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ko.wowhead.com/news/328518


용군단 알파 빌드 업데이트를 통해 길게 누르기 시전, 역동 전투와 상호 작용 키 같은 다양한 신규 유저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선택지가 추가되었습니다.

길게 누르기 시전
길게 누르기 시전은 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그 기술을 계속 시전할 수 있게 하는 능력으로, 버튼을 연타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다만 이는 키보드 단축키만 지원하며, 마우스로 주문을 클릭하는 것은 계속해서 능력을 한 번만 시전합니다.

또한, 현재까진 이 기능이 매크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는 마우스로 다른 대상을 선택하는 동안 마무리 일격 매크로를 계속해서 누르거나 하는 방식의 악용 사례를 막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상호 작용 키
와우에는 이미 마우스를 올려 놓았을 때 그 오브젝트 또는 NPC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기능이 있지만, 이 기능은 오브젝트나 NPC를 실제로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아도 가까이 가기만 하면 그 정보가 아이콘으료 포기됩니다. 현재 이 기능은 NPC부터 우편함, 오브젝트나 의자, 장난감부터 악마의 관문까지 모두 작동합니다.



현재는 아래의 코드를 통해 이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비활성화하려면 마지막 숫자를 1로 바꾸면 됩니다.

/console SoftTargetInteract 3

역동 전투
역동 전투 기능은 적에게 가까이 다가갈 시 탭 키나 마우스 없이도, 바라보는 방향의 적이 자동으로 대상으로 지정되며 거리가 멀어질 경우 자동으로 대상이 취소됩니다. 적들이 많이 몰려있거나 하는 경우에는 계속해서 탭이나 클릭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이 경우 대상을 바꾸더라도 그 대상 선택을 취소할 때까지는 역동 전투의 자동 대상 선택보다 우선시됩니다.

아직까진 아군을 대상으로 삼을 방법은 없어 보이나, 아직 알파 단계인 만큼 향후 추가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현재는 아래의 코드를 통해 이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비활성화하려면 마지막 숫자를 1로 바꾸면 됩니다.

/console SoftTargetEnemy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