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밤 확장팩 복귀 유저 입니다.
예를들면 도적 공격 스킬은 연타하면 공격 할 수 없습니다라는 "음성"이 나오는데
회피,전질,소멸,그망 같은 스킬들이 쿨타임일때 연타하면 아무 음성도 안나오고 화면에 아직 사용 할 수 없습니다 같은 빨간 글씨도 안뜨던데요,
애드온중에 DiabolicUI라는 애드온을 사용하면
저 음성들이 나오더라구요.
Ai한테 물어봐도 해결이 안되고..
도대체 어떻게 저 애드온은 오류 음성이 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