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13
조회: 253
추천: 0
한섭 시즌1 지금시작해도 1950 찍을수 있을까요?한섭 시즌1 지금시작해도 1950 찍을수 있을까요?
내부전쟁때 pvp상황 열악하지만 꾸준히 해서 2000점 정도는 하고는 했었었는데요. 지금도 시간 갈아넣어서 할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pvp 템은 결국 보급 노가다 해야 할거 같은데 여전히 얼라 우위인가요? 호드도 보급런 가능한가요? 호드가 본캐긴한데... 호드보급이 전혀 안되면 얼라로 해야 할거같아서.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EXP
10,853
(31%)
/ 11,401
|
민스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