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5/204

이번 주의 베타와 PTR 빌드에서는 사격 사냥꾼, 특히 집중 소모 및 생성과 관련한 몇 가지 변경사항들이 있으며 다른 문제가 있던 특성들에 대한 조정사항도 있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는 속사의 집중 생성과 사격의 명수 특성이 사용가능한 집중을 상당히 늘려주었고, 이는 고정 사격의 집중 생성 효과를 거의 필요 없게 만들었습니다. 이제는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조준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 속사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2초로 줄어들지만 총 피해량은 유지됩니다.

상기한 변경사항을 통하여 플레이어들이 집중을 좀 더 소모하게 되고 속사로 얻는 집중도 감소하게 됩니다.

덜 사용되는 특성을 끌어올리고 몇몇 특성을 대체하기 위한 변경사항도 있습니다:

15레벨 특성
  • 사격의 명수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 사격 기술이 치명타로 들어가면 대상에게 출혈 효과를 일으켜 6초 동안 입힌 피해의 15%만큼을 입힙니다.
  • 독사 쐐기의 지속시간이 12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25레벨 특성
  • 마무리 사격이 다시 돌아오기 때문에 신중한 조준의 낮은 체력 추가 피해 효과가 불필요해진 관계로 삭제됩니다. 추가로 높은 체력 효과의 상한이 80%에서 70%로 낮아집니다.

35레벨 특성
  • 꾸준한 집중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 고정 사격을 두 번 연속으로 사용하면 10초 동안 가속이 7% 증가합니다.
  • 능률적인 속사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 속사의 피해가 15% 증가하고 속사 사용 시 다음에 사용하는 조준 사격의 시전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 이제 키메라 사격이 신비한 사격을 대체하게 됩니다.
    • 사냥 전문화의 키메라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고 집중 20을 요구합니다.
    • 키메라 사격은 정밀 사격이나 토르가스트 능력 또는 전설 효과 등에서 신비한 사격에 적용되는 모든 것의 영향을 같이 받습니다.
    • 키메라 사격이 더는 단일 대상을 타격할 때 냉기와 자연 피해를 동시에 입히지 않습니다. 이는 버그 수정입니다.

45레벨 특성
  • 치명적인 사격의 발동률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50레벨 특성
  • 실탄 장전의 발동률이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상기한 특성 변경사항들을 통하여 특성을 고를 때 보다 다양성이 높아지게 될 것이고, 키메라 사격이 신비한 사격을 대체하게 됨으로써 2타겟일 경우에 액션 바를 넘치게하지 않을 다른 방식이 생기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