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5 17:41
조회: 20,643
추천: 62
지방선거 문제로 결국 선관위원장 사퇴 ㅇㅇ..![]() 근데 이미 임기 기간 다 끝나고 후임 취임하는데 시간 좀 걸려서 이번 지선까지만 위원장 하는거였는데 문제안고 사퇴한다 ㅇㅈㄹ ㅋㅋㅋ 더군나나 파면이 아닌 사퇴라 연금 다 받아쳐먹을예정 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