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패왕입니다.
에임, 반응속도같은 그런게 없이도 심해를 평정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딱 이것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수비때
포탑까는법

중요합니다. 잘깔면 라면먹으며 1인분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심해트라는 적들이 지나야하는 길목이나 스폰지점에 헬게이트를 만듭니다. 이건 비효율적입니다. 우선 주요 힐팩에 2~3개씩 깔아두세요. 적팀이 힐이 잘되서 힐팩먹을 일이 없으면 쓸데없는 헬게이트 만들지말고 교전지에 산개해서 깔아두세요 교전중엔 정신이없어서 산개된 포탑을 확실히 제거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눈높이에 깔면 안됩니다. 높은곳이나, 낮은곳 수풀속에 넣어두세요. 일부 맵에선 낮은곳에 깔아두고 상자를 옮겨서 은폐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건옮기는건 볼스카야에 책이나 빼라고 만든게 아닙니다.

적팀에 조깥은 겐지가있다면
아군이 자주 모이는곳 근처에(거점이라던지 그런곳) 3개정도를 산개시켜놓으면 기모찌를 외치고 들어와서 휘적대다가 뒤집니다.

공격때
포탑까는법.

심해패왕은 수비보다 공격때 진정한 면모를 드러냅니다.
마치 맥크리같은 느낌으로 슥양각을 본다는 의지로 뒤로 은밀하게 돌아가서 적팀 스폰지점-수비지점의 중간쯤되는 지역에 우리가 좋아하는 헬게이트를 만들어줍니다. 절대 스폰 바로 앞은 안됩니다. 최대한 시간을 버리게 만들어야합니다.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갓갓트라로 암살을 진행하죠. 보통의 심해트라는 빔이나 찌이잉 박아대다가 뒤집니다. 따라하세요.
1. 앉아서 적팀 힐러나 위메같은놈 뒤로 소리없이 간다.
2. 우클릭으로 기를 모은다.
3. 발사하고 빔을 꽂는다.
4. 그놈은 죽는다.

이제 장렬히 전사해도 됩니다. 1명을 더자른다면 더욱좋습니다. 죽더라도 이 싸움은 결과적으로 5:6, 4:6이 됩니다. 우리가 복귀하는동안 적팀은 무조건 그 헬게이트에서 한두번쯤 더 뒤질겁니다. 그럼 주도권은 이제 제겁니다.

궁극기 사용법

사실 심해에선 순간이동기는 되게 별로입니다. 까는순간 병신들이 마음놓고 뒤집니다. 6개가아니고 60개라도 금방 사라질 속도로 뒤집니다. 순간이동기는 쓰레기촌같은 쓰레기같은 맵에서나 쓰거나, 머릿수가 중요한 거점쟁탈전, 혹은 다수의 아군이 한번에 뒈짓했을때 깔아줍니다.

보호막생성기는 좋습니다. 안그래도 2힐2탱안나와 답답한데 이거깔면 효과가 죽여줍니다. 이거 부술생각을 안해요.
뭐 부술생각을 하는놈도 있습니다. 그놈들을 위한 빅엿먹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꼭 모든 전장을 범위 내에 넣으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다.
예를들면, 왕의 길 마지막 거점 공격때는 보호막을 지하철 안쪽으로 들어가서 왼쪽 끝에 둔다던지, 그렇게 하면 절대못찾는다.

2. 발상의 전환, 우리팀 집결지쪽에 숨겨놓는 것보다, 적팀 집결지 근처의 거의 쓰지않는 공간에 잘 넣어두면 겐트솜이 동시에 찾으러 다녀도 못찾는다. EX)공시메 호라이즌 무중력 공간.

3. 이런 공간이 없는 맵도 있다. 이럴때는 우리쪽에 잘 모셔두자.




요약
1. 수비때는 포탑으로 헬게이트 만들지말고 교전지에 깔아두자.
2. 공격때는 적팀 스폰지점 근처의 길목에 지속적으로 헬게이트를 만들어주자.
3. 대부분의 상황에서 순간이동기보단 보호막생성기가 좋다.
4. 우리팀 근처에 숨겨놓기보다 대담하게 적팀 근처에 숨겨놓는게 의외로 더 좋다. 맵을 외워두자.





이것들만 따라하면 당신도 갓갓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