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 직업

사제
* 수양
- 2세트 효과 : 연속으로 시전할 경우 간혹 실체화된 황혼이 어둠의 치유에 영향을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흑마법사
- 감속에 면역인 대상에게 세이야드의 채찍질 능력이 약화 효과를 중첩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던전 및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경계하는 수호자
- 전투 중 운무 수도사가 망자의 연맹(벤티르 능력)을 사용해 주학 숙련병을 소환했을 때, 생성된 직후 포용의 안개를 시전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안두인 린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사악한 별의 지속시간이 2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4초)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의심과 안두인의 희망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의심과 안두인의 희망의 이동 속도가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일반 난이도에서 정화의 빛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강화된 사악한 별이 간혹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거나 침묵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간 점검 후 적용] 희망의 파편이 정상적인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포의 군주
- 말가니스와 킨테사는 이제 공포의 침투를 시전할 때 자신에게 부여된 약화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 킨테사나 말가니스가 간혹 고뇌의 강타나 흡혈 발톱으로 예상치 못한 방향을 공격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라이겔론
- 신화 난이도에서 라이겔론의 생명력이 6%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항성의 부패의 공격력과 불안정한 핵의 생명력이 2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별의 수의로 부여되는 치유량 흡수 효과가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라이겔론의 단계 간 이동 방식을 개편했습니다. 이제 훨씬 일관성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접촉하는 플레이어에게 어둠의 월식이 부여되어 있을 때 붕괴하는 준항성 지대의 반응성이 증가해 더 빠르게 반응합니다.
- 첫 구체 분쇄 이후 불안정한 물질의 전투 우두머리 사용자 인터페이스 창이 설정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암흑의 준항성이 지속되는 동안 간혹 불안정한 준항성이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투에서 승리해도 우주 방사선이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간수
- 신화 난이도에서 박해 약화 효과는 이제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40초)

신화+
* 암호 속성
- 해독된 우르 암호가 플레이어의 생명력과 마나를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타자베쉬: 소레아의 승부수
* 힐브란데
- 해당 전투의 던전 도감에 누락됐던 정화의 작렬 능력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타자베쉬: 경이의 거리
* 소아즈미
- 소아즈미는 이제 전투의 마지막 단계에서 능력을 좀 덜 자주 사용합니다.

■ 아이템 및 보상

- 원생형태 지각력의 왕관은 이제 원생형태 합성(탈것)을 해제했으며, 왕관이 필요한 탈것 세 종류(부웅이, 형언할 수 없는 땅거미, 창백한 제왕 원시사슴)를 모두 획득하지 않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정상적으로 제공됩니다.
- 첫 번째 심판관의 망치에 영향을 받는 적이 의도치 않게 회전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애완동물 대전

- 이제 사나운 원시풍뎅이 전투 애완동물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