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핵이 아님을 인증하기에 앞서 핵의 종류부터 알려주고 그에따른 인증방법을 알려줌
일단 프로세스 목록을 공개하는 방법은 흔하지만 애초에 프로그램 작성시 프로세스명을 위장하거나 숨기는게 가능해서 무의미함 다른방법 알려줌

핵은 적의 위치를 가져오고 마우스를 적의 위치에 갖다대는 두단계로 동작함
크게 메모리, 디스플레이, 패킷을 통한 접근이 가능함

첫째 적의 위치를 가져오는데는
메모리는 오버워치 메모리상 적의 위치값
디스플레이는 화면상 적을 특정짓는 특징
패킷은 오고가는 네트워크상의 적의 위치값

둘째 마우스를 이동하는데는
Api를 활용한 마우스이동
메모리상 에임 포인트를 바꾸는방법
패킷상 타격포인트를 바꾸는 방법

이 있고 그에 따른 인증방법은

메모리는 접근방법은 다양하지만 보통 거의모든핵이 유저레벨에서 동작하니 특정되는 방법은 한가지 dll injection 을 통한 타 프로세스 메모리 접근임
인증방법은 프로세스뷰어 받아서 오버워치 모듈리스트를 확인하면됨

디스플레이는 가져오는 방법이. 여러가지 지만 주로 사용되는게 api를 통해 오버워치의 핸들을 얻고 이미지를 가져오는거랑
Directx를 후킹해서 화면 이미지를 갖고오는거임

전자의 경우 오버워치가 전체화면일 경우 사용이 불가하나 후자의 경우 간단한 방법으로는 답이 없음

마우스 이동원리를 통한 인증방법은
외부장치, 드라이버를 통한 입력의경우
장치관리자 목록을 인증하면되고

Winapi를 통한 입력의경우
마우스를 누르는순간 에임을 보정하는 특정 핵의경우 발사키가 바껴있는 경우가 있음. 갓다대는 순간 쏘는핵은 안바뀌어 있음

피시 성능마다 다르지만 모든핵의특성상 발사순간, 줌 시에 프레임 드랍이 발생할수있고
발사 후 프레임드랍이 바로 회복되는 경우가 있음

나머지 다음에 작성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