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91036


직업


- [주간 점검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직업의 응축된 령 구슬(도관)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죽음의 기사

부정

- 파멸(특성)이 케빈의 수액덩이(강령군주 영혼결속)를 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드루이드

회복

- [주간 점검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회복 속도가 60%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55%)


* 수도사

- 골분주(강령군주 능력)가 케빈의 수액덩이(강령군주 영혼결속)를 너무 오랫동안 머무르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술사

복원
[주간 점검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회복 속도가 55%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50%)

아이템 및 보상


- 령 저장소의 최대 보관량이 200,000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기존 35,000)
└ 개발자의 한마디: 성약의 단 성소를 완전히 강화한 플레이어를 위해 부 캐릭터나 같은 캐릭터 내 다른 성약의 단으로 령을 옮기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변경 사항 적용에 앞서 령 한도를 상향 조정합니다.


지배의 조각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지배 장비는 이제 하나의 보석 세트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모든 유형의 지배의 성소 다리 방어구는 이제 하나의 보석 세트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천: 다리 – 혈기 / 손목 – 냉기 / 허리 – 부정
가죽: 다리 – 냉기 / 손 – 부정 / 발 – 혈기
사슬: 다리 – 혈기 / 허리 – 부정 / 발 – 냉기
판금: 다리 – 냉기 / 손목 – 부정 / 손 – 혈기

└ 개발자의 한마디: 세트 효과를 획득하려면 공격대에서 특정 칸 아이템을 입수해야 하는 상황에서, 위대한 금고의 도움이 있어도 이를 손에 넣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앞서 본 변경 사항에 영향을 받는 아이템을 입수하였으나 파괴했다면 주간 점검 후 긴급 수정 사항이 적용되는 대로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세트 효과는 두 번 활성화해도 아무런 이익이 따르지 않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키르의 조각의 효과가 75%만큼 감소합니다. (기존 50%)

- 플레이어는 이제 정상적으로 수집품 창의 탈것 항목에서 걸작 무덤날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르시아 및 나락


- 영웅의 도약과 악마의 관문처럼 실내 사용에 제한이 따르는 능력을 이제 코르시아와 나락에서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