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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땅 베타의 최근 두 빌드에서 피드백들을 다루고 더 나아가 어둠땅에서의 핵심적인 전문화 관련 변화를 개선 하기 위해 암흑 전문화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너무 많은 상황에서 강력하다고 느꼈던 광기에 굴복하라 같이 특성 수준에 끌어맞추기 위한 특성과 주문들의 조정이였습니다.

데미지와 광기 조정
이전 빌드에서 암흑 사제의 다양한 주문들의 데미지가 변경된 것을 알아차리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정의 목표는 주문들 간의 밸런스를 다시 맞추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어 흡혈의 손길이 어둠의 권능: 고통 보다 얼마나 더 많은 피해를 주어야 하나? 같은 것들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보다 더 고르게 나누어진 주문별 피해량 분포를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추후의 빌드를 통해 다른 DPS 전문화에 맞추기 위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추가로, 다양한 주문들을 통해 얻는 광기값을 조정했습니다. 현재의 광기 생성량이 약간 높다고 생각하지만 현재 딜 사이클의 리듬에서 오는 플레이어들의 긍정적인 판단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공허의 유산
공허의 유산 특성이 본 서버의 공허 형상 게임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이 선택하길 바라지만 동시에 상황에 따라도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되길 바랍니다. 이 특성이 현재 공허 형상과 공허 방출의 재설계된 디자인과 관련한 문제가 있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몇 가지를 변경했습니다. 이제 이 특성은 플레이어가 익숙한 가속 펌핑 메커니즘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파멸의 역병과의 상호작용도 추가하여 이 특성을 찍고 공허의 화살을 사용하면 파멸의 역병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이 기능은 많이 강력할 수 있지만,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 알려주세요.

공허 방출
새로운 게임플레이와 그다지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공허 분출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광기 필요량을 삭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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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인 부분들입니다.
파멸의 역병의 치유량이 너무 과하기 때문에 이전 상태인 입힌 피해량의 50%로 핫픽스하였습니다. 이 핫픽스는 또한 흡혈의 손길의 입힌 피해 50% 치유 효과도 되살립니다.

공허의 화살은 파멸의 역병의 지속시간을 의도한 것 보다 더 많이 늘려주고 있습니다. 공허의 유산 특성이 모든 근처의 적들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것 보단 주 대상의 파멸의 역병의 지속시간만 늘려주도록 핫픽스를 작업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