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빛 평원에선 플레이어의 마음을 얻은 우호적인 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 내포돼 있듯 놀 '몬아크'는 놀들의 첫 군주(monarch)이지만, 모두가 이 새로운 지도자를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며 그 점이 바로 여러분이 관여하게 되는 지점입니다!





요약하면, 하늘빛 평원의 대다수의 놀은 땅과 놀들을 오염시키는 부패 마법에 부패하게 되었습니다. 퀘스트 과정동안 플레이어는 담쟁이가죽 부족의 부패한 놀들과의 전투를 도와주고, 포로가 된 다른 "우호적인" 놀들을 구하며, 몬아크의 종이 왕관의 권위를 세웁니다.





결국 이 퀘스트는 부가적이며 스토리에 중요한 의미가 있진 않지만, 대부분의 사나운 놀보다는 약간 더 깊이가 있는 우호적인 놀에 대한 아이디어를 보여줍니다. 어떤 면에서 퀘스트는 리치왕의 분노에서의(그리고 나중에는 높은산과 나즈자타의)  멀록왕 아옳알옳을 연상시키지만, 몬아크는 놀이라는 점이 주요한 차이점이며, 거의 일반적으로 위협적인 악당인 적대적 종족도 배고픔을 넘어선 생각을 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선한 행동을 선택할 수 있단 점을 시사합니다. 이런 약간의 뉘앙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깊이를 더해주며 몬아크와 다른 우호적인 놀들이 나중에 어떻게 등장할 지 많은 재미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