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과 나익탈 개극혐 !!!

내부전쟁때는 거미가 극혐이었는데 ㅋㅋ

어제 발에서 10분 사냥했으려나요  애들 피통도 100만 200만이고 애드나서 몹사 한번하고 얼음빙수 2번타고 귀환해버림ㅋㅋ
나익탈보다 상태가 더 심각하고 다시 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개인적인 한밤의 극혐순위
의식지점<<나익탈<<발 ㅋㅋ

즐와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