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04
조회: 126
추천: 0
애드온 대격변 이후로 접었는데 지금은 어떤가요?격아부터 내부전쟁까지 확팩별로 1시즌씩만 쉬고 열심히 달려왔었습니다
쐐기 위주로 나름 고단을 목표로 달려왔었고 (격아 28단시클, 내부전쟁 20단시클 등) 현생 (결혼,여러가지 집안 이슈들) + 애드온 대격변으로 내부전쟁 마지막시즌까지만 달리고 접었었습니다 다른것보다 위크오라 내스타일대로 튜닝해서 쓰던 사람이라 위크오라 막힌게 가장 충격적이었는데 블리자드가 말한대로 특정 애드온 없이도 신화 레이드, 고단 쐐기 가능하게끔 간소화되고 쉬워졌는지 아니면 오만가지 애드온들로 짜집기해서 결국 다 뚫렸고, 특정 애드온 없이는 신화 레이드, 고단 쐐기 여전히 어려운지 궁금합니다
EXP
11,718
(39%)
/ 12,201
|
제이프릴