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770463


■ 캐릭터

- 이제 진영을 변경해도 공간 변환 이동 지점을 잊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진영을 변경해 공간 변환 순간이동 지점을 잊은 플레이어는 다음에 제레스 모르티스 구역을 방문할 때 이동 지점이 복원됩니다.

■ 직업

죽음의 기사
- 흉물 사지(강령군주 능력)는 이제 끌어당기기에 면역인 적 주위에 있는 유효한 대상을 좀 더 일관성 있게 끌어당깁니다.

드루이드
* 수호
- 4세트 효과: 신화+ 및 공격대 메커니즘과 혼동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설계사의 정렬기의 시각효과를 수정하였습니다.

*회복
- 2세트 효과: 소생의 개화가 신록 주입(룬조각 능력)으로 연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 마우스오버 매크로가 페이 수호자(나이트 페이 능력)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던전 및 공격대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

경계하는 수호자
- 국지 방어기는 이제 노출된 핵 단계에서 정지될 때 불타는 소멸을 취소합니다.

만족을 모르는 강탈자 스콜렉스
- 소환수와 관련된 전투 기록 표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안두인 린
- 신화 난이도에서 안두인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몰락한 왕의 잔재에 지배의 손아귀가 늦게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포의 군주
- 부패의 구름은 이제 따끔한 상처가 부여되지 않은 대상에게 우선적으로 부여됩니다.
- 고뇌의 강타가 의도한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부패의 구름이 보존의 깍지(드림위버 영혼결속) 안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이전된 경우, 비정상적으로 방어 담당에게 전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몇몇 주문은 이제 소환수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라이겔론
- 사냥꾼이 죽은 척하기를 시전할 경우 몇몇 메커니즘의 시각 효과가 보이지 않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화+
* 암호 속성
- 워오의 은신 효과가 소환수 및 수호자에게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편
* 무에젤라
- 무에젤라가 특정 플레이어 능력에 적중당했을 때 간혹 비정상적인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타자베쉬: 소레아의 승부수
* 힐브란데
- 플레이어가 우회 암호를 운반하던 중 연결이 해제될 경우, 암호 룬이 사라져 방역 주기 단계에서 사용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 플레이어는 이제 탈이나라에게 제레스 모르티스에 다녀왔으며 포코폭을 이미 만났다고 말할 경우, 해당 퀘스트를 건너뜀으로써 놓쳤던 깨달은 자 평판을 받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깨달은 자 평판은 제레스 모르티스 대장정과 깊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로 이미 제레스 모르티스 도입부 퀘스트를 완료한 플레이어분들이 대화 선택지를 건너뛸 때, 보이지 않는 기회비용을 치르게 하는 것은 부당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깨달은 자 평판을 보완하는 이번 변경 사항으로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