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193290


주간 점검과 함께, 다음과 같은 운무 수도사, 복원 주술사 및 방어 전사 관련 변경점이 적용될 것입니다:

수도사
└ 운무
- 영원의 끝에서 망자의 연맹 (벤티르 능력)의 주학 숙련병 포용의 안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변화에 따라 소환될 때마다 포용의 안개를 한 번만 시전하게 되던 변경점을 다시 원래대로 되돌렸습니다.

└ 개발자의 노트: 9.1 패치에선, 플레이어들이 가속을 어느 수준까지 끌어올리면 망자의 연맹 능력으로 등장하던 주학 숙련병이 포용의 안개를 추가로 시전한다는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희는 특정 능력치를 임의 수치까지 올리면 캐릭터의 강력함이 증가하는 이런 소위 "가속 중단점"을 피하고자 하며, 이에 따라 9.1.5 패치에서는 숙련병이 소환되었을 때 무조건 포용의 안개를 두 번 사용하게 하는 변경점을 적용하는 걸 고려했지만 밸런스 때문에 포기했었는데요. 

9.2 패치에서는 개발 도중 숙련병들이 포용의 안개를 단 한 번만 시전하게 하는 변경점을 적용했으나, 긴급 수정을 통해 이들이 9.1.5 패치와 동일하게 작동하도록 변경점을 취소할 예정입니다. 향후 다시 망자의 연맹의 수치를 감안하며 약간의 수정을 가하게 될 수도 있으나, 3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이렇게 큰 변경점을 적용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주술사
└ 복원
- 맹렬한 만과의 소용돌이 (키리안 룬조각 능력)의 추가 공격력이 35%만큼 감소합니다.

전사
└ 방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