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tears
2020-08-20 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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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흑 사제 변경사항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7/329 데미지와 광기 조정 이전 빌드에서 암흑 사제의 다양한 주문들의 데미지가 변경된 것을 알아차리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정의 목표는 주문들 간의 밸런스를 다시 맞추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어 흡혈의 손길이 어둠의 권능: 고통 보다 얼마나 더 많은 피해를 주어야 하나? 같은 것들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보다 더 고르게 나누어진 주문별 피해량 분포를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추후의 빌드를 통해 다른 DPS 전문화에 맞추기 위한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추가로, 다양한 주문들을 통해 얻는 광기값을 조정했습니다. 현재의 광기 생성량이 약간 높다고 생각하지만 현재 딜 사이클의 리듬에서 오는 플레이어들의 긍정적인 판단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공허의 유산 공허의 유산 특성이 본 서버의 공허 형상 게임플레이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이 선택하길 바라지만 동시에 상황에 따라도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되길 바랍니다. 이 특성이 현재 공허 형상과 공허 방출의 재설계된 디자인과 관련한 문제가 있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몇 가지를 변경했습니다. 이제 이 특성은 플레이어가 익숙한 가속 펌핑 메커니즘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파멸의 역병과의 상호작용도 추가하여 이 특성을 찍고 공허의 화살을 사용하면 파멸의 역병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이 기능은 많이 강력할 수 있지만,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 알려주세요. 공허 방출 새로운 게임플레이와 그다지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공허 분출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광기 필요량을 삭제하였습니다.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7/331 추가적인 부분들입니다. 파멸의 역병의 치유량이 너무 과하기 때문에 이전 상태인 입힌 피해량의 50%로 핫픽스하였습니다. 이 핫픽스는 또한 흡혈의 손길의 입힌 피해 50% 치유 효과도 되살립니다. 공허의 화살은 파멸의 역병의 지속시간을 의도한 것 보다 더 많이 늘려주고 있습니다. 공허의 유산 특성이 모든 근처의 적들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것 보단 주 대상의 파멸의 역병의 지속시간만 늘려주도록 핫픽스를 작업 중에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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