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8탐 공대인데 잘가다가도 1사이페에 많이 무너짐.
아무튼 대충 고정인원으로 300트 정도 박으면 잡나요?
4시간동안 대충 40트는 박는거 같던데.

이거 1페부터 전멸기 왤캐많음... 2페 3페는 좀 낫나....
추가너프 안해주려나
8월초가 시즌오프라던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