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직업

사냥꾼
* 사격
- 교묘한 사격의 효과를 받는 동안 속사가 부가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기사
* 징벌
- 2세트 효과: 재에서 재로가 발동한 후, 드물게 신성한 목적(특성)을 비정상적으로 두 번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 나이트 페이
- 보존의 깍지(드림위버 영혼결속)는 이제 사용자가 정신 지배에 걸리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경계하는 수호자
- 경계하는 수호자가 의도치 않게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안두인 린
- 일반 난이도에서 희망의 파편이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포의 군주
- 말가니스에게 승리한 후 말가니스가 마지막 대사를 말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간수
- 충동의 효과를 받는 플레이어가 악마의 관문을 사용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타자베쉬: 경이의 거리
- 신화+ 던전을 완료해도 수완가 상인의 길에서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창시자의 정수와 질기고 견고한 생가죽의 획득 확률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암영 비단, 어둠땅 광석(창시석 광석 제외), 견고한 생가죽의 획득량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완료 시 획득하는 영혼 재 및 영혼 잿불의 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