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여기:https://www.wowhead.com/news=317572/shadowlands-mythic-affix-updates-changes-to-sanguine-grievous-explosive-volcanic

파열
이제 해제될 수 있는 마법 효과입니다.
파열 피해는 이제 단수에 따라 증가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개발자 노트: 체력 퍼센트 데미지는 이 어픽스를 일관적으로 느껴지게 만들었지만 체력이 높아질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되는 이상한 상호작용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화산
화산 피해는 이제 단수에 따라 증가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기능 추가: 화산에 맞은 플레이어는 공중으로 높이 떠오르게 됩니다.

개발자 노트: 이 어픽스의 경우 보통 힐러가 떠맡게 되는 경우가 많아 어픽스 중요도를 피해가 아닌 방해 효과로 옮기는 게 적당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피웅덩이
지속시간이 60초에서 20초로 줄어듭니다.

개발자 노트: 플레이어들이 피웅덩이를 대응할 수단은 많긴 하지만 좁은 통로가 있는 던전에서는 대처하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피웅덩이 지속시간이 줄어들면 던전에서 피웅덩이를 상대하기 좀 더 쉽게 느껴질 것입니다 (특히 Sanguine Depth 같은 곳에서 말이죠).

치명상
치명상 피해는 이제 단수에 따라 증가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기능 추가: 도트가 아닌 치유스킬(non-periodic heals)은 치명상 1스택을 제거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로 인해 힐러가 파티원 전원이 큰 피해를 입을 때 좀 더 수월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이며 빠른 치유와 효율적인 치유를 고르는 선택을 좀 더 의미있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폭발
이제 폭발 보주가 적들에게 좀 더 떨어져서 생성되게 됩니다.

개발자 노트: 폭발 보주가 몹들과 겹쳐 나오지 않아 폭발 보주를 좀 더 쉽게 볼 수 있고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