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1. 스킬과 문장

2. 특성

3. 연계

4. 마무리




1. 스킬과 문장


문장은 취향따라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 위와 같이 찍어놓았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뒤잡기와 전진도약 재감문장도 사용합니다.


2. 특성



기본적으로 무사는 특성이 제일 영향이 큽니다. 
필수적으로 투자하셔야 하는 특성은 회전베기 (추진력, 재장전)와 턱 부수기 (추진력) 입니다.

이 다음 특성레벨이 오르면 
추가적으로 회전베기 (재장전) 을 마스터 하시거나, 강인한 공격 (힘증가) 를 올리시면 됩니다.


일섬 MP회복도 1포인트 정도 투자하시면 좋습니다.


3. 연계

무사의 딜 싸이클은 기승전 일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문장으로 인해 추가 증뎀,이 있는 연계를 우선적으로 하고, 
그 후 내려찍기나 후퇴차기 연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일섬이 쿨이 돌았는데 이런 연계를 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턱부수기 문장에는 일도양단 스킬위력 증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도-턱부가 아니라 턱부-일도가 더 좋은 연계입니다.
연계를 스페이스바로 할 경우 후려치기나 기타 스킬을 쓸 경우 
제일 먼저 일도양단이 연계기에 뜨기 때문에 턱부수기 증뎀을 받지 못합니다. 
ex)후려-일도-턱부-일섬 [일도 증뎀 X]
ex)후려-턱부-일도-일섬 [일도 증뎀 O]
ex)후려-일도-턱부-'일도'-일섬 [일도 초기화가 된경우 증뎀O]

분노의 일격에 회베 시전속도 증가 문장을 박은 경우 분격-회베 연계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콤보 이후에는 일섬의 쿨감을 위한 연계를 돌려야 합니다.


간단하게 그림으로 설명하자면, 
일섬의 쿨감은 턱부와 회베 치명타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회베는 일도와 턱부 적중시 입니다. 
이것을 고려해서 일도와 턱부, 회베를 적절히 사용하여 일섬까지 연계해야합니다.


4. 마무리


보시다시피 무사는 치명타로 인한 연계로 딜을 하기 때문에 상당히 치명타 유발이 중요합니다.
또한 일섬까지 이르는 연계가 다양하고 유동적이기 때문에 항상 쿨을 확인하면서 딜을 해야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적사항이나 문의는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