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패치 전 이벤트
사전 패치 이벤트는 2주 동안 지속되며 플레이어에게 용군단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위해 클래식 던전 울다만의 레벨 60 개편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드랙티르는 패치 전 이벤트 기간 동안 먼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의 섬과 용조련술
용의 섬은 아제로스 대륙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용의섬이 얼마나 큰지 정확히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가장 큰 대륙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블리자드는 다른 모든 WoW 야외 콘텐츠에 용조련술을 추가하는 것을 기획하고 있지만 현재 시스템의 초점은 용의 섬입니다.



용군단에 새로운 큰 악의 세력이 있지만 판다리아의 안개처럼 처음부터 정체가 알려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초기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샤와 모구에게 했던 것처럼 용의 섬에 대한 위협에 대해 배우는 것으로 용군단을 시작할것입니다.

편집자 주: 공식 용군단 웹사이트 에서 "원시의 화신"이 용군단의 첫 번째 레이드에서 싸울 위협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카드가, 래시온, 티란데는 용군단에서 중요한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갈라크론드뿐만 아니라 과거에 존재했던 다양한 측면과 다른 종류의 드래곤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랙티르는 궁극적으로 호드와 얼라이언스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지만, 판다렌이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했던 방식과 다른 방식으로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세계 최초 레이스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는 블리자드가 원했던 것보다 조금 더 오래 지속되었지만 동시에 그들은 일주일 이내에 레이드가 정복당하면 플레이어들도 실망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10-11일은 이상적인 레이스 기간으로 간주되지만 세계 최고의 길드를 향한 레이드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은 어려운 일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전문기술
현재 개발자들은 채집 및 제작과 같은 확장을 위한 전문 직업의 핵심 요소에 더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용군단에서 고고학이 돌아오진 않을 예정입니다. 고고학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확장팩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
용군단에는 아제라이트/유물 동력 시스템이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비슷한 진행 시스템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격전의 아제로스 및 어둠땅의 플레이어 피드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용조련술을 사용하여 용과 함께 비행하는 것은 처음엔 제한되어 있습니다. 속도와 같은 요소의 잠금을 해제해야 하며 용의 섬의 특정 장소로 ​​비행하려면 특정 전제 조건을 완료해야 합니다. 

블리자드는 플레이어의 일부가 하나식 특정 항목을 잠금 해제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능력을 해제하게 될겁니다. 제레스 모르티스의 태초의 존재의 암호 같은 다른 요소는 게임 플레이와 함께 점진적으로 잠금 해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용군단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은 확장팩이 출시되기 직전에 공개될 것이지만 블리자드는 PC 사양에 관계없이 최대한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철학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신화+
용군단 시즌 1에 대한 현재 계획은 4개의 용군단 던전과 이전 확장팩 4개의 던전으로 구성된 던전 로테이션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시즌 2에서는 4개의 다른 용군단과 4개의 다른 기존 확장 던전을 포함하도록 로테이션을 변경합니다.
어둠땅 던전은 너무 최근의 것이므로 로테이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