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스필라입니다. 12.0.7 패치 이후 잡다한 버그가 있어 공유해 드립니다. 1번 이슈의 경우 초보자분들은 정말 당황하실 것 같네요.

1. 패치 이후로 일부 캐릭터에서 캐릭창 우클릭으로 나오는 메뉴가 안 나와요.

패치 이후 일부 캐릭의 우클릭 메뉴 설정이 풀려 있더군요.
ESC >> 설정 >> 단축키 >> 클릭 시전 >> 메뉴 표시 항목을 우클릭으로 다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2. 부죽 재사용 대기시간 버튼 순서가 변경돼요.

부죽만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애드온 오류는 아니고 재사용 대기시간 설정이 그냥 변경되는 증상으로, 던전 로딩 이후 발생합니다.
/reload 명령어로 임시 해결 가능할 것 같고 블자가 해결해 줘야 합니다.

3. 우클릭 이동을 꺼 놨는데 다시 켜지는 등 일부 설정이 초기화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