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25
조회: 641
추천: 0
입문템을 도대체...입문템을 도대체 어떻게 맞추라는거임
보급상자 파티 며칠동안 찾았는데 없음 혼자라도 쟁키고 돌아다녔는데 뭐 날아다니는거 못봄 이거 진입장벽이 너무 높은거아님?? 뭐로 시작해야함 투기장 연습전투도 대기 45분뜨고 이러던데 쌩으로 들어갈수없으니 명예템이라도 두를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솔로셔플해서 1950점 따고싶어요 징기,고술,포식 있음
EXP
4,862
(15%)
/ 5,201
|
낭만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