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테스트 빌드에 올라온 악마사냥꾼 특성입니다. 현재 악마사냥꾼은 파멸(악딜)만 업데이트 돼 있으며, 특성 상당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미완성 상태입니다.

기존에 있으면서 수치 변동 없는 스킬은 따로 설명을 붙이지 않았습니다. 번역 안 된 설명은 임의로 번역했으며, 기술 명을 임의로 번역했을 경우 괄호로 표시했습니다. 만들어져 있고 특성을 찍을 수 있지만 실제로 적용되지 않는 NYI(Not Yet Implemented : 아직 적용되지 않음) 특성은 [미완성]으로 표기했습니다.

기본 악마사냥꾼 기술

최고 레벨의 악마사냥꾼은 다음 기술을 보유합니다. 이 기술들은 레벨링을 톡해 획득하며 특성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고문
- 글레이브 투척
- 분열
- 영혼 시야
- 제물의 오라
- 탈태
- 활공
- 악마의 수호 - 문신이 받는 마법 피해를 5% 감소
- 이중 도약
- 조각난 영혼
- 혼돈의 낙인


악마사냥꾼 직업 특성



첫 번째 줄

- 복수의 퇴각 : 파멸 전문화 선택 시 자동으로 습득
- 글레이브의 대가 : 글레이브 투척 1회 추가 충전
- 불꽃의 인장 : 대상 위치에 불꽃의 인장 생성, 2초 후 활성화, 인장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6초에 걸쳐 화염 피해를 입힘, 격노 30 생성

두 번째 줄

- 주체할 수 없는 격노 : 최대 격노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증가
- Bouncing Glaves (튀어오르는 글레이브) : 글레이브가 추가 대상 (1포인트 1명 / 2포인트 2명)에게 튕김 
- 으스러진 회복 : 조각난 영혼의 치유량이 (1포인트 5% / 2포인트 10%) 증가

세 번째 줄

- Vengeful Restraint (복수심에 불타는 구속) : 복수의 퇴각이 3초 동안 주위 모든 적 이동 속도 70% 감소
- 분열 : 분열 사정거리 10미터 증가
- 감금
- 마법 삼키기
- Flames of Fury : 불꽃의 인장이 타격한 적 하나 당 추가로 격노 2 생성

네 번째 줄

- Pursuit (추격) : 특화가 이동 속도 증가
- Disrupting Fury (분열하는 격노) : 차단 성공 시 격노 30 생성
- 비탄의 오라 : 제물의 오라의 치명타 확률 5% 증가
- 마법 삼키기 : 마법 삼키기로 대상의 이로운 마법 효과 성공적으로 제거 시 격노 20 생성
- 불타는 전투검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5%만큼 생명력 회복

다섯 번째 줄

- 지옥불 가속 : 지옥불 돌진이 8초간 이동 속도 10% 증가
- Debilitating Cuts (쇠약의 상처) : 글레이브 투척에 맞은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6초간 50% 감소
- Rush of Chaos (혼돈의 돌진) : 탈태 쿨 60초 감소
* 택1
     - 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본인의 위치에 설치되며 효과 지속시간 2초 증가
     - Precise Sigils (정확한 인장) : 모든 인장이 대상의 위치에 설치
- 어둠 속의 방황 : 영혼 시야가 공격받거나 피해를 받아 방해받으면 추가로 6초 더 지속

여섯 번째 줄

- 일리다리의 지식 : 받는 마법 피해 (1포인트 2% / 2포인트 4%) 감소
- 영혼 분쇄 : 생기흡수 (1포인트 5% / 2포인트 10%) 증가, 탈태 활성화 동안 생기흡수 추가로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증가
- 지옥칼
- 지옥불 갑옷 : 제물의 오라 사용 시 방어도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증가, 근접 공격자에게 (1포인트 10 / 2포인트 20)의 화염 피해를 입힘
- 일리다리의 의지 : 최대 생명력 (1포인트 2% / 2포인트 4%) 증가

일곱 번째 줄

- 혼돈의 회오리
* 택1
     - 악마성
     - 악마의 기원 : 탈태의 쿨 2분 감소, 지속시간 10초 감소
- 불행의 인장

여덟 번째 줄

* 택1
     - Chaos Fragments (혼돈의 파편) : 혼돈의 회오리로 기절시킨 적 하나당 30%의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 생성
     - 방출된 힘 : 혼돈의 회오리의 격노 비용 50% 감소, 쿨 20% 감소
- 흐릿해지기 : 10초 동안 회피율 50% 증가
- 어둠
- 침묵의 인장
- Improved Sigil of Misery (불행의 인장 연마) : 불행의 인장 쿨 90초 감소
- Misery in Defeat : 불행의 인장에 영향 받는 적들이 피해를 10% 추가로 더 입음

아홉 번째 줄

- 악마의 식탐 : 혼돈의 일격이 하급 영혼 파편을 하나 생성, 어떤 영혼 파편이든 흡수하면 격노 (1포인트 15 / 2포인트 30) 생성
* 택1
     - Long Night (긴 밤) : 어둠의 지속시간 2초 증가
     - Pitch Black : 어둠 쿨 120초 감소
- 사냥
- Demon Muzzle (악마의 재갈) : 자신의 인장에 영향을 받은 적에게 받는 마법 피해 8초간 8% 감소
- Extended Sigils (연장된 인장) : 인장 효과 지속시간 (1포인트 1초 / 2포인트 2초) 증가

열 번째 줄

- 필사적인 본능
* 택1
     - 기이한 악의 : 사냥의 지속 피해 공격력 30% 증가
     - 페이 강화 비약 : 적이 사냥의 지속 피해 효과에 영향 받는 동안 죽을 때마다 사냥 쿨 12초 감소
- 촉진된 인장


파멸 전문화

파멸 악마사냥꾼 기본 기술

- 복수의 퇴각
- 악마의 이빨 : 빠르게 공격하여 피해를 입힘, 격노 20~30 생성
- 지옥 돌진
- 칼춤
- 혼돈의 일격
- 특화: 악마의 현신


파멸 특성



첫 번째 줄

- 안광 : 전방의 모든 적에게 2초에 걸쳐 혼돈 피해를 입힘,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힘

두 번째 줄

- 파괴의 흔적
- 운명의 춤 : 칼춤의 마지막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힘
- Hot Feet (뜨거운 발) : 지옥 돌진 1회 추가 충전

세 번째 줄

- Tactical Retreat (전술적 퇴각) : 복수의 퇴각 쿨 5초 감소, 10초간 격노 80 생성
- Improved Chaos Strike (혼돈의 일격 연마) : 혼돈의 일격 공격력 15% 증가 
- 첫 번째 피 : 칼춤이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추가 혼돈
- Improved Fel Rush (지옥 돌진 연마) : 지옥 돌진 공격력 25% 증가
- 불타는 증오 : 제물의 오라가 12초에 걸쳐 60의 격노 추가 생성

네 번째 줄

- Critical Chaos (치명적 혼돈) : 혼돈의 일격이 격노 20을 돌려줄 확률이 자신의 치명타 확률의 (1포인트 25% / 2포인트 50%)만큼 증가
- 필멸의 춤 : 칼춤이 5초간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 50% 감소
- Felfire Heart (지옥불 심장) : 제물의 오라와 불꽃의 인장 지속시간 (1포인트 1초 / 2포인트 2초) 증가

다섯 번째 줄

- Initiative (주도권) [미완성] : 적이 공격하기 전에 공격하면 자신의 치명타 확률 5초간 15% 증가, 복수의 퇴각 사용 시 현재 전투 중인 모든 적에게 이 효과를 다시 발동 가능
- 황천걸음 
- 격노의 응시 : 안광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12초간 가속 10% 추가로 증가
- 지옥 분출
* 택1
     - 끝없는 허기
     - 악마 칼날 : 악마의 이빨 대체, 자동 공격이 추가 그림자 피해를 입히고 격노 7~12 생성

여섯 번째 줄

- 혼돈 이론 : 칼춤 사용 시 8초간 다음 혼돈의 일격의 치명타 확률 (1포인트 10~18% / 2포인트 20~36%) 증가
- 톱니날 글레이브 : 글레이브 투척에 맞은 대상은 안광으로 받는 피해가 (1포인트 10% / 2포인트 20%) 증가
- Looks Can Kill (시선만으로 죽일 수 있다) : 안광이 항상 치명타로 적중
- 눈먼 격노 : 안광이 1초마다 격노 (1포인트 20 / 2포인트 40) 생성, 지속시간 (1포인트 25% / 2포인트 50%) 증가
- 풀려난 혼돈 : 제물의 오라 활성화 시 12초간 다음 지옥 돌진 피해 (1포인트 250% / 2포인트 500%) 증가

일곱 번째 줄

- 고립된 사냥감 : 혼돈의 회오리, 안광, 지옥 돌진이 한 명의 대상만 공격할 때 다음 효과를 획득, 혼돈의 회오리 - 기절 지속시간 2초 증가 / 안광 - 30% 증가한 피해를 입힘 / 지옥 돌진 - 격노 35~45 생성
- 무자비한 학살 : 혼돈의 일격 사용 시 8% 확률로 혼돈의 일격 한 번 더 발동
- 혼돈의 변신 : 탈태 활성화 시 안광과 칼춤 쿨 초기화
- 커지는 불지옥 : 제물의 오라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 추가로 15% 상승
* 택1
     - 글레이브의 폭풍
     - 지옥 포화

여덟 번째 줄

- 정수 파쇄 : 전방의 모든 적에게 혼돈 피해를 입히고 6초간 혼돈의 일격과 칼춤 공격력 40% 증가
- Know Your Enemy (네 적을 알라) [미완성] : 치명타 확률과 같은 증가된 수치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적용됨
- Restless Hunter (잠들지 않는 사냥꾼) : 악마의 형상이 종료되면 지옥 돌진이 1회 충전되며 다음 칼춤의 공격력 50% 증가
- Inner Demon (내면의 악마) : 악마로 변신하면 다음 혼돈의 일격이 내면의 악마를 해방해 대상에게 충돌하게 해 주변의 모든 적에게 혼돈 피해를 입힘
- 지옥 폭격
- 성난불길 : 제물의 오라가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마다 피해량의 50%가 성난불길로 모아지고, 제물의 오라가 끝날 때 폭발해 주변의 적에게 저장된 모든 성난불길 피해를 입힘

아홉 번째 줄

- Cycle of Hatred (증오의 고리) [미완성] : 혼돈의 일격이 안광 쿨 (1포인트 0.5초 / 2포인트 1초) 감소, 또 격노를 돌려받을 시 추가로 혼돈의 일격 쿨 (1포인트 0.5초 / 2포인트 1초) 감소
- Burning Wound (불타는 상처) [미완성] : 악마의 이빨이 적에게 상처를 남겨 15초에 걸쳐 혼돈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 65% 증가
- Improved Metamorphosis (탈태 연마) : 악마사냥꾼이 탈태 지속시간 동안 (1포인트 10% / 2포인트 20%)의 추가 가속을 획득
* 택1
     - 불길의 양식 [미완성]
     - 하늘의 칙령
- Soulrend (영혼 분쇄) : 글레이브 투척이 대상이 받은 피해의 (1포인트 60% / 2포인트 120%) 만큼 6초간 혼돈 피해를 입힘

열 번째 줄

- 탄력 : 지옥 돌진, 활공, 사냥, 복수의 퇴각 사용 시 6초간 공격력 12% 증가
- 산산이 부서진 운명 : 활성화된 악마의 형상의 지속시간이 격노 5 사용 당 0.1초 만큼 연장
- Any Means Necessary (필요한 모든 방법) [미완성] : 특화: 악마의 현신이 단일 속성 마법 피해를 혼돈 피해로 취급

* Any Means Necessary 특성 설명 : 특화: 악마의 현신은 혼돈 피해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지속효과(패시브)입니다. 단일 속성, 그러니까 화염이나 그림자, 자연 속성의 마법 피해를 전부 혼돈으로 바꿔 특화: 악마의 현신 공격력 증가 효과를 적용시켜 주는 특성입니다. 예를 들어, 이 특성을 배운 채 제물의 오라를 발동하면 화염 피해 대신 혼돈 피해로 들어가 특화를 적용받아 혼돈 피해 공격력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