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08
조회: 81
남은 시즌 같이 쐐기 즐기실 탱,딜분안녕하세요 현재 운무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20단단까지 1개 던전 남았고 21부터는 고정분들과 하는게 여러가지로 이점이 있어서 구인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일정은 "토,일,월,화,수 중 3일 이상, 저녁시간대 8~ 12시 + 주말 협의하에 +@" 가능하신분으로 정하고 팀이 구성되면 상의를 통해 조정합니다. 다음 목표는 21단단을 1차로 잡고 등반은 추후 희망자에 한해 도전할 계획이고 구인클은 "수드, 증강, 포식"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인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쐐기 및 레이드 BIS템 파밍이 완료 또는 거의 완료 되신분. 2. 최소 19단단 + 20단 몇개 완료하신분 3. 디스코드 마이크로 소통가능하신분 4. 성격 까칠하거나 예민하신분은 죄송합니다. 쐐즌검 목표보단 안정적인 1% 점수대 + 등반 도전하는 재미를 지향하는 팟이므로 고단 트라이에 거부감 없으신 분들 모십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톡으로 주시고 가끔 일 때문에 답변 느릴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d9whXzi
EXP
4,770
(92%)
/ 4,801
|
바이러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