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던 놀이터가 나왔습니다.


일단 잡팁알려드리고 갑니다.
1.마을부활 후 다시 들어와서 좀비팟 가능합니다.
2.방어막을 못깻을 경우 체력이 1이된수에 잡아당긴다음 
폭찍하는데 무사의 경우 질주스킬 쓰면 안 끌어당겨집니다.



1)처음에는 그냥 퀴클롭스 잡듯이 딜하시다가 보면 옆에 게이지가 뜨면서 이렇게 거짓말을 친다고 합니다.



타르스키가 하는 공격들은 모두 뻔한 공격입니다. 주의해야될 공격은 몇가지 없습니다



첫번째, 회복좀 그만해!!! 랜타입니다. 켈리반에서의 2넴처럼 브레스를 뿜습니다. 
이게 장판이 깔리는데 상당히 아픕니다. 다만 장판은 금방 사라집니다.

두번째, 정말 열받게 하는군!! 하고 주변에 꽈꽈꽝 공격합니다. 한번더? 라고 꽈꽈꽝 2번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게 맞게되면 스턴+내상(출혈) 이 걸리게 됩니다. 만약 한번더? 까지 힐 없이 맞게 되면 으악! 하고 눕습니다.
정말 열받게 하는군!하면 뒤로 빠집시다.


세번째, 이건 막기 힘들꺼야! 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는데 탱커를 제외한 딜러가 실수로라도 맞게 되면 아픕니다. 연속기입니다.


여기까지가 타르스키가 쓰는 일반적인 공격들입니다. 



다음은 타르스키의 거짓말 패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놈만 죽이기 스킬입니다. 
3,6,9가 들어간 거짓말의 경우 다같이 원안에 들어가서 맞아야하고, 거짓말이 아닌 사실일 경우 피하시면 됩니다. 
타겟팅 되신분은 원이 사라지면서 듀리온 랜타같이 피하실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변 초토화 스킬입니다. 
마찬가지로 거짓일 경우 원안으로 들어가야되고, 
사실일 경우 원 밖으로 나오시면 됩니다.


보호막 패턴입니다. 
사실일 경우 즉, 3,6,9가 아닐경우 보호막을 깨야되고, 거짓말일 경우 최대한 멀리 떨어져야됩니다.
보호막을 깨지 못한다면 파티원의 모든 체력이 1이되고, 그다음에 잡아당긴다음에 점프해서 폭찍합니다.
거짓말일 경우 장판을 까는데 이 경우도 외각에 같이 모여서 까는게 안전합니다. 
이 장판의 주의점은 보스가 장판 주변에서 놀다가 잡아당기게 되면 장판속에 들어가서 전멸 날 경우가 있습니다 조심!


다음은 별장판패턴입니다.

타르스키의 변덕 즉, 게이지가 100이 되면 



이것도 피해보시지 하면서 별장판과 그냥 장판을 소환합니다. 
이때 별장판에 들어가야됩니다.
별장판안에 못 들어간 사람이 하나라도 있으면 그사람은 눈사람이 되는 디버프가 들어가고 
타르스키는 공격력 상승버프가 생기게 됩니다. 한 3,4중첩까지는 탱커님은 맞을만 합니다.
이때 눈사람 버프는 즉시 정화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눈사람 주변의 원 안에 가게되면 그 사람 또한 눈사람이 됩니다.

팁은 95게이지 쯤부터 사방으로 쭉 퍼져서 대기하는 것입니다.

이 별 장판을 전부 다 피했으면 타르스키가 칭찬을 해주면서 숫자 3을 빼준다고 합니다. 
즉 6,9가 변덕게이지에 있으면 거짓말이고 3은 사실이 되는겁니다.
장판을 또 피하면 6도 빼주고, 9도 빼줍니다. 3,6,9까지 진실이 되면 이제 타르스키가 거짓말 패턴을 안한다고 합니다!


그다음으로 가장 어려워하시는 폭탄과 풍선 패턴입니다.



너희들 중에 거짓말 쟁이가 있어! 라고 외친 다음에 풍선걸리신 분은 스턴이 걸리고 주변에 원이 생깁니다.
또한 나머지 파티원의 머리에 폭탄이 생기는데 보스를 한대 치게 되면 이 머리위에 폭탄이 없어집니다.
이 머리위의 폭탄이 없어진 사람은 풍선+폭탄 파티원의 원안에 들어가서 번개같이 맞듯이 맞아주면 됩니다.
(위의 스샷에서 배신자는 정령님이십니다.

이렇게 모이고 정령님은 저기 멀리 도망쳐있습니다.

다만 변수가 있습니다. 풍선에 걸리신 분 제외하고 나머지 파티원의 머리에 폭탄이 없다?

이 경우 배신자는 바로 그 풍선스턴 걸린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그사람은 내버려두고 모두 멀리 피하시면 됩니다.
풍선스턴 걸린 사람도 죽지않고 모두가 삽니다.




같이 트라이 하신 파티분들 수고하셨어요. (도촬 죄송..)

거짓말에 한번도 속지않고 클리어하면 거짓말 탐지기 칭호를 주는데 주황색이라서 이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