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6/313

이번 빌드에는 2 가지의 다소 큰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 유성이 전문화 기본 기술로 포함되며 그 자리에 새로운 패시브 특성이 들어갑니다. 도트가 조화 전문화의 다른 핵심 딜사이클 기술들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는 피드백에 대체로 동의하는 바입니다. 자원 생성기, 소모기 그리고 도트가 어떠한 방식으로든 서로를 강화할 수 있다면 좋은 방향이 될 것입니다.

새로 대체된 특성 - 매 일월식의 앞 6초 동안엔 유성이 300% 더 자주 떨어집니다.

- 별빛 쇄도의 일월식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이 변경됩니다. 이제 지속시간을 늘리기 보다는(이제는 15초로 고정될 것입니다) 일월식의 보너스 효과를 증가시켜 주게 됩니다. 여전히 별빛 쇄도는 일월식에 영향을 주고 강력한 누킹 요소를 가진 역할을 제공하고 자원 관리 등에 보다 깊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월식의 진행상황에 대하여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덜 복잡해 질 것이고, 일월식의 지속시간이 가속에 의하여 비선형적으로 스케일링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밸런스 문제를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변화는 또한 별빛 쇄도와 별똥별의 매커니즘이 천체의 정렬과 더 잘 어울릴 수 있게 됨으로써 플러스가 될 것입니다.

별빛 쇄도 시전 시 천벌의 피해량(별빛 쇄도 시전할 때 마다 기본 20%에서 4%씩 증가)과 별빛 섬광의 주변피해량(별빛 쇄도 시전할 때마다 기본 100%에서 20%씩 증가)이 증가합니다.


기타 부가적인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숲의 영혼이 일월식의 수치를 변경시켜주는 대신 새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천벌의 천공의 힘 생성량 25% 증가 및 별빛섬광의 치명타율 15% 증가
  • 유성의 발동률이 이전의 베타 빌드보다 상승합니다.
  • 레벨업에 의해 단계가 올라가면서 달빛/태양섬광의 지속시간이 두배로 늘어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이 기술들은 격아때와 똑같이 작동할 것입니다.
  • 도트의 피해량이 10%가량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