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il
2023-11-02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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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목) 업데이트 안내 (캐릭터 밸런스 조정 1)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 오퍼레이터 예진입니다. 11/2(목)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릭터 밸런스 조정 1 ] 모든 캐릭터의 1레벨 최대 마나량이 기존 100에서 300으로 증가합니다. 모든 캐릭터의 일부 스킬에 [파괴 레벨 N] 태그가 추가됩니다. 모든 캐릭터 스킬에 각 항목에 맞춰 일반/주력/필살/궁극 태그가 추가됩니다.
B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B 캐릭터 [쌍검 휘두르기]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쌍검 휘두르기]의 마지막 공격 성공 시 30초간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변경: [쌍검 휘두르기]의 마지막 공격 성공 시 30초간 모든 스킬 피해가 8% 증가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적면귀 캐릭터 [광혈참]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 감소율 50% > 변경: 스킬 시전 중 이동속도 감소율 35% 적면귀 캐릭터 [광혈참]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회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 변경: 회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추가로 우두머리 대상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절개] 스킬의 상처 인식 범위가 기존 대비 30% 증가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절개]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최대 상처 수가 2 증가합니다. > 변경: 최대 상처 수가 2 증가합니다. 최대 상처로 절개 시 혈정이 생성됩니다. 적면귀 캐릭터 [절개]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최대 상처 수가 2 증가합니다. > 변경: 최대 상처 수가 2 증가합니다. 절개 시 15초 동안 절개 피해량이 5% 증가하며, 2회까지 중첩됩니다. 적면귀 캐릭터 [혈검 : 나찰]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체력이 40% 미만일 때, 5초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 변경: 적면귀의 최대 효과를 5초 유지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최대 20%까지 감소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블러드 버스터]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체력이 40% 미만일 때, 5초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 변경: 적면귀의 최대 효과를 5초 유지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최대 20%까지 감소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혈풍]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중의 적에게 피해량이 증가하면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우두머리 대상에게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운요난도]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최대 체력의 10%가 감소할 때마다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 변경: 최대 체력의 10%가 감소할 때마다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최대 30%까지 감소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휘쇄열혈]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암속성 강화 10%(+레벨 당 1%)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증가 11%(+레벨 당 1%) 적면귀 캐릭터 [피의 손아귀]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방어 자세동안 데미지를 준 모든 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7% 증가합니다. > 변경: 방어 자세동안 데미지를 준 모든 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적면귀 캐릭터 [트랜스]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추가됩니다. > 추가: 기본 공격, 액티브, 패시브 스킬 피해에 암속성 피해가 적용됩니다. 적면귀 캐릭터 [광혈참], [혈풍], [혈해] 스킬에 소용돌이 태그가 추가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발검 1식 : 쾌]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발검 1식 : 쾌의 최대 횟수가 1회 증가하고, 타격 성공 시 잔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변경: 발검 1식 : 쾌의 최대 횟수가 1회 증가하고, 타격 성공 시 잔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추가로 발검 1식 : 쾌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발검 2식 : 절명]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멈춤 상태가 된 적을 타격하면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무력화 상태가 된 적을 타격하면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환영 검무] 스킬에 환검 태그가 추가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검신합일] 스킬 후딜레이 구간이 무적 상태로 변경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쓸개차기]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격 시 피해 증가 5.5%(+레벨 당 0.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5.5%(+레벨 당 0.5%)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환검 : 백우]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환검 : 백우가 지속되는 동안 쾌검 스킬의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 변경: 환검 : 백우 시전 시 10초간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환검 : 백우]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환검 : 백우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환검 : 백우가 지속되는 동안 쾌검 스킬의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 변경: 환검 : 백우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여우비의 모든 스킬 피해 효과가 10% 추가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도 10초 증가합니다. 팬텀 블레이드 캐릭터 [환검 : 해방]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유지 시간 중 공격 시 피해 증가 10%(+레벨 당 1%, 20 레벨 시 + 1%)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1%(+레벨 당 1%) 마리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마리 캐릭터 [정의의 콤보]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마지막 타격 성공 시 30초 동안 공격속도가 6% 증가합니다.(최대 3회 중첩) > 변경: 마지막 타격 성공 시 30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8% 증가합니다. 마리 캐릭터 [정의의 콤보]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워밍업의 최대 중첩 수가 1회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마리 캐릭터 [승천권]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공중 훈련 > 기존 효과: 공중에 뛰어오른 이후 착지하기 전까지 공중에 뜬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불굴의 의지 > 변경 효과: 스킬 시전 시 15초간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마리 캐릭터 [톤파 스톰프]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한 적들은 1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8%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마리 캐릭터 [슬렛지 해머]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한 적들은 1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8%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마리 캐릭터 [슬렛지 해머]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 범위가 20% 증가하고, 해머 스파이크의 나에게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4%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타격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일당백]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주변 적 수에 따라 공격력 최소 6%, 최대 7.2% 증가(+레벨 당 최소 1%, 최대 1.2%) > 변경: 퍼포먼스 스킬 피해 증가 6%(+레벨 당 1%), 주변 적 수에 따라 공격력 최소 10%, 최대 12% 증가(+레벨 당 최소 1%, 최대 1.2%) 아발란체 캐릭터 [일당백] 패시브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단계에 따라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최대 14%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퍼포먼스 스킬의 피해량이 15% 추가로 증가하고, 단계에 따라 이동속도가 증가하며 이동속도는 최대 14%까지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일당백] 패시브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적 탐색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 변경: 퍼포먼스 스킬의 피해량이 15% 추가로 증가하고, 적 탐색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일당백] 패시브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단계별 공격력이 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퍼포먼스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고, 단계별 공격력이 5% 추가로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일당백] 패시브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단계별 공격력이 5%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퍼포먼스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단계별 공격력이 5% 추가로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일당백] 패시브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범위 내에 도발 상태의 적이 있다면 최대 단계로 효과가 적용됩니다. > 변경: 범위 내에 도발 상태의 적이 있다면 최대 단계로 효과가 적용되며, 퍼포먼스 스킬을 시전할 때마다 잡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숄더 슬러스터] 스킬의 연속 태클이 하이퍼 아머, 저지불가 대상을 더 이상 지나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마지막 태클, 숄더 스피어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사각의 링]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받는 피해 증가 10%(+레벨 당 1%, 버프효과 비례 수치 20%) > 변경: 받는 피해 증가 5.25%(+레벨 당 0.25%, 버프효과 비례 수치 5%) 아발란체 캐릭터 [사각의 링]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하이퍼 아머의 적이 로프에 닿으면 2초 동안 멈춤 상태가 됩니다. > 변경: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하이퍼 아머의 적이 로프에 닿으면 2초 동안 멈춤 상태가 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사각의 링]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무대 공포증 > 기존 효과: 링 내에 위치한 적의 이동속도가 35% 추가 감소합니다. > 변경 이름: 무대 변경 > 변경 효과: 사각의 링이 설치될 때마다 퍼포먼스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사각의 링]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펜타곤 프로세스]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대상이 하이퍼 아머일 경우 3초 동안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 변경: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대상이 하이퍼 아머일 경우 3초 동안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펜타곤 프로세스]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무력화 상태의 대상에게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템페스트 쇼크] 스킬의 엘보드랍 충격파 피해량이 엘보드랍 범위 내에 있다면 한 번에 타격되도록 변경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템페스트 쇼크]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격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공격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템페스트 쇼크]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끌어당길 때 하이퍼 아머의 적을 4초동안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무력화 대상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공격 범위가 30% 증가하고, 끌어당길 때 하이퍼 아머의 적을 4초동안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로우태클]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차징이 가능하게 되고, 차징을 완료 후 최대 3초 동안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태클 사용 시 15초 동안 공격력 증가 15% 효과를 얻고 태클의 타격 범위가 100% 만큼 증가하며, 부딪힌 적들을 잡기로 밀고 갑니다. 또한 차징을 완료했을 때 [연속 잡기] 스킬의 연계 파워업 효과를 습득한 상태라면 스택 소모 없이 연계 파워업 효과가 적용됩니다. > 변경: 차징이 가능하게 되고, 차징을 완료 후 최대 3초 동안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태클 사용 시 15초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하고, 태클의 타격 범위가 100% 만큼 증가하며, 부딪힌 적들을 잡기로 밀고 갑니다. 또한 차징을 완료했을 때 [연속 잡기] 스킬의 연계 파워업 효과를 습득한 상태라면 스택 소모 없이 연계 파워업 효과가 적용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데드리프트]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타격 피해 10.5%(+레벨 당 0.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1%(+레벨 당 1%) 아발란체 캐릭터 [데드리프트]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지속시간 중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지속시간 중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데드리프트]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지속시간 중 잡기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지속시간 중 모든 스킬 피해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뱅가드]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든 타격 피해 10.5%(+레벨 당 0.5%, 버프효과 비례 수치 10%)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5.25%(+레벨 당 0.25%, 버프효과 비례 수치 5%) 아발란체 캐릭터 [마리안 피니쉬]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적에게 올라탄 이후 목을 꺾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넥 브레이커에 적중된 적은 받는 피해량이 20초간 4% 증가합니다. > 변경: 적에게 올라탄 이후 목을 꺾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넥 브레이커에 적중된 적은 받는 피해량이 20초간 5%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악력 강화]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받는 피해 증가 1.5%(+레벨 당 0.1%, 버프효과 비례 수치 4%) > 변경: 받는 피해 증가 1.5%(+레벨 당 0.1%, 버프효과 비례 수치 2%) 아발란체 캐릭터 [레슬링 챔피언]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최대체력 30%, 체력 회복량 10%, 버프 효과 10%, 적중 10%가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5% 감소합니다. > 변경: 최대체력 30%, 체력 회복량 10%, 버프 효과 10%, 적중 10%가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5% 감소합니다. 버프효과의 10% 비례하여 몬스터 추가 피해, 우두머리 추가 피해, 모든 타격 피해, 모든 속성 강화, 피해 증가가 증가하고 20%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 30% 비례하여 치명타 피해가 증가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백 브레이커] 스킬의 그랩히트 타격에 추가 치명타 확률 및 피해량 효과가 제거됩니다. 아발란체 캐릭터 [체어샷], [슈팅 스타], [영웅 등장], [톤파 그랩], [사각의 링], [숄더 슬러스터], [템페스트 쇼크] 스킬에 퍼포먼스 태그가 추가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돌진 태세]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연계 스킬 시전 시 공격력 10%(+레벨 당 0.5%, 20레벨 시 +0.5%) > 변경: 시전 후 15초간 모든 스킬 피해 10.5%(+레벨 당 0.5%)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돌진 태세]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최대 저장수 증가Ⅰ > 기존 효과: 최대 저장수가 1회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치명적 돌진Ⅰ > 변경 효과: 돌진 태세 효과에 치명타 확률이 5% 추가로 증가하고, 최대 저장수가 1회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돌진 태세]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치명적 돌진 > 기존 효과: 연계 시전한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치명적 돌진Ⅱ > 변경 효과: 돌진 태세 효과에 치명타 확률이 15% 추가로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돌진 태세]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최대 저장수 증가Ⅱ > 기존 효과: 최대 저장수가 1회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치명적 돌진Ⅲ > 변경 효과: 돌진 태세 효과에 치명타 확률이 5% 추가로 증가하고, 최대 저장수가 1회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핵펀치]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무력화 상태의 적에게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수라각]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시전 중 스킬 시전 키를 연타하면 발차기의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더 많이 찹니다. > 변경: 수라각의 공격속도가 15% 증가하고, 더 많이 찹니다. 연속 발차기의 최대 타격 횟수가 기존 9회에서 6회로 변경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수라각]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연속 발차기 중 스킬 시전 키 연타로 속도가 일정 이상 빨라지면 공중으로 떠오르며 더 빠른 연속 차기를 시전합니다. > 변경: 수라각의 공격속도가 15% 증가하고, 공중으로 떠오르며 더 빠른 연속 차기를 추가로 시전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바디블로] 스킬로 적 타격 시 역경직 시간이 감소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바디블로]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스킬 시전 중인 적을 타격하면 100%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변경: 스킬 시전 중인 적을 타격하면 100% 치명타로 적중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바디블로]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스킬 시전 중인 적을 타격하면 100%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변경: 스킬 시전 중인 적을 타격하면 100% 치명타로 적중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이나즈마 킥]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중 시전 시 시전 동작 없이 빠르게 강하하며, 피해가 증가합니다. > 변경: 공중 시전 시 시전 동작 없이 빠르게 강하하며,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팔괘연환각]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범위 내 하이퍼 아머의 적은 3초동안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 변경: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범위 내 하이퍼 아머의 적은 3초동안 멈춤 상태로 만듭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어둠 속의 댄서] 스킬에 각 태그가 추가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어둠 속의 댄서]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적중률이 10% 증가합니다. 일반 몬스터 대상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변경: 우두머리 대상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데몰리션 훅]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첫 번째 훅과 두 번째 훅을 모두 맞은 적에게 세 번째 훅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첫 번째 훅과 두 번째 훅을 모두 맞은 적에게 세 번째 훅이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데몰리션 훅]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치명타 피해량이 40%,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 변경: 치명타 피해량이 45%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버닝 타이거]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시전 시 착지하기 전까지 공중에서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변경: 시전 시 30초간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강철 타격]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강철타격에 화속성이 부여되고 지속시간 중 속성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강철타격에 화속성이 부여되고 지속시간 중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아이언 피스트 캐릭터 [격진파]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특수 아머 상태의 대상을 타격하면 대상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25초 동안 15%만큼 증가합니다. > 변경: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갈가마귀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갈가마귀 캐릭터 [그림자 공격]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까마귀 지원이 적 타격 시 대상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30초 동안 5% 증가합니다.(최대 5중첩) > 변경: 까마귀 지원이 적 타격 시 대상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30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갈가마귀 캐릭터 [섀도 스파이크]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당한 적은 1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3% 증가합니다.(최대 2중첩) > 변경: 타격당한 적은 1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그림자의 왕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그림자의 왕 캐릭터 [왕의 영역]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왕의 영역 내에 있는 적 수 당 2%씩 최대 16%까지 스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변경: 왕의 영역 내에 적이 있다면 모든 스킬 피해가 5% 증가합니다. 그림자의 왕 캐릭터 [왕의 영역]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왕의 영역 내에 있는 적 수 당 치명타 확률이 2%, 치명타 피해량이 5%씩 증가하며 최대 치명타 확률 16%, 최대 치명타 피해량 40%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왕의 영역 내에 적이 있다면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그림자의 왕 캐릭터 [심연의 장막]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심연의 장막이 유지되는 동안 장막으로 인해 공포 상태가 된 적 수만큼 암속성 피해량이 3%씩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변경: 심연의 장막이 유지되는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그림자의 왕 캐릭터 [심연의 장막]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심연의 장막 효과로 아군은 회피율을 10% 얻고, 적군은 회피율을 10% 잃게 됩니다. > 변경: 심연의 장막의 효과로 내 캐릭터의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그림자의 왕 캐릭터 [징벌의 창]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엄벌이 40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를 25% 증가시키고, 체력 회복 효율을 50% 감소 시킵니다. > 변경: 엄벌이 40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키고, 체력 회복 효율을 50% 감소 시킵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그림자 인형] 스킬의 기본 효과가 추가됩니다. > 추가: 명령 스킬 피해 증가량 6.5%(+레벨 당 1.5%)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그림자 인형]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방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 변경: 모방 스킬과 명령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그림자 인형]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방 스킬의 피해량이 8%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모방 스킬과 명령 스킬의 피해량이 8% 추가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그림자 인형]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모방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변경: 모방 스킬과 명령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명령 : 쇄도]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소름이 대상을 타격하면 1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2% 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 변경: 소름이 대상을 타격하면 15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명령 : 쇄도]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그림자 인형이 이동지점에 도착하면 3초간 암속성 강화가 10% 증가합니다. > 변경: 그림자 인형이 이동지점에 도착하면 15초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5%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명령 : 쇄도]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그림자 길들이기의 암속성 강화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그림자 길들이기의 모든 스킬 피해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해방 : 그림자 인형]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인형 피해 증가 37%(+레벨당 2%)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21%(+레벨당 1%)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해방 : 그림자 인형]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지속시간 동안 그림자 인형의 모방 스킬과 명력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10%, 치명타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 변경: 지속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해방 : 그림자 인형]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지속시간 동안 그림자 인형이 무력화된 대상에게 주는 모방 스킬과 명령 스킬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변경: 지속시간 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5%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해방 : 그림자 인형]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지속시간 동안 그림자 인형의 모방 스킬과 명령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12%, 치명타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 변경: 지속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섀도 헤이즈]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타격당한 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씩 최대 7% 증가합니다. > 변경: 타격당한 적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그림자 인형사 캐릭터 [명령 : 포효], [명령 : 공포 추출], [명령 : 쇄도], [명령 : 돌출] 스킬에 명령 태그가 추가됩니다. 오드리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이 조정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헤비 트랜스]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점화 유발 스킬로 타격 시 적에게 점화를 유발하며, 중화기 스킬을 일정 시간 내에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15초 동안 모든 중화기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같은 스킬을 연속 시전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첩 당 공격력 5.5% 증가(+레벨당 0.5%) > 변경: 점화 유발 스킬로 타격 시 적에게 점화를 유발하며, 기본 스킬을 제외한 스킬을 일정 시간 내에 연속으로 시전할 때마다 15초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같은 스킬을 연속 시전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첩 당 공격력 0.5% 증가(+레벨당 0.5%) 헤비암즈 캐릭터 [헤비 트랜스]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추가 피해량 > 기존 효과: 중첩 당 추가로 중화기 스킬 피해량이 1%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추가 공격력 > 변경 효과: 최대 중첩 시 공격력이 추가로 2%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헤비 트랜스]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중화기 숙련 > 기존 효과: 중첩 당 중화기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1%, 치명타 피해가 1%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무기 숙련 > 변경 효과: 최대 중첩 시 공격력이 추가로 2%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헤비 트랜스]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와 이름이 변경됩니다. > 기존 이름: 중화기 마스터 > 기존 효과: 중첩 당 중화기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1%, 치명타 피해가 1% 증가합니다. > 변경 이름: 웨폰 마스터 > 변경 효과: 최대 중첩 시 공격력이 추가로 2%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지원 포격]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격 시 추가 피해 10.5%(+레벨당 0.5%)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10.5%(+레벨당 0.5%) 헤비암즈 캐릭터 [HE-30 사보츄어]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폭발 피해를 입은 적들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7% 증가합니다. > 변경: 폭발 피해를 입은 적들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HE-30 사보츄어]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폭발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폭발 피해를 입은 적들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 변경: 폭발 피해량이 10% 증가하고, 폭발 피해를 입은 적들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헤비암즈 스윙]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밀려난 적들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 변경: 밀려난 적들이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일렉트릭 펜스]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펜스를 통과한 아군은 1회에 한해 10초동안 공격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변경: 펜스를 통과한 아군은 1회에 한해 10초동안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시즈 모드]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시즈 모드 시전 중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변경: 시즈 모드 시전 중 모든 스킬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GT-9 중력자탄]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폭발에 맞은 적 하나당 1초씩, 최대 8초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변경: 폭발에 맞은 적 하나당 1초씩, 최대 8초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헤비암즈 캐릭터 [작전명 : 죽음의 천사]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중 지원의 발사 간격이 바이크 하차 후 대폭 상승 > 변경: 공중 지원의 발사 간격이 소폭 증가, 바이크 하차 후에도 동일한 발사 간격 유지 헤비암즈 캐릭터 [저격], [지원 포격], [DE-3 해머 다운], [광량자 전개], [일렉트릭 펜스], [대전차 저격], [섬광탄], [네이팜], [작전명 : 죽음의 천사] 스킬에 택티컬 태그가 추가됩니다. 센티넬 캐릭터 일부 스킬의 피해량과 소모 마나량,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센티넬 캐릭터 [키네틱 컨버전] 패시브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오드리의 이동 거리를 에너지로 전환하여 축적합니다. 축적된 에너지가 최대일 때 적을 타격하면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여 일정 시간 오드리의 공격력이 강화됩니다. > 변경: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오드리의 이동 거리를 에너지로 전환하여 축적합니다. 축적된 에너지가 최대일 때 적을 타격하면 에너지를 모두 방출하여 일정 시간 오드리의 공격력이 강화됩니다. 기본 스킬 중 [스티키 마인], [파이어크래커]에 트랩 효과가 추가됩니다. 트랩 스킬 피해 증가 11%(+레벨당 1%) 센티넬 캐릭터 [키네틱 컨버전]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키네틱 컨버전] 발동을 일으키기 위하여 타격이 일어난 위치에 존재한 적들을 1.5초간 기절상태로 만들고, 4.5초 동안 유지되는 키네틱 돔을 생성합니다. 돔 안쪽에 있는 적들은 이동 속도가 10% 감소됩니다. > 변경: [키네틱 컨버전] 발동을 일으키기 위하여 타격이 일어난 위치에 존재한 적들을 1.5초간 기절상태로 만들고, 4.5초 동안 유지되는 키네틱 돔을 생성합니다. 돔 안쪽에 있는 적들은 이동 속도가 10% 감소됩니다.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키네틱 컨버전]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효과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 변경: 효과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하고, 트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 감소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키네틱 컨버전] 스킬의 3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홀로그램 트릭이나 제트팩을 시전하면 이동거리가 30 충전됩니다. > 변경: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5% 증가하고, 홀로그램 트릭이나 제트팩을 시전하면 이동거리가 30 충전됩니다. 센티넬 캐릭터 [키네틱 컨버전]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효과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 변경: 효과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하고, 트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 추가로 감소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키네틱 컨버전] 스킬의 5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키네틱 돔 안의 적이 침묵 상태가 됩니다. 키네틱 돔의 크기가 3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 변경: 키네틱 돔 안의 적이 침묵 상태가 됩니다. 키네틱 돔의 크기가 3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트랩 스킬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스티키 마인]과 [파이어크래커] 스킬이 [키네틱 컨버전] 스킬 습득 시 트랩 태그가 추가됩니다. 센티넬 캐릭터 [홀로그램 트릭] 스킬에 대기시간 고정 태그가 추가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고정됩니다. 센티넬 캐릭터 [홀로그램 트릭] 스킬의 은신 시간이 기존 3초에서 1초로 변경됩니다. 센티넬 캐릭터 [홀로그램 트릭]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은신 중 스킬을 시전하면 최대 3초간 은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 변경: 은신 중 스킬을 시전하면 최대 2초간 은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홀로그램 트릭]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은신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 변경: 은신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홀로그램 트릭] 스킬의 4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공간 왜곡으로 피해를 준 대상은 30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 변경: 공간 왜곡으로 피해를 준 대상은 30초 동안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T4 사이오닉 토템] 스킬의 1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포톤링 안쪽에 있는 적들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 변경: 포톤링 안쪽에 있는 적들은 나에게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센티넬 캐릭터 [제트팩] 스킬의 기본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드론, 트랩 스킬 피해량 증가 20%(+레벨당 2%, 20레벨 시 +2%) > 변경: 모든 스킬 피해 21%(+레벨당 1%) 센티넬 캐릭터 [제트팩] 스킬의 2단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 기존: 제트팩 시전 중에 공중에서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변경: 제트팩 시전 중에 모든 스킬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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