

          분신은 [::환영검무::] 마지막 타격 피해량의 15%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환영검무::] 시전  #::무적:: 상태가 됩니다. 

환영질주 (고대 전설)

효과명 : 환영질주

* 기존 : [::환영검무::]   베기  분신이 소환되어 [::발목 자르기::]  시전합니다.

          분신은 [::발목 자르기::] 피해량의 200%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환영검무::]   베기  분신이 소환되어 함께 적을 베어 공격합니다. 

          분신은 [::환영검무::] 마지막 타격 피해량의 15%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환영검무::] 시전  #::무적:: 상태가 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DC 스탠드 마이크 (영웅)

효과명 : DC 스탠드 마이크

* 기존 : [::환검 : 백우::]  초당 피해량이 95% 증가하고, [::환검 : 백우::]  환검에 2  연속 타격될 때마다 대상의 머리 위에 낙뢰가 꽂힙니다. 

          낙뢰 타격 대상은 30%  확률로 체인 라이트닝을 발산합니다.

* 변경 : [::환검 : 백우::]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환검 : 백우::]  환검에 2회 연속 타격될 때마다 

          대상의 머리 위에 [::환검 : 백우::] 초당 피해량의 30%  비례하는 피해를 주는 낙뢰가 꽂힙니다.


월검 적소 (전설)

효과명 : 월검 적소

* 기존 : [::발검 2식 : 절명::]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치명타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발검 2식 : 절명::]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 변경 : [::발검 2식 : 절명::]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치명타 피해가 11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발검 2식 : 절명::]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월검 적소 (고대 전설)

효과명 : 월검 적소

* 기존 : [::발검 2식 : 절명::]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치명타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발검 2식 : 절명::]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발검 2식 : 절명::]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치명타 피해가 110% 증가합니다. 

          [::발검 2식 : 절명::] 공격 범위가 2배 증가하며 치명타로 적중됩니다. 

          [::발검 1식 : 쾌::]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발검 2식 : 절명::]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0%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그림자의 

데카라비아의 파종 (전설) 

효과명 : 데카라비아의 파종

* 기존 : [::아바돈의 쐐기::]  심연의 눈을 소모하여 적을 타격   줄기마다 처음으로 타격한 적에게 검은 씨앗  심습니다. 

          2   검은 씨앗  발아하여 숙주에게 [::아바돈의 쐐기::]  60%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전방위의 적에게 기본 타격의 160%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아바돈의 쐐기::]  시전합니다.

* 변경 : [::아바돈의 쐐기::]  심연의 눈을 소모하여 적을 타격   줄기마다 처음으로 타격한 적에게 검은 씨앗  심습니다. 

          2   검은 씨앗  발아하여 숙주에게 [::아바돈의 쐐기::]  60%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고 

          전방위의 적에게 기본 타격의 160%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아바돈의 쐐기::]  시전합니다.


단죄의  (영웅)

효과명 : 단죄의 

* 기존 : [::왕의 비상::]  지속시간이 1  증가하며 활공 상태 중에는 ::그림자의 왕::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그림자의 왕:: 상태로 활공 중이라면 [::징벌의 창::]  피해량이 85% 감소하는 대신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과 무관하게 시전 가능합니다.

* 변경 : [::왕의 비상::]  지속시간이 1  증가하며 활공 상태 중에는 ::그림자의 왕::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그림자의 왕:: 상태로 활공 중이라면 [::징벌의 창::]  피해량이 85% 감소하는 대신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재사용 대기시간과 무관하게 시전 가능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징벌의 창::] 타격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림자 인형사

크로스 오버 (영웅) 

효과명 : 크로스 오버

* 변경  : [::모방 : 히든 크로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증가하는 대신 십자 형태로 공격합니다. 

             스며든 대상에게는  배의 타격을 가하며  방향의 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각각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 변경  : [::모방 : 히든 크로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증가하는 대신 십자 형태로 공격합니다. 

             스며든 대상에게는  배의 타격을 가하며  방향의 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는 것에 성공  각각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스며든 대상이 #우두머리인 경우 타격과 상관 없이 모든 방향의 효과가 발동합니다.

- '크로스 오버'  타격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우두머리에게 유효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알고스 (전설) 

효과명 : 알고스

* 변경  : [::모방 : 차원참::]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돋아나 주변 적을 2  타격하며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26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모방 : 차원참::]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돋아나 주변 적을 2  타격하며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41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알고스 (고대 전설)

효과명 : 알고스

* 변경  : [::모방 : 차원참::]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돋아나 주변 적을 2  타격하며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33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방 : 차원참::]  강화효과 [::찢겨진 공간::] 발동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는 영역  생성되어

               4 개의 심연의 촉수  돋아나 주변 적을 2  타격하며  타격당 [::찢겨진 공간::] 피해량의 530%에 해당하는 암속성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알고스'  피해량 연산 방식이 곱연산에서 합연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간의 손길  / 자간의 발구름 (영웅) 

효과명 : 자간의 발구름

* 기존 : [::모방 : 위상 교환::] 사용  주변에 주변에 [::단죄::]  가시  6  떨어집니다.

* 변경 : [::모방 : 위상 교환::] 시전  인형이 마우스커서로 지정한 위치로 이동하지 않는 대신 

            [::모방 : 위상 교환::]  최대 사용 횟수가 1  증가하고 충전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방 : 위상 교환::]  피해가 110% 증가합니다.


천체의 화합 (전설) 

효과명 : 천체의 화합

* 기존 : [::어둠의 공전::]  다른 행동을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 변경 : [::어둠의 공전::]  다른 행동을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천체의 화합 (고대 전설) 

효과명 : 천체의 화합

* 기존 : [::어둠의 공전::]  다른 행동을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어둠의 공전::]  다른 행동을   있습니다. [::어둠의 공전::]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40%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일륜 : 형벌 (전설) 

효과명 : 일륜 : 형벌

* 기존 :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2 개의   생성되어 본체의 82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레이저  발사합니다.

* 변경 : [::모방 : 늑대 위령제::] 피해량이 370% 증가합니다.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캐릭터와 인형 대신 2 개의 링이 생성되어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일륜 : 형벌 (고대 전설) 

효과명 : 일륜 : 형벌

* 기존 :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2 개의   생성되어 본체의 820%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레이저  발사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방 : 늑대 위령제::] 피해량이 370% 증가합니다. 

          [::모방 : 늑대 위령제::] 시전   캐릭터와 인형 대신 2 개의 링이 생성되어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흑주 로르샤흐 (전설) 

효과명 : 흑주 로르샤흐

* 기존 : [::모방 : 어둠의 숨결::]  마나 소모량이 5% 증가하는 대신 죽음의 광선으로 

          추가 마나를 소모  마다  캐릭터 후방에 최대 12 까지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모방 : 어둠의 숨결::] 종료  마법진 으로부터 죽음의 광선이 시전됩니다.

* 변경 : [::모방 : 어둠의 숨결::] 시전    마다 죽음의 광선  4  발사됩니다. 

           효과로 생성된 죽음의 광선은 기존 피해의 7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흑주 로르샤흐 (고대 전설) 

효과명 : 흑주 로르샤흐

* 기존 : [::모방 : 어둠의 숨결::]  마나 소모량이 5% 증가하는 대신 죽음의 광선으로 

          추가 마나를 소모  마다  캐릭터 후방에 최대 12 까지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모방 : 어둠의 숨결::] 종료  마법진 으로부터 죽음의 광선이 시전됩니다. 

          추가로 모든 ::모방:: 스킬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방 : 어둠의 숨결::] 시전    마다 죽음의 광선이 4  발사됩니다. 

           효과로 생성된 죽음의 광선은 기존 피해의 70 %에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모방:: 스킬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인페르노 (영웅)

효과명 : 인페르노

* 기존 : [::작전명 : 죽음의 천사::] 시전  바이크 충돌 피해량이 780% 증가합니다.

* 변경 : [::작전명 : 죽음의 천사::]  바이크 충돌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바이크가 폭발한 지점에 핵미사일을 투하하여 

          바이크 폭발 피해량의 35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작전명 : 죽음의 천사::] 시전  60초 동안 #::택티컬::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텅스텐 폭격기 (영웅)

효과명 : 텅스텐 폭격기

* 기존 : [::섬광탄::]  폭발할  중심부에 ::십자포화::가 발생하고, [::섬광탄::] 영역 내의 무작위 위치로 [::지원 포격::]  2 초간 떨어집니다.

* 변경 : [::섬광탄::]  폭발할  중심부에 ::십자포화::가 발생하고, [::섬광탄::] 영역 내의 무작위 위치로 [::지원 포격::]  1 초간 떨어집니다. 

          [::섬광탄::] 시전  #::택티컬::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CW-919 가십걸 (전설)

효과명 : CW-919 가십걸

* 기존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시전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 변경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시전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시즈 모드::] 에서는 HR-88  설치 없이 [::HR-84 스토커::] 발사  2배가 적용됩니다.

CW-919 가십걸 (고대 전설)

효과명 : CW-919 가십걸

* 기존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시전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HR-84 스토커::]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시전  현재 위치에 HR-88 퀸을 설치합니다. 

          HR-88 퀸은 오드리 대신 일정 범위의 적들을 색적하여 발사 수가 2배인 [::HR-84 스토커::]를 발사합니다.  

          [::시즈 모드::] 에서는 HR-88  설치 없이 [::HR-84 스토커::] 발사  2배가 적용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드래곤 브레스 (전설)

효과명 : 드래곤 브레스

* 기존 : [::화염 방사::]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390% 증가하고,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 [::화염 방사::]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200% 증가하고,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기의 화염 발사 속도가 60% 증가하여 전체 화염을 발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대폭 줄어듭니다.

드래곤 브레스 (고대 전설)

효과명 : 드래곤 브레스

* 기존 : [::화염 방사::]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540% 증가하고,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화염 방사::]  용의 화염을 내뿜어 피해량이 380% 증가하고,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 시전  용혈 효과를 획득하여 20 초간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화염 방사기의 화염 발사 속도가 60% 증가하여 전체 화염을 발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대폭 줄어듭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ATR-36A 뱅퀴셔 (전설)

효과명 : ATR-36A 뱅퀴셔

* 변경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13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5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 변경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8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해금  추가 충전 단계에는 #::과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ATR-36A 뱅퀴셔 (고대 전설)

효과명 : ATR-36A 뱅퀴셔

* 변경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25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5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FW-4 레이저 블래스터::] #::차징:: 시간이 50% 감소하고, 피해량이 200% 증가합니다. 

              ::2단계 충전:: 달성  기존보다 충전 레이저 피해량이 150% 증가한 추가 충전 단계가 해금됩니다. 

              해금  추가 충전 단계에는 #::과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액시온 슈터 (전설)

효과명 : 액시온 슈터

* 기존 : [::GT-9 중력자탄::]  ::매개 중력장::  습득한 상태라면 차징이 완료된 상태로 시전되고 

          폭발할  혼돈의 기운이 십자로 퍼지며 폭발 피해량의 3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변경 : [::GT-9 중력자탄::]  ::매개 중력장::  습득한 상태라면 차징이 완료된 상태로 시전되고 

          폭발할  혼돈의 기운이 십자로 퍼지며 폭발 피해량의 3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센티넬

도시화기 미르미돈 (영웅)

효과명 : 도시화기 미르미돈

* 기존 : [::D0 호넷::] 시전 시, 3 개의 D0 호넷을 추가로 소환하는 대신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 변경 : [::D0 호넷::] 시전 시, 3 개의 D0 호넷을 추가로 소환합니다. [::D0 호넷::]  ::벌의 춤::을 습득한 상태라면, 

          [::D0 호넷::] 시전 직후 ::벌의 춤::이 자동으로 추가 발동 합니다.


프로토타입 카론 1형 / 도시화기 카론 (영웅)

효과명 : 도시화기 카론

* 기존 : [::드론 전폭::]  의해 폭발한 드론 개체 1개당 5%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효과는 20초간 유지되며, 최대 6  중첩됩니다.

* 변경 : [::드론 전폭::]  의해 폭발한 드론 개체 1개당 5%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효과는 20초간 유지되며, 최대 7  중첩됩니다.


초전자 머신건 / 초전자포 (영웅)

효과명 : 초전자포

* 기존 : [::D3 랜서::] 시전으로 설치된 D3 랜서의 발사 궤적에 플라즈마 영역이 생성됩니다. 

          플라즈마 영역은 적의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키고 3초 동안  초마다 [::D3 랜서::] 레이저 피해의 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D3 랜서::] 시전으로 설치된 D3 랜서가 전방 범위내에서 체력이 가장 높은 적을 찾아내어 자동 조준하며, 발사 궤적에 플라즈마 영역이 생성됩니다. 

          플라즈마 영역은 적의 이동 속도를 40% 감소시키고 3초 동안  초마다 [::D3 랜서::] 레이저 피해의 40%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전설)

효과명 :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 기존 : [::T1 파이선::] 시전 후,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바로 파괴되지 않고, 3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 변경 : [::T1 파이선::] 시전  T1 파이선 1기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바로 파괴되지 않고, 2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T1 파이선의 회전 반경이 60% 증가합니다. [::T1 파이선::] 시전  20초 동안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고대 전설)

효과명 : 관측유도포 패러독스

* 기존 : [::T1 파이선::] 시전 후,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바로 파괴되지 않고, 3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추가로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변경 : [::T1 파이선::] 시전  T1 파이선 1기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T1 파이선이 적과 충돌할  바로 파괴되지 않고, 2  폭발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T1 파이선의 회전 반경이 60% 증가합니다. [::T1 파이선::] 시전  20초 동안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항상 모든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60% 추가로 증가합니다.


가디언 디바이스 (전설)

효과명 : 가디언 디바이스

* 기존 : [::D4 리퍼::] 시전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1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8  가하고 사라집니다.

* 변경 : [::D4 리퍼::] 시전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45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4  가하고 사라집니다.

가디언 디바이스 (고대 전설)

효과명 : 가디언 디바이스

* 기존 : [::D4 리퍼::] 시전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2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8  가하고 사라집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D4 리퍼::] 시전  퀴라스의 손을 4기 소환합니다. 퀴라스의 손은 각각 센티넬 주위의 적에게 

          [::D4 리퍼::] 포탄 폭발 피해의 55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4  가하고 사라집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테슬라

뇌옥 약건 (영웅)

효과명 : 썬더 스퀘어

* 기존 : [::테서랙트::]  역장이 폭발한 후에도 5 초간 바닥에 잔류하며  초마다 역장 폭발 피해량의 6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역장  아군의  속성 강화가 10% 증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변경 : [::테서랙트::]  역장이 폭발한 후에도 10 초간 바닥에 잔류하며  초마다 역장 폭발 피해량의 25%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역장  아군의  속성 강화가 10% 증가하고, 적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머신 피스톨 뇌갑 / 머신 키마이라 (영웅)

효과명 : 머신 피스톨

* 기존 : [::포톤 발칸::] 시전  한발  원래 [::포톤 발칸::] 탄환  피해량의 90% 피해량을 가진 전기 발칸 포를 3중으로 발사합니다.

* 변경 : [::포톤 발칸::] 시전  한발  원래 [::포톤 발칸::] 탄환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량을 가진 전기 발칸 포를 3중으로 발사합니다.


최초의 반짝임 : 스파크 (전설)

효과명 : 와일드 스파크

* 기존 : [::볼트 대쉬::]  ::전기 합선::이 발생할 때마다 3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효과는 최대 3회 중첩 됩니다. 

          [::볼트 대쉬::] 이동 경로에 돌진 피해량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초전도 합선이 연달아 발생합니다.

* 변경 : [::볼트 대쉬::]  ::전기 합선::이 발생할 때마다 30 초간 모든 타격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효과는 최대 3회 중첩 됩니다. 

          [::볼트 대쉬::] 이동 경로에 돌진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가하는 초전도 합선이 연달아 발생합니다.


혼돈의 징벌자 슈바르츠 (전설)

효과명 : 혼돈의 손아귀

* 기존 : [::핀 판넬 지원::]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1000%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 변경 : [::핀 판넬 지원::]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1800%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의 마지막 공격이 타격에 성공하면 #::펄스링::을 10씩 충전합니다.

혼돈의 징벌자 슈바르츠 (고대 전설)

효과명 : 혼돈의 손아귀

* 기존 : [::핀 판넬 지원::]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1200%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 [::핀 판넬 지원::]   판넬 소환 주기가 35% 빨라지며  판넬 대신 퀴라스의 손을 소환하여 2100%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의 마지막 공격이 타격에 성공하면 #::펄스링::을 10씩 충전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초전류 : 맹호출림 (전설)

효과명 : 초전류

* 기존 : [::전류 주입::] 시전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30%씩,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 [::전류 주입::] 시전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50%씩, 최대 250% 까지 증가합니다. 

초전류 : 맹호출림 (고대 전설)

효과명 : 초전류

* 기존 : [::전류 주입::] 시전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30%씩, 최대 1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전류 주입::] 시전  테슬라 위치에 잔광이 생성되어 대신 전류를 주입하고, 자동으로 급속 폭발을 발동시킵니다. 

          [::전류 주입::]  참여한 잔광 1개당 급속 폭발 피해량이 90%씩, 최대 4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위성 : 노바 (전설)

효과명 : 위성 붕괴

* 기존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폭발 피해량에 5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폭발 피해량에 5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초신성 폭발::]  피해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위성 : 노바 (고대 전설)

효과명 : 위성 붕괴

* 기존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폭발 피해량에 13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모든 잔광 들이 사라질  빛의 폭발이 발생하여 넓은 범위의 적에게 [::초신성 폭발::]  폭발 피해량에 130% 비례하는 피해를 가합니다. 

          해당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초신성 폭발::]  피해에는 #파괴 레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매그니토

중력의  뇌갑 / 짓누르는 중력 (영웅)

효과명 : 중력장

* 기존 : [::강철 운석::] 시전  내려찍은 위치로 고철들을 끌어당겨 [::강철 운석::] 피해량의 10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변경 : [::강철 운석::] 시전  내려찍은 위치로 고철들을 끌어당겨 [::강철 운석::] 피해량의 140%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폭주:: 상태 해제  #::부하::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팬텀 비검 / 도플갱어 버스트 (영웅)

효과명 : 팬텀 버스트

* 기존 : [::아크버스트::]  전기 환영이 대신 수행합니다. 전기 환영의 [::아크버스트::]  원래 피해량의 210%  가지며 사거리가 20%  길어집니다.

* 변경 : [::아크버스트::]  전기 환영이 대신 수행합니다. 전기 환영의 [::아크버스트::]  원래 피해량의 180%  해당하는 피해량을 가지며 사거리가 20%  길어집니다.


탐욕스러운 밤피르 (전설)

효과명 : 탐욕의 뇌마

* 기존 : [::번개 작살::]  피해량이 19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 변경 : [::번개 작살::]  피해량이 18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탐욕스러운 밤피르 (고대 전설)

효과명 : 탐욕의 뇌마

* 기존 : [::번개 작살::]  피해량이 35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번개 작살::]  피해량이 450% 증가합니다. [::번개 작살::] 시전  작살 파편의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전방위의 적을 끌고 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뇌명의 아니마 (전설)

효과명 : 뇌명의 손길

* 기존 : [::뇌신::] 상태에서는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18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 변경 : [::뇌신::] 상태에서는 ::신의 위광:: 공격과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18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뇌명의 아니마 (고대 전설)

효과명 : 뇌명의 손길

* 기존 : [::뇌신::] 상태에서는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35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 [::뇌신::] 상태에서는 ::신의 위광:: 공격과 모든 #::기본 공격:: 타격 당, [::연쇄번개::] 피해량이 3500% 증가한 연쇄번개가 일어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아수라의 눈동자 (전설)

효과명 : 아수라발발타

* 기존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소모하며 1000% 증가한 연타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있습니다.

* 변경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소모하며 390% 증가한 연타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있습니다. 

          #::폭주:: 상태 해제  #::부하::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고, 

          [::뇌연격::]  #::과부하:: 상태가 되면 #::폭주::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아수라의 눈동자 (고대 전설)

효과명 : 아수라발발타

* 기존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소모하며 1000% 증가한 연타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있습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 [::뇌연격::] 으로 #::폭주:: 상태가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폭주:: 상태에서 

          [::뇌연격::] 시전  연타가 종료되도 전력을 20  소모하며 390% 증가한 연타  피해량으로 #::폭주:: 상태의 연타를 이어나갈  있습니다. 

          #::폭주:: 상태 해제  #::부하::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고, 

          [::뇌연격::]  #::과부하:: 상태가 되면 #::폭주::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모든 #::액티브:: 스킬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공용 장비 - 장갑

농락하는 손가락 (영웅) 

효과명 : 농락

특수효과가 발동 가능할 때, 가이드 아이콘이 표시되도록 수정됩니다.

특수효과 설명에 능력치 명칭이 정상 수정 됩니다. (캐스팅 속도  캐스팅/차지 속도)


수배자 네비게이터 (영웅) 

효과명 : 지명수배

특수효과로 대상에게 디버프가 걸려있을때 플레이어가 사망할 경우, 해당 디버프가 즉시 제거되도록 수정됩니다.

부활  마우스 커서가 가르키고 있던 적의 이동속도가 즉시 감소합니다.


섬광 방출기 (전설)

효과명 :  방출

* 기존 : #::명속성:: 스킬 시전  5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 속도가 모두 10%  증가합니다.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변경 : 스킬 시전  5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차지 속도가 모두 5%  증가합니다.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섬광 방출기 (고대 전설)

효과명 :  방출

* 기존 : #::명속성:: 스킬 시전  20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차지 속도가 모두 10%  증가합니다.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추가로 몬스터 추가 피해가 10%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 변경 : 스킬 시전  20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캐스팅/차지 속도가 모두 10%  증가합니다.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추가로 몬스터 추가 피해가 10%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심해의 보물 (전설)

효과명 : 심해 속으로

* 기존 : #::수속성:: 스킬의 재사용 속도가 50%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 변경 : 스킬 재사용 속도가 25%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심해의 보물 (고대 전설)

효과명 : 심해 속으로

* 기존 : #::수속성:: 스킬의 재사용 속도가 50%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0% 증가하고, 공격력이 5%,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 변경 : 스킬의 재사용 속도가 25% 증가하는 대신 체력이 15% 감소 합니다. 추가로 스킬 재사용 속도가 10% 증가하고, 공격력이 5%,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


 공용 장비 - 팔찌

불새 고리 (전설)

효과명 : 불새의 계약

* 기존 : 체력이 30% 감소하는 대신 전투  5초마다 체력을 400만큼 회복합니다.

* 변경 : 체력이 15% 감소하는 대신 전투  5초마다 체력을 400만큼 회복합니다.

- '불새의 계약' 효과 버프가 캐릭터 사망 즉시 제거되도록 수정됩니다. 

  (사망 화면에서 버프가 남아있던 부분이 사라지며 효과는 동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