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몬스터 및 NPC

- 제레스 모르티스의 모든 원시풍뎅이와 원시지렁이는 이제 업데이트된 잠복 주문 시각효과를 사용합니다.

던전 및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 공포의 군주와 라이겔론 주위에 있는 고대 제어 장치를 사용해 위대한 설계로 순간이동할 경우, 플레이어가 전투에 돌입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경계하는 수호자
- 플레이어가 특정 능력이나 탈것을 사용한 후 불안정한 핵을 집어 들지 못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기술자 자이목스
- 육중한 강타의 시각효과가 피해 범위를 정상적으로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되찾는 자 할론드루스
- 양조 수도사의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이 땅 울리기를 자동으로 시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안두인 린
- 신화 난이도에서 냉혹한 겨울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희망의 생명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절망의 생명력이 15%만큼 감소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몰락한 왕의 잔재의 기력이 최대에 도달할 때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추가로 2초만큼 증가했습니다.
- 길 잃은 영혼이 받는 군중 제어 효과에 플레이어 간 전투처럼 점감이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라이겔론
어둠의 월식이 어둠 분출을 발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간수
- 불의 정령과 같은 플레이어 수호자는 이제 플레이어가 충동의 룬에 영향을 받는 동안 보호받습니다.
- 지배의 의지가 면역 효과로 제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능력 변경 사항으로 인한 잠재적인 난이도 상승을 고려하여 지배의 의지의 치유 흡수량이 일반 난이도에서는 10%만큼, 영웅 난이도에서는 20%만큼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끝없는 모래에서 모래에 바랜 상자가 다시 생성될 때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퀘스트

- “제레스 모르티스의 천생연분” 퀘스트가 비정상적으로 완료되어 대장정을 진행하지 못하게 됐던 캐릭터는 이제 다른 지역에서 제레스 모르티스로 다시 이동할 시 해당하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지역 내 순간이동기를 모두 해제하고 퀘스트 없이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신 진취적인 플레이어분들이 계십니다. 굳이 뒤로 돌아가 해당 퀘스트를 수행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