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놀이터 돌면서 그냥 주로 하는 먼지팁을 들고 왔습니다.

이미 많이 알고 계실 수도 있고, 혹은 모르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 됩니다.

부족한 글 이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__)

 

※ 주, 힐러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1. 한놈만 죽일테다 - 진실이든 거짓이든, 힐러가 받아주는게 좋습니다.

 

받는방법은 듀상의 주시, 번상의 저주때와 같습니다. 몹과 가장 근접한 사람을 인식합니다.

 

사제의 경우 거리조절 하시고 속낙을 이용하여, 몹의 엉덩이부분으로 쏘옥 들어갑니다.

진실의 경우는 장판을 달고 바로 빠져나와 딜로스 및 탱커의 위치 변동이 없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정령의 경우 또한 거리조절 하시고, 텔포로 이동하여 몹의 엉덩이부분으로 쏘옥 들어갑니다.

진실의 경우도 사제와 같습니다.

 

여기서 거짓의 경우. 가운데로 정확하게 들어가셨다면,  장판은 정확하게 몹 정중앙에 깔리게 됩니다.

즉 탱,딜의 위치변동이 필요 없습니다. 미세하지만 위치가 변동되지 않는다면 그만큼 딜로스는 줄어 듭니다.

단, 절대로 움직이거나 스킬을 사용하지 마세요. 빨간 확정원이 생길때까지 맷감, 정흡 등 스킬도 잠시 멈춰주세요.

스킬 사용시, 장판이 조금 움직이게 됩니다. 그럼 움직여진 방향에 계신분이 죽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주로 탱님이,,,)

이것만 해주셔도 탱,딜은 편안히 딜을 합니다. 사랑받는 힐러가 되자구요 !

 

 

2. 점프 패턴시, 사제는 수갑을 해주면 좋습니다. 보호 주문서를 찢는 효과와 같으니까요. 데미지는 물론, 넘어짐 스킬의 취소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정령도 영기가 가능합니다. / 정령은 다운방지는 안된다네요 ! 그래도 보호막 효과가 있으니,,써주면 좋을 듯 합니다 !

 

 

3. 보호막패턴 실패시, 정령은 사슬 당기는걸 정흡으로 캔슬 할 수 있습니다.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당겨지고 난 뒤 조금 있다가 바로 회피 준비를 해주세요. 점프 패턴이 나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것도 2번연속이요

그러니 사제,정령은 회피 무적시간이 짧은 관계로 조금 천천히 패턴 보시고 회피기를 사용하셔서 원 범위밖으로 떨어지신 후, 사제는 수갑을 정령은 영기 OR 락온힐을 준비합니다. 점프를 두번 할 확률이 매우 높거든요.

또, 바로 힐이 들어가지 않으니 섣불리 치날 등 주력 힐을 쓰지 마세요,,

어느정도의 시간이 지나야 힐 들어가는거 아시죠 ♡?

 

 

4. 보호막이 아닌 일반 사슬로 당겨지는 패턴시, 힐러에게 바로 레이저 장판을 쏠 확률이 높습니다. 끌려간 후 최대한 사람이 없는쪽으로 자리 잡아 레이저를 빼시길 바랍니다.점프패턴이 나올 경우는 2번뛸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점프를 했다면 3번과 마찬가지로 거리를 벌려 대응 하시길 바랍니다.

 

안나오면 땡큐 베리마취 !

 

 

5. 별자리때 몹이 정중앙에 있다면 숙련인 파티는 아름답게 학익진을 그립니다.

하지만 몹이 구석쪽에서 있었고, 딜러들은 당연하게도 몹 후방 탱님은 구석이지만 몹 정방에 있을겁니다.

그럴땐, 힐러가 그냥 제일 멀리 이동합니다. 별자리 잡는다고 딜러가 먼저 빠지는것보단, 힐러가 먼저 빠져서 제일 멀리있는 곳으로 가주는게 그나마 딜로스를 방지해 줍니다.

 

 

6. 사제는 마쟁을, 정령은 정흡을 꼭 꼭 !!!!!!!!! 열심히 해줍니다 !!!!!!!!!!!!!! 던전이 쉬운만큼... 타클래스분들의 마나소모량이 장난이 아닙니다... 힐러도 놀이터에서 딜은 합니다.. 하지만 저희가 딜하는것보단 탱,딜의 마나수급을 해주어 그분들이 딜을 하는게 더 이득이란걸 알아주세요,,,,,,,,,,, 간혹 마쟁을 1단계, 혹은 정령님은 그저 자기 패턴 피할때만 정흡을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마쟁을 할땐 거리를 조금 벌려서 점프 패턴등 맞지않게 최대한 차지 하신후 풀차지쯔음 몹 근처로 와서 전체가 다같이 마쟁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성역의 엠회복 문장도 해주면 좋습니다.

정령은 쿨이 될때마다 습관적으로 정흡을 돌려주세요 ! 투힐팟이라면 정령이 더더욱 정흡을 해주셔야 좋습니다 !

 

엠수급은 탱,딜 분들의 힐러 사랑의 시작입니다.

 

 

7. 요새 기절 패턴을 맞으시는분은 드물지만, 저희는 기절 패턴에 기계적으로 정화를,.,,크흡,,,,,칼정화를 보여주세요 !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다고,, 쩌딜, 쩌탱분들도 간혹 한 두번 맞으실 수 있습니다 !

자기 본인도 걸렸던걸 모를정도로 칼정화 !!!!!!!!!! 를 해주세요 !! 풍선에서도 역시나 칼정화는 필수 ! 인술님이 계시다면 매우 애정합니다 ♡

 

 

 

 

 

8. 힐러도 취업 좀 시켜주세요............... 놀이터파티 = 탱,딜 구함 OR 탱 구함 ......................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파티좀.....ㅠㅠ...

 

 

 

- 급생각난 추가분 -

 

 

9. 주변을 초토화 시켜주마 ! - 진실의 경우 사제는 구손 준비를 합니다. 그러나 못나올 것 같은 사람과 거리가 멉니다아아아???????? 재빨리 수갑을 씁니다 !!!!!! 딸피로 못나온 사람이 살아남습니다 ! (권술,마공,창기)의 경우 확인 하였습니다.

타클래스분들의 경우는 못빠져나오신분을 만나지 못해서,,,다른 클래스도 될 수도 있으니, 수갑을 애용해주세요 !

 

주의 - 템안좋으신 분은 산다고 장담 못합니다........................................ㅠㅠ...

 

 

클래스 상관없이 !

 

피통 12만 넘기면 수갑사용시 살 수 있습니다 ! = 11만8천 데미지 조금 넘게 들어옵니다.

 

(거짓의 경우에도 원 밖으로 나가 확인하였습니다. 진실이든 거짓이든 패턴 반대로 해도 , 수갑사용시 피통 13만이면 삽니다)

 

 

 

 

정령은 번정 특성을 찍으신 분이라면, 살포시 뽑아줍니다. 전투이속증가 1단계라도 효과가 큽니다 ! 그 짧은시간에 결계를 신속으로 변경하는건 별로 효율적이지않다고 생각해서요 !

 

 

 

 

 

 

허접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정신없이 써서,,, 빠진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추가하겠습니다 ! 지적 감사합니다 !!

그리고,,,투힐팟을 사랑해주세요 ㅠㅠ !!!!!!!!! 빠방한 엠수급과 쩌는 맷감을 열심히 할께요 !!! 힐러 인구가 넘나 많아요 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