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7
조회: 336
추천: 0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gisa (피해자의 진술 인정 X)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6616
모델 30명이 성폭행+가스라이팅 등등으로 고소했던 그라비아 대표 판결임 (https://v.daum.net/v/20250722121036537?f=p) 1심에서는 피해자측 증언 대부분 인정+대표가 모델한테 소송한 것도 무고죄로 본다고 유죄=10년 나왔는데 2심에서 1) 피해자들 증언이 증거가 없고 진술만 있는데 이걸로는 공소사실 증명이 어려움 -> 무혐의 2) 피해자들은 대표가 어린 모델들한테 다른 곳하고 계약하면 너 좆망한다고 가스라이팅했다고 주장했지만 가스라이팅 주장한 모델 중 일부는 다른 회사에서 화보찍고 자유롭게 활동했는데 뭔 가스라이팅? -> 무혐의 3) 대표가 성폭행해서 피해를 입었다고 했는데 그 뒤로도 영화를 보거나 오히려 자기 지인을 모델로 추천하거나 민감한 개인정보를 포함한 상담까지 했는데 이게 진짜 피해자 맞냐? -> 무혐의 4) 다만 미성년자 모델쓴건 인정되서 유죄 3번은 저도 이해가 안되네요. 판결도 1심에선 혐의있다 해놓고 2심와서 무혐의라 하는것도 이해가 안되고요 변호사가 대단하긴하네요.
댓글 알람 꺼놨습니다.
제가 직접 찾아보지않는 이상 답글 확인 어려운점 양해바랍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