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 특성

이전 공용 특성은 다른 특성들에 비해 선택의 폭이 적어서 공용 특성만에 가능성을 확인하고 싶었음
다른 특성들이 역할에 집중할수 있도록 공용 특성내에 유틸에 집중함

Angelic Bulwark
- 체력이 30% 이하로 내려가면, 최대 체력 15% 보호막 얻음 ( 20초 유지, 90초에 한번 )

Void Shift
- 나와 아군 한명의 체력을 교환, 한쪽의 체력이 25%이하면 25%까지 회복

Holy Word: Life
- 대상의 체력 회복 ( 대상의 생명력이 35% 이하면 치유량 400% 증가+쿨 20초 감소 )

신성

우리의 목표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주문을 강화시켜 원하는 스타일을 찾길 것임

Revitalizing Prayers
- 치유의 기원 시전시 30%로 6초 소생 적용

조화의 장치
- 치유의 마법진 시전시 빛의 권능:신성화 쿨 2/4초 감소
- 회복의 기원 시전시 빛의 권능: 평온 쿨 2/4초 감소
- 신성한 불꽃 시전시 빛의 권능: 응징 쿨 2/4초 감소

Spirited Litany
- 회복의 기원이 80/40번 치유시, 10초간 마력주입

수양 

우리는 신성 특성과 같이 특성의 연결과 의존성의 문제를 해결하려 했음

신의 권능: 보호막
- 보호막 량이 증가하고 쿨이 생김, 약화된 영혼 삭제
- 소생과 순간 치유에 속죄가 적용되며 아군에게 속죄 돌리는 용도로 사용될 것
- 우리의 목표는 신의 권능: 보호막이 다른 특성들처럼 쓸만해지는 것이므로 약화된 영혼을 삭제함 

Expiation
- 정신 분열과, 어둠의 권능:죽음의 피해량이 10/20% 증가
- 시전시 어둠의 권능: 고통이나 사악한 정화 3/6초를 소모하여 해당 피해를 즉시 입힘

Aegis of Wrath 
- 신의 권능:보호막의 보호막량이 30% 증가하지만 1초마다 3%씩 감소

Divine Aegis 
- 치유 극대화시 치유량의 15%만큼 보호막 ( 15초 지속 ) 생기고, 신의 권능:보호막 15% 추가 흡수

암흑

암흑 특성은 많은 변경을 했으며, 우리의 첫 목표는 인던에서 불타는 악몽의 문제를 해결하는것임

어둠 붕괴 ( 이전 : 암흑 화살 날라가서 주위 광역 피해 )
- 4명의 대상에게 흡혈의 손길 적용

Dark Void
- 대상과 주변에 피해, 8명의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 고통 적용

Pain of Death
-어둠의 권능: 죽음이 40미터 내 어둠의권능: 고통에 걸린 적들에게 피해량의 20% 입힘 ( 40미터 )

정신 분열
- 몇개의 특성들로 피해량이 증가하고, 광에서 영혼의 연결 특성을 강화시킴

정신 불태우기 
- 이제 광기를 소모하며, 피해량이 증가

불타는 악몽
- 삭제


우리는 공허의 형상을 사용하지 않는 암사도 고려해봤음 ( 군단 이전 암사 )
사제를 위한 많은 피드백과 기다림에 감사드리며, 우리는 버그 수정 및 몇가지 특성을 완성하고 피드백을 적용하여 계속 지켜볼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