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직업

죽음의 기사
* 혈기
- 4세트 효과 : 춤추는 룬 무기가 지속되는 동안 자원을 소모하지 않는 심장 강타 반격이 끝없는 룬의 춤 중첩을 의도한 것보다 많이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흑마법사
* 파괴
- 2세트 효과: 황폐의 의식이 불지옥의 기절 효과를 영구적으로 지속되게 만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 지역 초기화 시 문이나 다리가 진행을 막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만족을 모르는 강탈자 스콜렉스
-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스콜렉스는 이제 웜홀 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되찾는 자 할론드루스
- 신화 난이도에서 드루이드의 날쌘 동물 변신이 간혹 불안정한 폭탄의 기능을 방해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주문 시각효과가 죽은 척하기의 효과를 받는 사냥꾼에게 투명하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포의 군주
- 부패의 구름, 무시무시한 공포 그리고 공포의 침투 주문 시각효과는 이제 죽은 척하기를 시전한 사냥꾼에게서 비정상적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신화+
 * 암호 속성
- 유물 세트가 간혹 같이 전투에 돌입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렌들이 이제 기존에 나스리아 성채에서만 획득할 수 있었던 전설의 기억을 판매합니다. 또한, 렌들은 이제 나스리아 성채와 안식처 두 지역에서 나타납니다.
잃어버린 기억의 기록은 이제 성약의 단 상인에게서 감사의 공물 15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기존 30개). 또한, 기록관 로쉬르에게서 구매할 경우 분류된 기록물 1,500개(기존 2,000개), 뼈장장이 에어미르에게서 구매할 경우 영혼 잿불 400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기존 600개).
플레이어 간 전투

플레이어 간 전투

난투
* 1인 조합전
- 1인 조합전에서 최소 아이템 레벨 142가 최소 239로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1인 조합전에서 어둠땅 입수 아이템의 아이템 레벨을 최소 239로 증가시키는 긴급 수정 사항을 적용했습니다(아이템 레벨이 239 이상이라면 이 변경 사항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1인 조합전에만 적용되며, 이는 해당 난투 특유의 성질을 고려한 조치입니다. 저희 개발팀은 플레이어분들이 새로운 경험을 곧바로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명력이 극도로 낮은 플레이어는 라운드마다 쉬운 먹잇감으로 찍히기 일쑤입니다. 결국 해당 경기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가 지루함을 느끼게 됩니다. 때문에 장비 수집 및 강화를 통한 캐릭터의 유의미한 성장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아이템 레벨 239를 하한선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간수의 시험(1~8단계) 및 새로운 단계(13~16) 정규 공략을 이제 파티 찾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