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1
조회: 967
추천: 0
르우라 몇시간 박으면 잡음?일주일에 8탐 공대인데 잘가다가도 1사이페에 많이 무너짐.
아무튼 대충 고정인원으로 300트 정도 박으면 잡나요? 4시간동안 대충 40트는 박는거 같던데. 이거 1페부터 전멸기 왤캐많음... 2페 3페는 좀 낫나.... 추가너프 안해주려나 8월초가 시즌오프라던디
EXP
180,048
(80%)
/ 185,001
|
호이포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