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 직업


사제
- 대상의 생명력이 20% 미만일 때 어둠의 권능: 죽음이 150%의 추가 피해가 아닌 50%의 추가 피해만을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흑마법사
- 인큐버스 또는 서큐버스와 맺은 서약은 이제 죽음을 비롯한 여러 불편을 초월해 지속됩니다.
흑마법사의 서큐버스가 문양으로 변신한 상태일 경우, 세이야드 소환 퀘스트 “척이면 척”을 진행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약의 단

- 영예 79 및 80 레벨을 이제 “저장소 보충”이나 “운명을 빚다” 퀘스트가 아닌 그 외의 출처로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몬스터 및 NPC

- 안트로스 처치 전역 퀘스트를 완료하려는 플레이어에게도 이제 파티 찾기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 아이템 및 보상

아래 보물이 이제 제레스 모르티스에서 좀 더 자주 출현합니다.

- 암호결속 상자
- 나락살이 보급품 상자
- 원시거미 알
- 새 둥지
- 버려진 자동기계 고철
- 잊힌 보물 금고

- 피림의 추방기가 이제 즉시 생성됩니다.
- 지배의 조각이 작동하지 않는 지역에서 툴팁이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이야기 색인과 상호작용해도 얼음 화살 시각효과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 퀘스트

- 이제 “원시지렁이의 창궐” 전역 퀘스트 완료에 필요한 원시지렁이가 좀 더 빨리 생성됩니다.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령 능력

* 사제
- 압도적인 힘의 영향을 받는 모든 주문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게 합니다.
- 압도적인 힘은 이제 정신 분열과 신성한 불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즉시 초기화시킵니다.
- 지속되는 주입은 이제 압도적인 힘에 영향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